찻집`s

    온달왕자 2011. 1. 24. 11:14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눈과 비가 온다고 했는데 아직은 소식이 없네요^^

     

    손이 꽁꽁꽁 발이 꽁꽁꽁

     

    이놈의 한파는 언제쯤 GG를 치고 물러날지..ㄷㄷ;;

     

     

    울님들 너무 춥다고 웅크리지만 마시고 

     

    이불속에서 나와 시원하게 기지게 한번 펴시길~!!!

     

     

    자~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전주 고사동에 있는 미술관같은 커피전문점

     

    뜨레아띠 입니다^^

     

     

     

     

     

     

     

    미술관같은 특별한 분위기와 함께

     

    2층에는 편안한 좌식테이블까지 준비되어있는 고사동 뜨레아띠 입니다.

     

     

     

     

     

    진한 아메리카노의 향기가 느껴지지 않으세요?

     

    지금 온달이는 자판기 커피를 원샷하고 있다능..ㅠㅠ;;

     

     

     

     

     

    사장님께서 보여주시는 라떼아트 입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라떼한잔과 아메리카노 한잔.

     

    그리고 생과일과 생크림이 듬뿍올려진

     

    허니브레드. 와우.. 이거 보기만해도 허기지는데요~;;

     

     

     

     

     

     

    신선한 생과일입니다.

     

    계절에 따라 또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지만

     

    뜨레아띠를 방문할때마다

     

    엄청난 맛과 비쥬얼을 지닌 허니브레드는 기본으로 먹어줘야합니다 쿄쿄;;

     

     

     

     

     

    킹왕짱 큰 생크림 모자 쓰고계신 브레드님~

     

    후다닥 포크로 살포시 건들어 주고 싶은..ㅎㅎ;;

     

     

     

     

     

     

     

    앗~ 라떼안에 귀여운 토끼 한마리가

     

    휴식을 취하고 있는듯한~!^^

     

     

     

     

     

     

    진한 향의 아메리카노와 허니브레드..

     

    생각만해도 이거... 지금이라도 달리고 싶은..ㅠㅠ

     

     

     

     

     

     

     

    이쁘게 제작한 뜨레아띠 전용잔입니다^^

     

    이거 하나 얻어가고 싶을정도로 고급스러워 보인다능~

     

    사장님이 하나 주실지 안주실지 의문이지만...

     

    언젠간 도전한번...ㄷㄷ;;

     

     

     

     

     

    맛있게 오븐에서 선탠하신 브레드에

     

    생크림 옷입혀 한입~ 뭐 말이 필요없습니다^^

     

     

     

     

     

    흡연실입니다.

     

    애연가들에게는 희소식?;;

     

     

     

     

     

    넓고 깔끔한 BAR~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광경입니다.

     

    와우.. 말그대로 미술관을 옮겨놓은듯한..

     

     

     

     

     

    여러가지 실제 미술품들이 많이 전시되어있는

     

    뜨레아띠만의 분위기

     

     

     

     

     

     

    외관만 봐서는 정말 미술관 맞습니다 ㅎㅎ

     

     

     

     

     

    커피볶는집 뜨레아띠.

     

     

    직접 커피를 볶아서 쓰기때문에 진한 커피향까지 느끼실 수 있는곳!

     

    셀프서비스가 아닌 고객을 생각한 서비스까지

     

     

    오감을 모두 만족할수 있는 고사동 뜨레아띠.

     

    온달이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커피전문점 중 한곳이랍니다^^

     

     

    이상 미술관에서 오감만족을 하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www.ondalprince.com

     

     

     

     

    분위기 좋은곳에서 향내음 솔솔나는 따근한 차 한잔이라도 하고 싶어집니다,
    아주 먹진 곳 잘 보았습니다,
    고사동이 어딘가 했더니, 전주에 있는건가요.
    무지 멋있는 카페네요. 인테리어 관심있는 분들도 좋아할듯.
    추우니 커피 생각 간절해 집니다
    멋진 곳이네요~~~
    헌데 저의 집에선 좀 머네요~~~^^
    정말 근사한 공간입니다...집만 가까우면 아지트 삼고 싶은데요^^
    커피맛이 절로 좋아질거 같은데요.
    가계가 넘 이뽀요......ㅎㅎ
    제목만 보고 혹시 전주에 있는 거기인가 했더니 거기가 맞네요.
    거기 맞지요? 카페 주변에 호수 있는 곳이요.
    친구가 여기서 잠깐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정말 분위기 좋다고 나중에 한번 데이트 해보라고 하더군요.
    단지 가격대가 쎌뿐.
    그곳은 완주군 소양면 이고요 여기는 전주 시내 영화의 거리 중간쯤 이예요 ^^
    예쁘고 근사한데요(~)(~)아웅
    따뜻한 햇살 받으며 달콤한 커피한잔(~)(~)넘 좋을꺼 같아요..(^^)
    괜찮은 분위기의 카페네요... ^^
    제가 좋아하는 스따일입니다요.
    다녀오신 온달님이 넘 부러운듯~~~
    허니브레드 예술입니다요.부드러운 맛..느껴보고 싶어요 ^^
    전주에 한번 더 다녀올 생각인데 좋은 정보네여.. 전주에 많은 카페들을 보고 적잖이 놀랬답니다...
    ^^ 카페분위기가 괜찮네요.
    저는 카푸치노를 좋아하거든요.
    갑자기 마시고 싶어집니다. ㅋ
    분위기좋네요..
    정말 이쁘고 정감이 가는 카페네요^^*
    전주쪽으로는 갈 일이 없어 아쉽네요,,,!
    저도 커피 넘넘 좋아하는데^^ 전주 갈 일이 생기면 온달왕자님이 추천해주시는 맛집과 카페를 가봐야겠어요^^
    오늘은 여기에 들렀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꿈이지요
    취미와 생활을 같이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