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3. 21. 06:3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모두 좋은꿈 꾸셨나요?



    온달이는 간만에 잠을 푸~~~욱 잤답니다^^ 세상모르게~~


    요즘 일이 바빠서 일에도 신경쓰고, 블로그도 신경쓰다보니 


    하루에 4시간자는건 아무것도 아닌게 되어버렸네요..



    이러다가 더 살빠지는데...ㄷㄷ;;



    자~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광주에서도 아주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구수한 청국장과 매콤한 낙지볶음을 동시에 맛볼수 있는곳!





    보이시나요? 이 맛깔스러운 낙지볶음~~ 3인분이랍니다^^


    조명이 백열전구라 사진이미지가 그리 좋지않네요~


    이해해주실거죠~^^






    자~ 상호는 더솥!


    광주 충장로에 위치하고 있구요~


    골목에 약간 숨어있어 찾기 어려울수도 있답니다~







    그래도 원래 맛집은 약간 숨어있어야 제맛이지요^^


    깔끔한 내부 입구가 하나 더있네요~






    실내입니다.


    그리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작은 크기도 아닌~


    적당한 크기입니다^^


    테이블도 모두 깔끔하구요~






    자~ 바로 낙지볶음부터 구경하시지요~


    통통한 낙지가 가득~ 처음엔 가격을 보고 몇개 안나오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경기도 오산이더군요 ㄷㄷ;;






    푸짐하게 한접시 가득 나와주신 낙지볶음님~


    깨알같이 뿌려진 깨알...;;






    한젓가락 일단 들어볼까요?


    젓가락질을 잘 못해서인지 잘들어지지는 않네요 ㅎㅎ






    이곳의 하이라이트이자 오늘의 주연배우~!


    바로 구수~한 청국장입니다^^






    걸죽~한게 아주 맛깔나 보이지 않으세요?


    두부도 큼직하게 들어간 맛난청국장^^






    그리고 반찬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초딩입맛의 원조 온달이가 좋아라하는 오뎅볶음^^






    상큼한 맛을 자랑해주시는 미역줄기님~


    요거 오도독오도독 은근히 중독성 있더군요^^






    장아찌 입니다.


    요놈은 초딩입맛으로서 멀리해야하는 반찬중 하나~ㅎㅎ;;






    그리고 아삭아삭 맛있는 백김치입니다.


    이곳의 백김치는 아주 맛나더라구요^^ 신선하기도 하구요~






    엥? 요건뭐지?


    빈그릇에 겨우 김가루만 덜렁~~~






    아하~ 바로 이렇게 밥을 비벼먹을수 있는 그릇이랍니다~


    바로 바텐더로 빙의하여 공기밥 좌우로 흔들어주시고~


    밥알하나 안남기고 한방에 투하~!






    그리고 구수하고 맛난 청국장을 한국자 넣어주십니다~


    많이 짜지 않으니 듬뿍 넣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매콤한 낙지볶음을 투하~


    낙지볶음넣을땐 눈치보지않고 팍팍팍~






    모든 재료를 넣어줬습니다~


    이제 인정사정없이 비벼주시는일만 남았군요^^






    자~  어찌 한입 하시렵니까?


    구수한 청국장과 매콤한 낙지볶음의 조화~!


    말이 필요없습니다. 환상궁합!






    배고픈 온달이는 게눈 감추듯이 한그릇 뚝딱~


    너무 맛있게 먹어서인지 뭔가 아쉽더군요^^






    그래서 바로 소면3인분 주문해주셨습니다.


    보기좋게 낙지볶음에 올려주시고~


    다시 인정사정없이 비벼주십니다~!




     



    자~ 매콤한 소면도 한젓가락 하셔야지요~^^


    후루룩~ 맛난 밥을 먹고 후식을 먹는기분이랍니다~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1인 8,000원~ 이제 이곳의 단골이 되렵니다~


    깔끔하면서도 맛좋은 그런 숨은 맛집!



    항상 전주에서 생활하는 온달이는 


    타지에가면 왠만한 음식은 입맛에 맞지 않는데..



    요긴 정말 입맛에도 맞고 감칠맛까지 나더군요^^


    광주에 오신다면 여기는 꼭한번 들러보셔야 할곳 같습니다.




    이상 낙지볶음과 청국장의 환상궁합을 맛보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주소는 [광주광역시 동구 광산동 79-8번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랍니다^^


    전화번호는 062)225-1978 입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요일이니 수수하게 활짝 활짝 웃는 날입니다.
    오늘도 멋진인생으로 일소일소로 항상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천사의 미소님 안녕하세요~
    좋은말씀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호~ 너무 맛나겠어요~ 낙지 낙지~ㅎㅎㅎㅎ
    저두 같이 비벼묵고 싶네요~ㅎㅎㅎ
    ㅎㅎ 청국장과 비비면 엄청난 맛이 연출된답니다^^
    낙지볶음에 사리~
    술한잔이 생각나는구만요~~~ㅎㅎㅎ
    ㅎㅎ 술한잔 하면 좋지요~^^
    ㅎㅎ국수좋아한는 햇살이는
    또 과식을 하네요~~ㅎ
    ㅎㅎ 국수를 좋아하시는군요^^
    에고고 과식은 안되용
    저도 낚지볶음과 청국장의 조화가 기가막히다는걸 알고 있어요!
    정말 맛있죠!
    앗! 알고 계시는군요^^
    정말 맛나고 좋답니다 ㅎㅎ
    낙지볶음이랑 청국장이랑 오묘한 조합입니데이 ㅋㅋ
    역시 머든 비벼먹는게 최고지에 ~~
    청국장과 낙볶 왠지 그럴싸하게 어울릴꺼 같네에 ~~ㅋㅋ
    잘보고 갑니데이~~^^
    네 맞습니다 ㅎㅎㅎ
    역시 비벼먹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푸짐하네요^^
    청국장 못먹는 1인 이였는데...냄새없는 청국장부터 시작해서 요즘은 요~ 청국장에 빠져 들었다는...ㅎㅎ
    아이쿠~ 청국장을 못드시다가 이제 드시는거면
    이제서야 진정한 맛을 ㅎㅎㅎ
    캬!!!~~~ 제가 좋아하는거 총 집합이네요 입에서 군침이 줄줄... ㅎㅎㅎ
    앗 둘다 좋아 하시는군요^^
    종일 두통에 시달렸는데
    역시 먹거리 앞에선 확 깨네요^^
    에고.. 지금은 좀 괜찮으시구요?
    아프시면 안되요 풍댕이님^^
    지도 오늘 낙지 볶음 먹고 왔는데~~
    앗~ 커피한잔님도 낙지볶음 드시고 오셨군요^^
    온달왕자님 (방가)워요 인터넷서 블로그 보고 불숙 찾아와서 죄송합니다 (ㅋ)(ㅋ)(ㅋ)
    제가 낙지붂음을 좋아 합니다 (ㅎㅎ)(ㅎ) 구수한 청국장냄새 너무 좋은데요 (러브)
    광주맛집이요 (쪼아) 저도 전남 함평에 살고 있는데요 (愛) 만난 낙시볶음 잘먹고 갑니다 (굽신)
    아이쿠(~) 무슨말씀이세요(~)
    온달이의 블로그는 언제든지 환영이랍니다(^^)
    전남 함평이시군요.. 저는 요즘 일때문에 광주에 와있답니다(^^)
    온달왕자님 제블로그 방문해주시고 신나는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브)
    그럼광주 송정리 월야면 아세요(ㅋ)(ㅋ)(ㅋ) 월악리 살아요 (ㅎㅎ)(ㅎ) 제가 블로그 친구로 하고 간는데요 (푸하하)
    아이구 아닙니다(^^)
    광주 송정리는 아는데 월야면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거기 사시는군요(^^)
    온달왕자님 네 그래요 (ㅎㅎ)(ㅎ) 그곳에 살고 있답니다 (ㅋ)(ㅋ)(ㅋ)
    그런데 와 아이구 찾아요 (푸하하) 지금 밖게는 비가 내리고 있답니다 (흐흐흐)
    그럼 문장 영광은 아세요 (굽신)
    청국장... 아~ 먹고 싶어라~~ 쿤
    ㅎㅎㅎ 내일점심은 청국장으로 드세요^^
    ㅎㅎ...온달왕자님~~
    안녕하세요^^
    봄비가 내릴려나
    하늘이 잔득 흐렸내요
    오늘 비 소식이 있던데..
    포근한 아침입니다ㅡ
    오늘 하루도 행복한 날 만들어가세요.. ^^
    하늘이 다녀 갑니다~~♡
    아이쿠~ 안녕하세요^^
    저를 항상 부럽게 만드는 김하늘님~ㅎㅎㅎ
    밖에 약간 보슬비가 내리네요~
    건강유의하시구요~
    낙지볶음과 청국장!
    아주 특별한 맛일것 같네요... ^^
    네 아주 특별한 음식 궁합같았습니다^^
    맛도 일품이었구용~
    낙지랑 청국장~ 제가 둘 다 좋아하는건데~~ ㅎㅎ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