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3. 23. 08:0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오늘은 일찌감치 예약발행을 해야겠네요..



    아침일찍 서울에서 회의가 있기에..


    새벽5시에 출발해야하기에...ㅠㅠ;;



    울님들 답방과 답글은 오후에 달아드려야 할듯합니다~


    이해해 주실거죠?^^




    자~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삼겹살과 계란을 동시에 먹을수 있는곳이랍니다~


    또한 삼겹살에 계란옷입혀 구워먹을수 있는곳!


    이거 은근히 중독성있고 맛나더군요^^




    맛있게 추천한번 부탁드립니다^^[로그인 필요없어요~]





    상호는 마포진갈매기 입니다.


    갈매기살이 1인분에 5,500원..ㄷㄷ;;


    하지만 온달이는 삼겹살을 먹기로 결심~!






    맛난 양념옷 입으신 부추님~


    약간 매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자랑해주신답니다^^






    달달하면서도 간이 맞는 소스


    그리고 잘게 썰린 양파 되시겠습니다~


    요거 맛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무한리필..






    감칠맛나는 김칫국도 나와주시구요~


    맛은 평범했습니다^^






    두부김치도 나왔군요^^


    두부도 맛나지만 저 김치의 맛은 거의 환사이었습니다.


    잘익은 김치를 약간 볶은듯~






    자~ 이제 고기를 굽기위한 불판세팅~






    이글이글 와글와글


    따끈따끈한 숯불 올려주시고~






    이제 사이드에 날계란을 부어주십니다~


    가득~ 아주가득~ 넘치도록~^^






    그리고 오늘은 간만에 소주한잔~


    온달이는 원래 술을 안좋아라하지만..


    오늘은 왠지 직원들과 술한잔 하고픈~ㅎㅎ






    먹음직스러운 삼겹살이 나왔네요~


    와우.. 4인분인데.. 1인분에 6,500원밖에 안하는데...


    기대도 안했는데 아주 괜찮더군요^^






    요 땟갈이 정말... 후다닥 굽고싶은 욕망의 쓰나미가~


    삼겹살~ 살아있네~!






    달궈진 불판위에 삽겹살 올려주시고~






    육즙이 흐를때까지 기다려주십니다~


    육즙이 어느정도 다시 흡수되야 질기지 않고 연하답니다^^


    믿거나 말거나 온달이 철학이랍니다~..ㅎㅎ;;






    자~ 아주아주 맛나게 익어가고 있군요~


    삼겹살 익는 냄새도 아주 환상적이었답니다^^






    이제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주시고~


    사진에 보이는 삼겹살중 좌측에 있는것은 계란에 퐁당~ 하고 담궜답니다^^


    담궈먹으니 은근히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잘익은 계란삼겹살 한입 하셔아죠~^^


    소주한잔과 함께하니 금상첨화였답니다~






    그리고 항상 고생하는 위를 위한 공기밥님을 주문해 주십니다.


    맛난 두부김치와 함께 그리고 김칫국과 함께^^






    잘익은 삼겹살은


    요렇게 맛난 양파와 함께 먹어줘도 맛나답니다~






    계란이 이제 보글보글 익기 시작하는군요^^


    고소한 계란의 향이 온달이의 후각을 자극해줍니다~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뒤집어주세요~


    그래야 잘익는답니다^^ 그리고 뒤집을땐 수저뒷면으로~^^






    소주한잔하고 이런저런 얘기도하고~


    사진도 찍고~ 밥도먹고~ 하다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네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보통의 갈매기살전문점이라면 질이 안좋은 고기를 쓰는곳이 많은데


    이곳의 고기는 아주 훌륭했답니다~



    샵겹살의 고기 두께도 맘에 들었고


    맛또한 일품이었습니다.



    나중에 다시한번 회식하러 방문해야겠어요^^



    이상 맛난 삼겹살과 계란을 맛보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설,경기쪽에는 저렇게 가장자리에 계란풀은것 부어주는 곳이 흔한데 지방은 안 그런가 보네요;
    어쩔때는 본메뉴인 고기보다 계란에 젓가락들이 더 가는;;,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두암타운 사거리 먹자골목에도 있는데 엄청 맛나요.
    한번 가서 먹어보면 홀딱 반할겁니다.
    먹고잡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삼겹살이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럽네요.ㅎ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맛있겠다. 크으아아아아아-_ㅜ 괴로운 저녁을 보내게 되네요..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이거 이거 우리동네도 있어요 숟가락으로 가득 겨란찜 떠먹으면 정말 죽음이죠!!첨에 좀 신기하긴 하데요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