하늘 빛 사랑

시3:5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06 2021년 09월

06

♣.오늘의양식/오늘의양식 (오늘양식)

성령의 도움 배역한 자식들아 돌아오라 내가 너희의 배역함을 고치리라 [예레미야 3:22] 대학교 때 친구들과 강의를 가끔 빼먹기는 했지만 기말고사 일주일 전에 있는 크리스 교수님 강의에는 항상 출석했습니다. 그 교수님은 그 강의 시간에 기말고사 문제에 관한 큰 힌트를 꼭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왜 그러셨는지 늘 궁금했었는데, 크리스 교수님은 진심으로 우리가 시험을 잘 보기를 원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그의 높은 기준에 이를 수 있도록 도와주셨던 것입니다. 우리는 강의에 출석해 그 강의를 잘 들어 기말고사를 제대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하나님도 그와 같으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님에게는 양보할 수 없는 그분의 기준이 있지만, 우리가 하나님을 닮기를 간절히 바라시기 때문에..

06 2021년 09월

06

06 2021년 09월

06

♣.성경강해/요한계시록 강해 ♣(성경강해)48강.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라 (계 18:1-8)

48강.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라 (계 18:1-8) -.정낙원 목사 요한계시록에서는 적그리스도 세력을 음녀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내 백성아 거기서 나오라고 외치시는 것입니다. 그들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들이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고 하십니다. 이 소리는 하나님이 사도 요한에게 말씀 하신 내용입니다. 교회가 얼마나 타락을 했으면 하나님이 교회에서 나오라고 할까요? 교회가 각종 더러운 영들이 모이는 귀신의 처소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말씀은 종말의 교회에 외치는 말씀입니다. 역사 속에서 마지막으로 외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태초에 천지를 창조 하시니라고 하신 하나님이 이 세상 마지막의 외침은 “내 백성아 거기서 나오고 그들이 하는 일에 참예치 말고 그들이 받을 재앙을 받지 말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