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폰토샵/픽스아트 강좌

뚜윗 2014. 4. 4. 20:59

 

 

안녕하세요 ~

뚜윗이에요 ㅎㅎ


요번 픽스아트 강좌는 자른이미지 만들기인데요!!

보통 포토샵으로 사진을 많이 자르시는데 시간이 없는 분들은 픽스아트로 하죠

그 방법을 가르쳐드리겠슈빈당~~


폰이 노트2라서 해상도가 클 수 있는 점 죄송해요






네이버블로거 크롱별님 레이스 사용:)








스타트 !!!
































1. 사진-갤러리를 눌러서 사진을 아무거나 불러와주세요














2. 저는 예쁜 꽃 사진을 불러왔어요(엄마폰이라서 꽃 사진밖에 없다는 건 안비밀)
툴-프리크롭을 이쁘게 눌러줍니다 














3. 이런 화면이 나타나죠 ^^ 쓰다보면 밑에 메뉴들이 뭘 뜻하는지 아실거에용 














4. 두 손가락으로 확대시킬 수도 있답니다 !
꼼꼼히 칠해봐요












5. 저는 시간이 없어서 대충대충 잘랐어요 ..
여러분은 이쁘게 잘라주세요 












6. 저장해주면 끗 
근데 png로 저장하셔야 되요~
png안하면 뒤에 검은배경 남아서 안이뻐요ㅠㅠ

















 

 

 

 

 

완성작은 따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

오늘 강좌 봐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한줄만..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