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1. 5. 23. 09:42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꾸벅~

     

    다들 즐거운 아침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온달이는 예전처럼 부지런해지기로 맘먹었답니다 ㅎㅎ

     

     

    하루에 한번씩 포스팅하기~!!

     

    그리고 하루에 맛집탐방 한곳 하기~!!

     

    숨은맛집 발굴하기~!! ㅎㅎ

     

     

    이제 전 바빠서 죽어나겠군요..ㄷㄷ;;

     

     

    자~ 온달이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효자동 신시가지에 위치한 떡갈비 냉면 전문점

     

    더 바짝 입니다.

     

     

     

     

     

     

    건물을 꾸미다가 만것 같나요?

     

    미술관 같나요?

     

    ㅎㅎ 은근 컨셉이 있는 완공된 음식점이랍니다^^

     

     

     

     

     

    내부도 큼직큼직하고 깔금하답니다.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불판?

     

    양초? 뭐라고 불러야할지.. 여튼 떡갈비를 데워주는 역할이랍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좀 쓰신듯한 분위기..올...ㅋ

     

    깔끔한 테이블과 안정적인 분위기~

     

     

     

     

     

    한국적인 멋은 지켜주셨네요^^

     

    정말 한국적인 냄새도 물씬 풍기고 분위기가 한층 업되는듯 합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에서 떡갈비 구워보셨나요?

     

    안구워보셨다면 말을하지마세요~ㅎㅎㅎ

     

     

     

     

     

    자~ 더우시죠?ㅋㅋ

     

    먼저 보여드릴 맛난 음식은 바로 비냉(비빔냉면)입니다~

     

     

     

     

     

    냉면에서는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미친존재감~!!

     

    계란 반쪽이 정상을 지배하고 계십니다..;;

     

     

     

     

     

    맛있게 비벼서 후루룩~!!

     

    ㅋ ㅑ... 이거 침넘어가네요.. 츄릅~!!

     

     

     

     

     

     

    시원한 물냉(물냉면) 입니다.

     

     

    요놈의 육수는 연탄가스도 도망간다는 그 유명한 동치미 육수`!!

     

     

    이곳만의 특별한 맛으로 중무장하셨다능~

     

    맛도좋지만 무엇보다 시원한 물냉면 원츄합니다 ㅎㅎ;;

     

     

     

     

     

     

    아고 이런... 너무 갈증난 나머지...

     

    국물부터 다 마셔버렸네요 ㅠㅠ 쥘쥘

     

     

     

     

     

     

    하지만 면은 아직도 탱탱~!!

     

    열무와 함께 시원하게 한입 먹어주면~ 아흐..정말...;;

     

     

     

     

     

     

    주문한 떡갈비가 나왔네요 ㅋㅋ

     

    왠지 모르게 뻘쭘한 떡의 위치..;;

     

     

     

     

     

    나름 나올건 다 나와주시는 상차림~

     

    뭐 가짓수 많아서 뭐하겠습니까~ 남기기만 하징..ㅎㅎ

     

     

     

     

     

    반찬중에 지존되시는 야채되시겠습니다.

     

    신선한 야채에 특제 소스가 첨가되어 무지무지 맛나답니다.

     

     

     

     

     

     

    떡이 올라가있는 떡갈비~

     

    반드시 떡이 올라가야 떡갈비가 완성되는걸까요?ㅎㅎㅎ

     

    아니면 갈비를 납작하게 구워서 떡갈비 일까요?;;

     

     

     

     

     

     

    여튼 떡갈비가 식기전에 불부터 지펴야겠습니다~ 으하하~

     

     

     

     

     

     

    미니 곤로? 렌지? 양초? ㅡㅡ;;

     

    당췌 이름이 뭔지 ㅎㅎㅎ 여튼 불을 붙여서 어느정도 온도를 유지해주십니다^^

     

     

     

     

     

     

    자글자글 구워져 가는 떡갈비~

     

    먹음직하게 잘라주시고~

     

    가위로 잘라드시는것도 좋지만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아닌 젓가랏으로 찢어먹는게 제일이랍니다^^

     

     

     

     

     

    와우..

     

    눈으로만 봐도 군침이 뚝뚝~!!

     

    꼬르륵.. 배고파라...ㅠㅠ

     

     

     

     

     

    요거요거 보이시나요?

     

    먹음직하게 노르스름 잘 익어주신 떡갈비님~

     

     

     

     

     

     

    따끈하게 잘 구워진 떡갈비 한젓가락 하시렵니까?ㅋ

     

    일단 온달이부터 한입 하겠습니다~ㅎㅎ

     

     

     

     

     

    웰빙을 위해 상추와 야채를 함께~!!

     

    몸에좋은 집된장까지 얹혀서 한입~~ 아~~~ 냠냠..;;

     

     

    뭐 말로 설명드릴 단어조차 생각나지 않을만큼 맛나답니다 ㅎㅎ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냄새가 전혀 없다는 거겠죠?

     

     

     

    오늘같은날 시원한 냉면 한그릇에 맛난 떡갈비 어떠세요?

     

     

    이상 맛난 떡갈비와 시원한 냉면으로 포식한 온달왕자였습니다^^

     

     

     

         

     

                       

     

     

    www.ondalprince.com

    와.. 오랜만에도 오셨네. 앞으로 글좀 자주 올려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죄다 모였습니다.(빵긋)
    전 비냉이 먹고싶네요^^ㅋ~


    넘 오랜만이신듯해요~^*^
    넘 오랫만인데요~~비빔 냉면에 떡갈비라~
    부럽다~~ㅋㅋㅋㅋ
    온달님(~)
    우리 넘(~) 오랫만이당(~)
    심했다(~) 울 온달님(~) (ㅠㅠ)
    얼마나 목이빠져라 기다렸는데(~)
    그래도 이렇게 이젠 매일 한개의 포스팅 약속까지 해주시니(~)
    마마 다(~) 잊어드립지요(~) (ㅋ)(ㅋ) (^^)

    또 요래 맛난 비빔냉면에 떡갈비까지(~)
    아구구(~)
    그동안 뵙고팠던 마음
    안오심에 삐짐(~)했던 마음(~)
    사르르르(~) 다 녹아버렸습니다(~) (^^)


    울 온달님(~)
    이번 한 주도 마구마구 행복한 한 주 되시고(~)
    울 온달님의 예(~)쁜 짝꿍분 잘 계시죠(?)(?) (^^)
    아잇 정갈해보이는군요 ㅠㅠ ㅋㅋ
    아...드디어 활동하시는걸 제가 보게되는군요...
    정말 대단한 분이라고 들었습니다~
    역시 뭔가가 다르신거 같군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요~ㅎ_ㅎ
    오호 온달이 방갑구나~
    아니 뭡니까~!!
    이거 얼마만에 글올리시는거에요~!!
    항상 매일같이 들어와서 새글올라오기를 목빠지게 기다리던사람을 위해서 다시는 그러지 마세요 ㅜㅜ
    와(~)(~) 너무 오랫만이예요...(방가)워요, 온달님(^^)
    전주네요..떡갈비 예술인데요..
    떡갈비 못먹어본지 어드메인지..ㅋㅋㅋㅋ
    미술관같은 외관에 외식나들이하는 기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최고네요^^ 눈으로나마 즐겁게 먹고 갑니다 ㅎㅎㅎ^^
    항상 건겅과 행운을 기원 드리겠습니다.
    우와아 건물이 끈내주네요
    이뿌게 하다가 말은듯한 느낌(!)(!)(!)(ㅎㅎ)(ㅎㅎ)
    지끔 배가 억수로 부린데도
    침이 꼴까닥 넘어가네요 (젓가락)
    전주가 음식점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던 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