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5. 1. 06:0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네요^^



    쉬시는분들도 계실것이고..


    일하시는 분들도....ㄷㄷ;;



    오늘 온달이는 쉬는날이랍니다 ㅎㅎ;;


    일하시는분들께는 죄송합니다(__);;




    요즘 애드뷰를 없앤 이후로... 베스트가 1회도 없다능..ㅠㅠ

    순위는 뚝...ㅎㅎ 그래도 괜찮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분들이 많아서^^




    자~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송천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고깃집이랍니다.





    소 갈비살입니다.


    온달이가 특히 좋아하는 부위~~~ 맛나게 익고있지요?ㅎㅎ






    상호는 불에는 돈~!


    불에는 돼지고기? 

    흠.. 온달이는 무한리필 메뉴인 소고기를 먹어줬답니다^^






    반지르르~~~ 윤기가 흘러주시는


    소갈비살입니다.


    일단 소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갈비살/꽃등심/안창살/차돌박이가 1인분씩 나온답니다.





    꽃등심입니다.


    마블링은 기대안하시는것이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안창살입니다.


    기름처럼 보이지만 굽게되면


    부드럽게 변하는~~~ 맛과 육질은 중간쯤.. 됩니다.;;






    자~ 먼저 꽃등심과 갈비살을 


    불판위에 올려주십니다~


    달궈진 상태라 치이이이이~~~ 하고 귀를 즐겁게 해주네요^^






    맛난 갈비살이 조금씩 옷을 갈아입고 있습니다~


    핏기만 없어지면 사정없이 폭풍흡입을 준비중..ㄷㄷ;;


    하지만... 왠지모를 그런 느낌에...


    익혀서 먹어줍니다..^^;;






    꽃등심도 지글지글 익어주시고 있네요~


    크기가... 아주 크답니다 ㅎㅎ;;






    자~ 어느정도 익은 꽃등심을 뒤집어 주십니다~


    왠지 ....


    이상태로 먹어주고 싶은...


    크로마뇽인처럼... 두손으로 들고 우득우득~~;;






    아주 맛나게 익어주심..


    소고기는 고기 본연의 맛도 있지만


    어느정도 잘 구워주느냐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 된다는사실~!!!


    온달이는.... 굽기의 달인인 굽달이랍니다 ㅎㅎㅎ;;






    이제 배고픈 속을 달래줄 도시락 주문~!!


    추억의 도시락.. 정말 맛나지요 ㅎㅎ






    짜잔~~


    뚜껑을 열어보니 어마어마한 비쥬얼~!






    다시 뚜껑을 닫고 사정없이 흔들어 주십니다~!


    좌우로 아래위로~~~!


    다 흔들어 주시고 뚜껑을 열면...


    이처럼 맛난 비빔밥?이 되어 있다능~^^






    맛난 계란은 숟가락으로 잘라주시고~


    소시지도 잘라주십니다~






    잘익은 김치와 콩나물이 들어간


    추억의 도시락 비빔밥~~!


    엄청 땡기시지 않으세요?ㅎㅎ






    맛난 도시락도 먹어주시고~


    이제 차돌박이를 불판위에 올려주십니다^^






    올리자 마자 반응을 보여주시는 차돌박이님~


    요거 금방익어서 좋더군요~






    먹음직 스러운 자태 보여주시는 차돌박이님~


    이거 빨리 익혀서 돌돌말아야 하는데~^^






    자~ 5분이면 다 익는 차돌박이~


    성질이 급하신분들께 강추 합니다 ㅎㅎ






    짜잔~ 차돌박이입니다...


    비쥬얼은 좋으나.. 굽기도 편하고 좋으나... 무한리필이어서 좋으나...


    솔직히 육질은 중급 이하인듯 합니다ㅜㅜ;;


    하지만 뭐 무한리필이기에~~!!!






    맛이 가장 좋았던 갈비살을 추가주문~


    물론 무한리필이라 공짜지요^^






    맛난 갈비살을 다시 불판위에 올려주시고~


    지글지글 익을때 까지 기다려 주십니다^^


    갈비살 역시 팍팍 익혀먹은 온달이..






    짜잔~ 어느새 잘~~ 익어주신 갈비살님~


    요거 소금에 콕~ 찍어서 한입 해주시면~


    정말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랍니다^^







    메뉴판입니다.


    반찬은.. 반찬 리필은 셀프네요^^


    그리고 엄청난 양의 메뉴종류가....;;






    제가 주문하여 먹은 소고기 무한리필입니다..


    가족과 함께하기는 조금 그렇고...


    왠지 가까운 친구나 직장회식하기에는


    부담도 없고 좋을듯 합니다^^



    요즘 돼지고기를 먹어도 이 이상의 금액이 나오니까요^^



    이상 13,000원에 소고기를 배터지게 먹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추억의 도시락!! ㅋㅋ 너무 맛보고 싶네요 ㅎ
    고기들이 너무 예뻐요~~

    제 입속에서 놀게 하고 싶어요 +0+
    저도 갈비살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여요~^^
    5월도 건강안에서 행복한 시간들이 되세요.^^
    역시 맛집은 전주군요^^
    포스팅 좋습니다^^ 온달님 !! 행복한 5월 되세요^^
    아웅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애때문에 그런지 밥을 먹어도 살이 줄어요 헉헉
    소고기 부위를 전부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오~ 가격도 착하고 맛나보이는것이 식욕을 땡겨주네요^^
    골고루 다 먹을수 있는 착한가격이군요.ㅎㅎ
    몰아치는 뱃속의 꼬로록과
    흘러내리는 침이 폭포를 이루고 있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좋은 정보 알고 갑니다^^
    설마 저 가격에 국산은 아니겠지요...;;;
    꼭 가보고 싶네요!!!
    입이 작아서 소한마리는 못먹는데...^^ 저렴한 가격에 고기질을 기대하기란 힘들다고 봄.. 그래도 어느정도 맛이라면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
    씨름선수들이 와도 일인당 13000원인가요? ^^;; 그렇다고 문앞에 운동선수 출입금지라고 적을수도 없고.... 대식가 출입금지라고 쓸수도 없고,...
    29년전에 수술로 배을 가르고 먹는게 전부다 그림에 떡이 되었습니다.
    예전같으면 4인분을 혼자 먹고 또 먹었는데
    부폐난 이런데 가면 조금먹으니 .
    많이 먹는 사람들이 부럽습니다.
    건강하세요 ,
    울덩네를 자주가넹 ㅎㅎ 언제 송천동에 맛집이 이렇게 많이 생겼을까??
    저 소 한마리도 먹을 기세입니다 냠냠 잘보고가요^^
    미국소 많이들 드세요 ㅎ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