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정/유용생정

뚜윗 2014. 4. 4. 20:29

 

 

안녕하세요 ~

생정.포토샵블로그 운영중인 뚜윗이에요!!

 

 

유용생정은 처음이네요ㅎㅎ

 

잘 봐주세요~^^

 

※짧생주의※

 

 

 

 

 

 

 

 

 

 

 

 

 

 

 

 

 

 

 

 

 

 

 

 

 

 

 

 

 

 

스타투!!

 

 

 

 

 

 

 

 

 

 

 


<토렌트 다운로드계의 구글>
http://bitsnoop.com/

여기에 없는 토렌트파일은 태양계밖에 있다고 하는
토렌트 다운로드계의 구글 비트스눕이에요 ~
정말 유용유용!!
 
 
 
 
 
 
 
 
 


<실시간 텔레비전 시청>
http://thisr.com
집에 TV가 없는 분들에게 추천 하는 사이트 !
집에 TV가 있더라도 가족끼리 보고 싶은 채널이 다를 때 사용하는 사이트랍니닿ㅎ
회원가입 필요 없이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KBS,SBS,MBC등 지상파는 물론 스포츠,EBS,게임,라디오까지 볼 수 있어요ㅎㅎ

 
 
 
 
 
 
 
 


<무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http://grooveshark.com 
말이필요없는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계의 최고봉ㅋㅋ
로그인 하지 않아도 무제한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한국노래는 물론 해외의 많은 노래들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해요
다운로드는 유료ㅠㅠ 그래서 전 녹음기를 사용 ~ <하지만 이 녹음파일을 인터넷상에 올리면 저작권법에 걸린답니다!!
 
 
 
 
 
 
 
 
 
 


<고화질 배경화면사이트>
http://wallbase.cc/home 
해상도, 화면비율 별로 배경화면 선택 할 수 있는 사이트예요^^
예쁜사진이 많고 최신사진도 많은 정말 좋은 사이트!!
강추합니다
 
 
 
 
 
 
 
 



<그림 못그리는 사람도 화가로 만들어 주는 사이트>
http://www.zefrank.com/scribbler/scribblertoo
아무리 그림을 못그리는 사람이라도 있어! 보이는 그림으로 만들어 주는 사이트랍니닿
이건 저도 아직 안 해봣는데 한번 해봐야징~
 
 
 
 
 
 
 
 
 
 


<툰툰툰>
http://glas.kr/app/toon/viewToonList?size=10&page=3
다양한 웹툰들을 한자리에서 구독할 수 있는 사이트(링크 형식)
회원가입만 하면 원하는 웹툰만 볼 수 있답니다~
그런데 요건 회원가입도 해야되고 링크로 되어잇어서 좀 불편할 수겟네용ㅎ
 


 

 

 

 

 

 

 
 
하하 짧생이라고는 했는데 그닥 짧생은 아니네요 ㅋㅋㅋ
와..근데 쓰다보니 세상에 별별 사이트가 다 있네요~ㅎㅎ
 
심심할 때 혹은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