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4. 22. 06:0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 (__) 꾸벅~

     

     

    즐거운 토요일 보내셨나요?

     

    온달이는 한주간 못잔 잠에 대한 보상을 맘껏 받았다능...;;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부어서 개구리 왕눈이가 되어있네요..ㄷㄷ;;

     

    안그래도 감기로 고생중인데..ㅜㅜ

     

    울님들은 감기걸리는일 없이 항상 건강하시길~~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깨동치킨 송천점 입니다.

     

     

     

     

     

    시장통닭의 명가~~

     

    온달이는 이곳을 시장통닭의 원조라 표현하고 싶네요~

     

     

     

     

     

    아니 시장통닭인데 왜이리 깔끔해?

     

    ㅎㅎ 시장통닭이라고 지저분하라는법 있겠어요?ㅎㅎ

     

     

     

     

     

    커플과 친구들 모임을 위한 조용하고

     

    아늑한 자리들도 마련되어 있네요^^

     

     

     

     

     

    자~ 따끈따끈 기름에

     

    닭을 넣어주시고~

     

     

     

     

     

    노릇느릇 따끈따끈~

     

    맛있는 치킨이 완성되었습니다~ 두둥~

     

     

     

     

     

    보기에도 정말 먹음직 스러운 깨동치킨 되시겠습니다^^

     

     

     

     

     

    그릇에 담고보니 입이 쩌~~억~ 벌어진다는~

     

    잘 모르시겠죠? 이 어마어마한 양을...ㄷㄷ;;

     

     

     

     


     

    자~ 우리 퇴계이황 선생님과 비교샷 들어갑니다^^

     

    와우~ 정말 어마어마 하지 않나요?

     

     

     

     

    옆에서 봐도 어마어마 합니다~

     

    그릇만 큰것이 아니라규~!!^^;;

     

     

     

     

     

    자~ 이제 깨동치킨 맛을 볼차례~

     

    덩치만 크고 맛이 없다면

     

    온달왕자의 포스팅 자격에서 박탈~!

     

     

     

     

    다리도 한번 먹어보고~

     

    흠.. 이거 일반 치킨과는 비교도 안되는 특별한맛~

     

     

     

     

     

    양념을 찍어먹어도 정말 괜찮은 치킨맛이랍니다.

     

     

    부가적으로 깨동치킨에서는

     

    건강을 위해 조미료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네요^^

     

     

    그리고 도계장과 직거래를 통해 국내산 생닭만 사용한답니다.

     

    그래서 인지 육질또한 대박~!

     

     

     

     

     

    너무 괜찮아서

     

    포장도 했답니다^^

     

    맛있는건 나눠먹어야 재맛이죠~

     

     

     

     

     

    시장통닭이지만

     

    이렇게 고급포장까지 해준답니다^^

     

    쿠폰은 서비스~ㅎㅎㅎ

     

     

    요즘 너무 많은 치킨전문점들이 생겨나고있죠..

     

    양도 모두 틀리고

     

    맛도 모두 틀리고~

     

    이렇게 깨동치킨처럼 양심적으로

     

    좋은 재료와 정량만을 사용하는 치킨집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이상 아주아주 맛난 치킨을 먹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국내산 생닭을 쓰신다니 맛은 안봐도 비됴네요~~^^*
    와~~통깨치킨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보는맛이 있으니 먹는맛은 더 좋겠지요~~
    검은 깨 솔솔 뿌려진 ...
    기름도 깨끗하니 양도 많고 대박 입니다
    가까우면 얼능 달려갈텐데
    (와우) (즐)감 합니다 (짱)
    오늘은 우리나라 근대화의 초석이된 새마을의 날 입니다(~)(~)(~)
    밤새 꽃비가 내리더니 화창한 봄날입니다(꺄오)
    봄꽃 향기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고고씽)
    소망하시는 모든꿈도 이루시고,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우와 제글에 공감 많이 눌러주셔서 들어와봤는데 맛집블로거 셨군요~
    저도 맛집에 관심 많은데 시간날때 이곳저곳 둘러볼께요~
    전주에 송천동이라 저도 못가본곳이네요~
    우와 제글에 공감 많이 눌러주셔서 들어와봤는데 맛집블로거 셨군요~
    저도 맛집에 관심 많은데 시간날때 이곳저곳 둘러볼께요~
    전주에 송천동이라 저도 못가본곳이네요~
    순살치킨인거죠~?! 정말 그릇 가득 쌓여 나오네요 ㅎㅎ
    까망 깨가 콕콕 막혀서 보기에도 더 예뻐요 ~~!
    온달 왕자님 대단 하십니다.다음 뷰타고 왓읍니다. 잠 간 들렀다가 갑니다. 한방 추천 합니다.
    담아갈께요 ><
    깨동 치킨, 검정깨가 송송송~ 고소한 맛이 일품이겟습니다.
    맛보고 싶다~~ ㅎㅎ 입니다.
    오늘은 치킨의 고소한 냄새가 사방에서 마구 풍겨지는군요.
    시장표가 실제로는 더 맛있는것 같아요 ^^
    튀김옷에 깨박힌거 제가 좋아하는
    통닭이에요..ㅋㅋ
    저는 가끔 이마트가면 사먹거든요~
    더 고소하니 좋더라구요^^
    다음달에 전주가면 꼭 가봐야 겠어요~
    시장통닭치곤 너무나 깰끔합니다요. 튀김닭도 좋은 기름을 쓰시나 봅니다.
    님께서 추천한 깨동치킨 믿음이 갑니다. 좋은 밤되시기와요
    시장통닭집치곤 내부가 정말 깔끔하네요 ㄷㄷ
    양이 정말 많네요~
    우와~
    야~~치킨이네요~ㅎㅎ
    내 앞에서 치킨야기하면 안되는데~
    먹고 싶어서요~~ㅋㅋ
    치킨.. ㅠㅠ 아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 ㅠ
    맛있는 사진 잘보고 갑니다!
    실제로 먹을땐 저렇게 양이 많지 않던데요..흠~
    늘 저렇게 푸짐하게만 준다면 1년 내내 깨동 치킨만 이용하겟어요 ㅎㅎ
    이거는정말먹어야해! 라는 생각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