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인물`s

    온달왕자 2011. 3. 9. 17:19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통 들어오지 못하네요~

     

    이해해주실거죠? 쿄쿄;;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아름다운 사진이 있어 올립니다.

     

     

    온달왕자의 마음을 사로잡고있는 울 이쁜이와 어머님이십니다^^

     

    하루종일 바쁜와중에도 이 사진만 보면 피로가 싸~~~악~~~ 사라지네요~ㅎㅎㅎ

     

    피로회복제가 따로 없는듯 합니다~

     

     

     

     

     

     

     

     

    저번주말에 다녀온 새만금의 비응항이구요~

     

    주말에 바람쐬러, 맛난 회도 먹으러 가기 좋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의 가족과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기 너무 좋은곳이기에 사진 올립니다~

     

    다시 컴백할때까지 투비 꽁띠뉴~~!

    이전 댓글 더보기
    온달님~~잘 지내셨지요~~~
    온달님 짝꿍과 어머님~~~피로회복제 맞는데요~~ㅋㅋㅋㅋ
    저두 기분이 화악~~좋아져요~~ㅋㅋㅋ
    와우~!! 온달왕자님 너무 보기 좋으세요~! 너무 부러운데요 ㅠㅠ 쥘쥘
    온달왕자님 이쁜이님과 어머님이 닮으셨어요 ㅎㅎㅎㅎㅎ 이런~
    두분 정말 아름다워요~
    ㄱㄱ ㅑ ~~~ 온달왕자님 요즘 연애하시느라 이렇게 잠수셨군요~!! 너무하심~!!ㅋ
    사진보니 저도 기분이 덩달아 좋아지네요~ 아름답고 또 아름답습니다~
    저도 부럽부럽~
    헉~ 짱짱~ 온달왕자님 팬들 슬퍼하는거 아니에요?ㅋㅋㅋ 장난이구요~
    너무 보기좋고 부럽네요~ 항상 이쁜사랑하시고 행복하세요~
    오우 아름다우시네요 - ㅎㅎㅎㅎ
    바쁘시군요 - 바쁜게 좋은거지요 -
    저도 이제 너무 바빠질듯하여 ㅠㅠ
    뒷목이 요즘 심히 땡겨집니다 ㅋㅋㅋ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
    아름다운 곳이네요 ㅎㅎ
    멋진 풍경이다. 헌데 어디죠? 궁금하네! 저두 놀러가고 싶네요~~~~!
    잘살고 있구나(~)(ㅎㅎ)(룰루)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세요.
    바쁘면 좋은 일이죠.
    쇼핑몰, 홈페이지 망하기 1보 직전인 분들 들러보세요...
    오랜만에 좋은 블로그를 봤어요 크게 번창하세요 그럼^^
    "굳 럭"! 딱 내가 찾던 글이네요..감사해요^^..글 펌해가도 될런지요..ㅎㅎㅎ
    새로운 변종ucc...! 마케팅용으로 자동변경 기능. 더 이상의 홍보 방법을 언급하지 말라. 무료제작 이벤트!!!
    "굳 럭"! 딱 내가 찾던 글이네요..감사해요^^..글 펌해가도 될런지요..ㅎㅎㅎ
    "굳 럭"! 딱 내가 찾던 글이네요..감사해요^^..글 펌해가도 될런지요..ㅎㅎㅎ
    "굳 럭"! 딱 내가 찾던 글이네요..감사해요^^..글 펌해가도 될런지요..ㅎㅎㅎ
    좋은글이 여기 있었네요 허락없이 나도 퍼갑니다. 감사요^^...
    "굳 럭"! 딱 내가 찾던 글이네요..감사해요^^..글 펌해가도 될런지요..ㅎㅎㅎ
    "굳 럭"! 딱 내가 찾던 글이네요..감사해요^^..글 펌해가도 될런지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