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빛 사랑

시 3:5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24 2021년 10월

24

♣.오늘의양식/오늘의양식 ♣(오늘의양식)말하고 믿고 느껴라

말하고 믿고 느껴라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로마서 8:15] 프레드릭 뷰크너는 그의 충격적인 회고록 ‘비밀을 말하다’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말하지 말고, 믿지 말고, 느끼지 말라는 것이 우리 가족이 살아온 법이었으며, 그것을 어긴 사람은 화를 면치 못했다.” 뷰크너는 그가 “각종 이유로 몰락하게 된 가족들의 불문율”이라고 부르는 이것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말하고 있습니다. 뷰크너는 자기 집안에서도 그 “법”의 영향으로 아버지의 자살에 대해 말하거나 슬퍼할 수조차 없었고, 누구와도 아픔을 나누지 못했습니다. 당신도 이와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까? 우리 중 많은 이들은 상처받은 것을 솔직히 말하지 못하고 침묵을 요구받는 왜곡된 사랑 가운데 사는 것을 배워왔습니다. 그런 종류의 “사..

24 2021년 10월

24

♣.생명의말씀/민수기 ♣(성경설교)민 24강. 민수기 15장 32-41 여호와의 안식에 참예하라

딤후 3장 12-15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악한 사람들과 속이는 자들은 더욱 악하여져서 속이기도 하고 속기도 하나니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너는 네가 누구에게서 배운 것을 알며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민 24강. 민수기 15장 32-41 여호와의 안식에 참예하라 -.정낙원 목사 "여호와의 정하신 날"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용광로 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지푸라기 같을 것이라 말라기 4:1 //

24 2021년 10월

24

♣.성경강해/아가서 강해 ♣(성경강해)19강. 우리 신랑이 최고야! (아가 5:9-16)

딤후 3장 12-15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악한 사람들과 속이는 자들은 더욱 악하여져서 속이기도 하고 속기도 하나니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너는 네가 누구에게서 배운 것을 알며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19강. 우리 신랑이 최고야! (아가 5:9-16) -.정낙원 목사 기도합시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우리의 영원한 신랑이신 예수님을 실컷 자랑하게 도와주옵소서! 왜 예수님만 홀로 자랑되어져야 하는지도 알게 하여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귀한 것도 늘 누리게 되면 귀한 줄을 모릅니다. 사랑도 늘 받다가 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