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5. 3. 06:0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

     

     

     

    오늘 간만에 사무실근처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찾게 되었답니다.

     

    아주 멋지신 점장님도 뵐겸 겸사겸사~^^

     

     

    아웃백 포스팅 정말 오랜만에 하네요~

     

    자주 가기는 해도 항상 카메라를 놓고 가는지라..ㅎㅎ

     

     

    간만에 맛본 스테이크와 파스타!!

     

    자~ 맛난음식들 눈으로나마 드셔보시지요~^^

     

     

     

    미리 예약을 해놓고 가서인지 멋진 세팅이..

     

    허각~!(허걱~!) 둘어서 방문했는데.. 네명의 세팅이..ㅎㅎ

     

    하지만 이게 기본 세팅이더라구요^^

     

     

    뱃속에서 밥달라고 아웅아웅대서 그냥 4인분을 시켜볼까..하다가..

     

    ET가 형님~~~ 할것같아 꾸욱~~ 참아줬답니다;;

     

     

     

     

     

    두둥~ 수프와 음료수 그리고 샐러드..

     

    그 리 고 하이라이트 되시는 부시맨!!!

     

    정체모를 단어의 빵.. 부시맨.. 왜 부시맨이라고 부를까요.. 부시맨이 먹어서?..ㄷㄷ;;

     

    정답을 아시는분은 마음속 깊이 그냥 간직해 주시길..;;

     

     

     

     

     

    단호박 수프입니다.

     

    크리미한 스타일의 수프? 일단 멋진 조인성이 광고해주는것만으로도 땡큐..

     

    저와 외모가 비슷하기에..ㄷㄷ;;

     

    맛은 일반 단호박의 맛이에용.. 흠.. 달달하면서 안에 식감은 덜한..

     

    다시말해 아주아주 부드러운^^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부. 시. 맨!!! 쿄쿄..

     

    콜라병들고 흔드는 부시맨은 아니랍니다..;;

     

     

     

     

     

    샐러드입니다.

     

    재료 하나하나가 신선하고 아삭아삭 식감도 끝내주는..

     

    예전 마요네즈광고 기억하시나요?

     

    사각~~ 하는순간 즙이 발생될정도..^^

     

     

     

     

     

    자~ 전주에 오면 비빔밥부터 맛을보고

     

    아웃백에 가면 부시맨부터 맛을 보아라~~ 온달가라사대~!!!

     

     

     

     

     

    뭐 아리따운 여성과 함께라면 멋지게 포크로 먹어줘야 하지만..

     

    역시 요로코롬 손으로 덥썩~ 잡아서 먹는게 제일이죠?ㅎㅎ;;

     

     

     

     

     

    부드럽고 담백한 소스모자를 씌워줍니다.

     

    부시맨머리에 눈이 내린듯..;;

     

    따끈한 부시맨빵에 담백한 소스.. 생각만해도 군침이..

     

    아참.. 다먹은후에 부시맨 싸주세요~~ㅎㅎㅎ;;

     

     

     

     

    터커 파스타입니다.

     

    터키가 아닌 터커입니다..ㄷㄷ;;

     

     

     

     

    보통 투움바 파스타를 많이 드시죠?

     

    전 개인적으로 터커 파스타가 더욱 맛나더라구요^^

     

    신선한 해물이 들어간 터커파스타.

     

    적당한 토마토소스의 맛과 마늘의 향이 부합되어 첫맛과 끝맛 모두 훌륭하답니다.

     

    아웃백의 스파게티면은 설명안드려도 아시죠? 탱탱한거..ㅎㅎ

     

     

     

     

     

    스파게티는 역시 요로코롬 돌돌말아서 먹어줘야한다는거~~

     

    하지만 혼자서 만들어 먹을땐 젓가락으로 후루룩~~;;

     

    상상만하시길.. 저도 소셜포지션이있기에..ㄷㄷ;;

     

     

     

     

     

    맛나고 통통한 새우도 들어있어용^^

     

    하나하나 포크로 콕~ 집어서 먹는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자~ 요놈은 무엇이냐~~

     

    온달이가 아웃백에 가면 무조건 먹어주는 뉴욕 스트립 되시겠습니다~!! 반갑구나~!!

     

    헉.. 그런데 등돌리고 있네요...ㅠㅠ;;

     

    사이드로는 감자튀김~^^;;

     

     

     

     

    와우~ 육즙 보이시나요? 왠지 면봉으로 콕~ 찍어보고 싶은..;;

     

    뉴욕 스트립은 소고기중 채끝등심을 사용한답니다.

     

    참으로 맛깔나게도 구워져서 나온.. 후다닥 사진찍고

     

    야금야금 먹어줄테닷!!

     

     

     

     

     

     


     

    요 환상적인 육질 보시죠..ㄷㄷ;;

     

    온달이는 미디움을 즐긴답니다.. 나름 도시인이라는거~~!!ㅋ

     

    장난이구요^^ 미디움으로 먹어줘야

    고기의 육질과 육즙을 그리고 향까지 재대로 느낄수 있답니다.

     

     

     

     

     

    감자는뭐.. 손으로 걍 들고 먹어줘야 먹는것 같지 않나요?ㄷㄷ;;

     

    케찹모자 씌워서 한입 야금~~ 앙~~

     

    손은 제손이 아닌 협찬..ㅎㅎ;;

     

     

     

     

     

    ZESTY 오리지널 소스입니다.

    트로픽 스파이시 소스보다는 요놈이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짭조롬하면서도 달달한 그맛.. 약간은 걸죽한..

     

    아직 입맛은 촌놈입맛이란 말인가...OTL...

     

     


     

    간만에 찾게된 전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갈때마다 만족하고 오는곳이랍니다^^

     

     

    이번 전주국제영화제 구경 오셔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맛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즐기시는건 어떠신지..

     

     

     

    이상 엄청난 육즙과 탱탱한 면빨로 호강하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어~~휴 할말 없네요~ㅎㅎ
    점심식사 맛나게 드세요^^
    행복한 오늘이 되세요^^
    하늘이 다녀 갑니다ㅡㅡ
    아웃백!! 맛이 많이 좋아졌나 모르겠네......예전에는 립이 맛나다고 했는데..^^
    오늘은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들어와서인지 덜 괴롭?군요..ㅎㅎ

    사진으로봐도 엄청 맛나보여요~~~~^^
    스테이크 오랫만에 눈맛보네요.부시밴빵은 언제나 맛있더라구요...
    나는 언제 이런 맛집을 찾아 다닐 려나^^

    부럽습니다
    오늘은 럭셔리하게 드시고 오셨네요? ㅎㅎㅎ
    비밀댓글입니다
    아웃백 안가본지 백만년되었네요..
    아웃백은 요즘 가 본지가 꽤 되었군요(~)
    저도 가면 늘 뉴욕스트립을 주문합니다.(^^)
    아웃백에서 제일 맘에 드는건
    여긴 블루치즈드레싱이 있어요(~)
    빵을 찍어먹어도 아주 맛있죠.(^^)
    늘~ 온달왕자님 블로그만 보면
    배가 고파요..ㅠㅠ; ㅎㅎㅎ
    간만에 아웃백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조은 오후 보내세요 ^^
    단호박 스프~
    부터...고기까지...
    푸짐한 한끼....
    잘 보고갑니다...
    한국에 있을때
    자주 갔었는데....
    첨 나오는 따끈한 빵부터 무척 부드럽지요.
    고기의 때깔이 장난 아니네요
    아~저도 호강하고 싶어요~
    ㅎㅎㅎ
    스테이크 먹어본지가 언제더라~~~ㅎㅎㅎ


    온달왕자님 조인성 닮았다구 해줄게요~~~~~히히
    (ㅋ)(ㅋ)(ㅋ)부시맨.....(ㅎㅎ)(ㅎ)
    온달님(~)(~)(~)(~)(~)넘 잼나요(~)(~)(~)웃느라고 죽는줄 알(앗)어요(~)(~)
    맛난요리구경도 잼나고 글도잼나도......(ㅎㅎ)(ㅎ)
    이거 저녁전인데
    아주 죽음입니다~ㅎ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저도 스테이크 광인데 (ㅋ)(ㅋ)(ㅋ)(ㅋ)
    늘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웰던으로~ 구워주세요.ㅋㅋ 아웅 맛있는 스테이크~~~썰어본지 한참 된듯 싶습니다.ㅋㅋㅋ 달려가고픈 맛집이네요~
    (와우) (즐)감 합니다 (짱)
    신록이 짖어가는 가정의달 5월 입니다(꺄오)
    꽃 향기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날 보내세요(고고씽)
    소망하시는 모든꿈도 이루시고,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우와 정말 맜있어보여용^^
    우리 블로그에도 찾아서 댓글 올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