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5. 4. 06:0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

     

    다들 잘들 지내시죠?

     

    요즘 온달이가 살짝살짝 눈팅만 해가고 있네요..ㅜㅜ;;

     

     

    취미보다 일이 먼저라는거.. 알아주세요..;;

     

     

    먹고살려다보니 잠깐잠깐 짬내야 접속하게되네요

     

     

    자~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롯데백화점 옆에 있는 하누소 왕갈비탕 입니다~!!

     

     

    세숫대야와 맘먹는 크기의 뚝배기~!!

     

     

    엄청난 크기만큼 국물도 왕~ 고기도 왕~ 이랍니다^^

     

     

    구경 들어가보시죠~

     

     

     

     

    짜잔~ 혹시 작아보이시나요??

     

    천만에 말씀~ 만만의 콩떡 이랍니다^^

     

     

     

     

     


     

    공기밥 보이시죠? 쿄쿄..;;

     

    정말 후덜덜하게되는 크기 되시겠습니다^^;;

     

    엄청난 크기여서인지 양푼처럼 생긴걸로 아래를 받쳐줘야한다는..ㅎㅎ

     

     

     

     

     

    소면이 아닌 함흥냉면의 면빨이 딸려나옵니다~

     

    양이 너무 적다구요? 일단한번 넣어보심이..ㄷㄷ;;

     

    갈비탕안에 들어가면 결코 적은양이 아니랍니다^^

     

     

     

     

     

    와우... 이것만 봐도 상콤시원한 냉면한그릇 하고 싶네요^^

     

     

     

     

     

    왕갈비 발견이요~~~

     

    서해도에 엄청난 잠수정이 물위에 떠오르듯한 포스~!

     

    후다닥 건져서 야금야금 뜯고싶은^^;;

     

     

     

     

     

    갈비살 보이시나요?

     

    이빨로도 뜯기 힘들어요.. 하지만~!!

     

    갈비는 이래야 정상이랍니다~

     

    앙~ 야금~ 하는즉시 고기가 분리되면 식용본드인거 아시죠?^^;;

     

     

     

     

     

    와우.. 요것도 한손으로 잡고 야금야금

     

    북극곰이 물고기 먹듯 먹고잡네요~

     

     

     

     

     

    뼈의 골밀도..ㄷㄷ;;

     

     

     

     

     

    고기를 어느정도 먹어주면

     

    역쉬 갈비탕은 이렇게 밥을 말아서 후루룩~ 먹어줘야 제맛~!!

     

    그래야 밥먹은것 같은 온달이^^;;

     

     

     

     

     

    반찬으로 나오는 단호박이랍니다~

     

    달달하면서 윤기도 좌르르르~^^

     

     

     

     

     

    맛난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갈비탕에 빠져서는 안될 삼박자 되시겠습니다^^;;

     

     

     

     

     

    장아찌 입니다.

     

    새콤하면서도 뭔가 깊은맛이 새겨있는..

     

    식감은 아삭아삭 단무지같은 느낌?^^;;

     

     

     

     

     

    상추 겉절이 입니다.

     

    싱싱한 상추를 써서 인지 굉장히 맘에 들었답니다.

     

    적당한 고소함도 입안에 맴돌아서 좋았구요^^

     

     

     

     

     

    깔끔한 드래싱 샤워를한 샐러드 되시겠습니다.

     

    갈비탕만 먹으면 왠지... 걱정되시는분~!! 샐러드맛도 괜찮았답니다^^

     

     

     

     

     

    버섯 깨탕? 입니다.

     

    깨탕에 무엇을 넣든 맛이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아주 한국적인 반찬~!!

     

     


    크기도 왕~! 육질도 왕~! 맛도 왕~!

     

    쓰리킹으로 인정합니다^^;;

     

     

     

    이곳은 한옥마을에 있는 오목대 사랑채와도 같은곳이랍니다^^

     

     

    오목대 사랑채는 전주에서 어느정도 유명하죠?

     

     

    이제 롯데백화점에서도 오목대 사랑채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거~~

     

     

     

    이상 맛난 왕갈비탕을 먹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왕파를 때려 너쿠 후추를 던져 훅 마시고 싶숨돠 저 짐치들도 나를 유혹하는군요.존아침여 /
    반찬중 단연
    돋보이는 단호박 ㅎㅎ
    갈비탕먹고 한끼 건너뛰기도 가능하지요? ㅎㅎ
    밥공기랑 비교하니
    정말 엄청난 크기의 갈비탕이네요~~
    공기밥과 비교하니 표가 나네요 ㅎㅎ 왕입니다요~
    공기밥 양이 적어 보여요~ 밥을 담다 말았네,, 저런 건 서울에서나 볼수 있는 모습인데.
    전라도는 뭐니 뭐니 해도 푸짐해야 제맛인디요~
    투가리 크기의 엄청남에 놀랐습니다.
    오목대 사랑채라면 일단 맛은 검증되었고 굉장하군요.~~
    어쩜 글을 이렇게 읽어가는 재미가 있게 쓰시는지....^^
    좋은 주말 되세요~^^
    헐.... << 이거 자동으로 나온 말입니다.
    밥 두공기는 필요하곘어요!! ^^
    정말... 이 치료만 아니어도 뛰어가서 먹고 싶어요
    밥을먹었는데도또침이넘어가는건뭘까요.ㅎㅎㅎ
    친구해용~
    이긍~ 또 롯데 백화점 이라시길래, 솔깃~ ㅎㅎ
    전주점이었던 거군요. 아쉽습니다.
    갈비탕~ 좋은 한끼 식사겠네요. ^^
    わぁ~おいしそう!!食べたい食べたいです。
    반찬을 너무 아끼는 듯한 식당 주인님의 맘이
    왕 갈비의 크기를 보니,,, 좀 ~용서가 되네요..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꿀꺽 넘어갑니다.
    찾음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우와! 맛나겠다 근디너무 머네요
    눈으로 잘먹고 갑니다.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
    오늘 소머리 국밥 먹고 왓습니다..
    아직 아침전인데...
    와...먹고싶어라 왕갈비~~~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