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4. 7. 07:0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행복한 금요일저녁 되셨는지요?



    온달이는 띵가띵가 놀았답니다 ㅎㅎ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하지만 내일까지 춥다네요..ㅠㅠ



    날씨 좋으면 나들이라도 가려했는데..ㄷㄷ;;



    아무래도 전주의 맛집탐방만 해야할듯 합니다^^



    자~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전주에서도 아주 유명함 김밥집이랍니다.



    아침되면 택시기사님들과 일반 손님들이 줄을서는~


    맛도 좋지만 일단 가격이 천원~!!





    그 유명한 천원짜리 김밥입니다.


    속이 알차지 않나요?


    솔직히 집에서 싸는 김밥보다 맛나답니다..;;



    그 맛나다는 김밥을 먹기위해


    차를 타고 간곳은 바로 김천(김밥천국)~



    도착하자마자 일반김밥을 시켜주십니다~


    그리고 김치냄비우동과 돌솥낙지 주문~






    카운터에 보니.. 김밥이 미리 포장되어 있네요?


    하루에도 수백번 김밥을 싸서 


    이렇게 포장을 해놓는다네요~






    한줄포장도 미리 되어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이후였으며


    아침에는 대략 500줄이상 포장을 해놓는다는...;;






    제가 밥을 먹고있는 중에도


    쉴틈없이 김밥을 썰고 있는..






    제가 본 손님만해도 30명은 되는듯 합니다..


    20분동안 밥먹으며..;;






    주문한 김밥이 나오기전


    구수한 된장국이 먼저 나와주십니다~







    김치입니다~


    국내산이라 적혀있더군요^^


    김치맛은.. 흠.. 그냥 평범합니다..






    고사리 무침입니다..


    왠지 모르게.. 손이 안가네요..ㅎㅎ






    콩자반..


    역시 손이 안갑니다..


    물론 재활용은 안하겠지만요^^;;






    유명한 김밥님이 나와주셨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하루 3천줄이 팔리는지...


    일단 외관은 비슷하더군요.






    김밥을 뒤집어보는 순간..


    헉... 알차게 속이 꽉차있는것을 발견...


    과연 이게 천원짜리 김밥인가..;;






    계란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으며


    우엉과 당근, 햄, 단무지등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약간의 참기름향도 나구요~


    이렇게 해서 남으려나...


    사장님처럼 보이시는분에게


    살짝 여쭤봤습니다..



    "아니 이렇게 파셔도 남으세요?ㅎㅎ"






    사장님께서는


    "안남지요~ 가격을 올리고 싶어도 그렇게 못하네요~"


    "요즘 경기도 어렵고 어려우신분들이 많이 찾아오셔서 김밥한줄로 한끼식사


    겨우 때우고들 가시는데... 어차피 드리는거 배푸는 마음으로 드려야지요~^^"





    역시...


    많이 팔리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정성과 마음이 담긴 김밥... 그리고 그에따른 가격까지..


    대단하신 마인드 같습니다..




    따뜻한 추천부탁드립니다^^

    위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요~^^




    얘기를 마치고 나니


    김치냄비우동이 나와주셨네요^^






    쫄깃한 우동면빨과


    맛난 김치의 만남~ 재료도 은근히 많이 들어가더군요^^


    국물맛은 약간 매콤하며 쉬원한 맛은 조금 덜합니다..






    하지만 김밥을 넣어서 먹으면?


    와우.. 이거 식도에서 김밥선수가 봅슬레이타고 내려가 주시더군요~






    돌솥낙지입니다.


    보글보글 끓으며 나와주신~





    비빔밥이라기보다는...


    약간 걸죽한 느낌입니다^^


    쉽게 비벼지더군요~






    당면도 들억가고, 콩나물도 들어가고


    버섯도 들어가고 그리고 낙지~


    맛은 상당히 매콤한편이며 간은 적당합니다.



    매운것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 하구요^^






    김밥 꽁지입니다^^


    대관령꽁지님에게.. 드리고 싶지만..


    요건 온달이가 김밥먹을때 가장 좋아하는거라서 안된다는..ㄷㄷ;;






    김밥의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밥알도 살아있는것 같구요^^


    요렇게 두개씩 먹어주십니다~






    김치냄비우동에서


    국물을 머금은 유부 발견~~






    하나남은 김밥은


    요렇게 유부와 함께 먹어줬답니다^^



    따끈하고 매콤한 우동국물과 함께하니


    김밥의 맛이 두배가 되더라구요~



    어떤 음식을 만들어서 팔아도


    이처럼 어려운 사람들을 생각해서 정성과 마음을 담으면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는게 세상의 이치 아닐까요?



    항상 고운 마음으로 배풀면서 살아야겠습니다^^




    이상 하루 3천줄팔리는 천원김밥의 비밀을 알아낸 온달왕자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아직도 천원김밥이잇군요~
    다들 올랐던데....야채도 꽉채우고...복받으시것어요~
    1,000원에 파는 김밥이란 생각이 안들정도로 속이 알차게 들어 있네요.
    서울에는 저거 반도 안되는 김밥도 2,000원 2,500원 받는 곳이 많답니다.
    가게 사장님의 마음씨가 정말 멋진 곳이네요 ^^
    .

    (꺄오)말이야 (헉)김밥3천줄 쉽지. (완전)(완전)믿을수가 없네 (헐)아무리 천원이라해도 개인브랜드도아니고 흔한체인점에 재료도 쑨(~)당근이3분의2로 꽉차있고(헐).(헐).(헐)

    혹시. .. 전주시내 에 김밥천국이 하나밖에 없는거 아니오(?) 그나저나 김밥말다가 여(~)럿 (떡실신),(떡실신),(떡실신) 되겠쏘
    아~~~배고파~~~ㅎ
    꾸~~욱~~~
    ▶멋진 토요일밤 되세요,
    .‥‥(♥)(~)↖(^o^)↗(~)(♥)
    봄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0*^")=(♡)(~)
    ..꿈과 소망 이루워지는 토요일 되세요,
    . ┌────┒ 。○ㅇ˚
    . │행(♡)복‥╂─┐(♥) ○。˚。............♬....(♥)
    . ┕━━━━┛┌┼▶꽃(♥)샘(♥)바람에(♥)감기(♡)조심하세요◀
    .
    .▶▷▷꽃피는장미(♥)블로그 잠시 다녀갑니다,,, ^*0*^
    천국의 맛입니다.ㅎㅎㅎㅎㅎㅎ
    경기도 파주시 교하신도시 문발ic나가서 보이는 큰상가쪽에도 1000원짜리 김밥집이 있답니다. 신도시 생기면서 생긴집인데 다른집들 다1500원으로 올릴때도 천원으로 버티시는 사장님 대단하시다는 맛도 있고 그전보다는 좀 작아지긴했지만 주말이나 여행전에 항상 들려서 몇줄씩 사가곤하지요~
    정말 대단하군요.
    김밥에 라면
    출출한 야식으론 그 이상이 없지요

    천원 김밥이 없어진지 오랜데
    전주엔 있군요^^
    저기 김밥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특히 돈까스 김밥이 맛있었어요. 도서관가서 공부할 때, 점심용으로 몇줄씩 사서 갑니다.ㅎㅎ
    역시 잘되는집은 딱 하나입니다.
    푸짐하게 퍼주고..넉넉하게 담아주고...서민들이 서민들의 애환을 알듯이...
    이댁의 쥔장도 참 많은 노동을 하십니다...별로 남지않는데도 찾아오는 손님들을위해서 포장하는 깁밥의양이 많으니...^^

    저는 갠적으로 이런집을 보면 기분이 흐믓해 집니다^^
    박리다매...안남으면 좀 어떻습니까?...김밥한줄 받아가는 손님의 고맙다는소리 잘먹었다는 소리로 만족하면 되지요^^

    온달님의 포스팅을 보고.....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전주사는데 저집일줄 알았네요....
    같은 김밥천국이라고해도 다른 체인점 김밥은 맛있는줄 모르겠는데 저집은 양도질도 좋습니다..
    가계 임대료도 비싼 자리인데 다른음식들도 다른곳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한 편이죠..
    주인분이 마음씨 좋게 생기셨던데~~~
    요즘 천원짜리 김밥이 흔하지가 않던데 속도 알차고 맛나보여요^^
    헐 엄청맛있어보임 -ㅁ- 대박. 김밥 쩌는데여. 전주맛집왜케많아 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
    군침돌아요
    저도 자주 먹는 곳이네요......요즘 천원짜리 김밥보기 힘든데.....사장님 화이팅!
    이번 주말 산행하는데 이 김밥으로 힘을 얻어 볼까합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