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5. 5. 06:0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오늘은 어린이 날이네요~




    온달이는 어른이지만...


    초딩입맛인데... 왠지 저를 위한 날 같은^^



    한달전에 뷰애드를 없앤이후 베스트가 안되고있다능~~ㅋ

    그래도 언젠가는 베스트가 되겠지요?^^;;


    온달이는 순위욕심없고 지원욕심 없답니다^^




    자~ 오늘하루 멋지고 좋은 계획들 잡으셨나요?


    하루종일 집에서 TV보실건 아니시죠?ㅎㅎ



    자~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굴요리 전문점이랍니다~




    자~ 보이시나요? 요 멋진 비쥬얼이~~~


    보기만해도 군침이^^


    굴과함께 몸에좋은 재료들이 잔뜩 들어간 영양굴돌솥밥입니다.







    진북동에 위치한 콩각시 굴신랑~


    온달이처럼 표현력이 좋은듯... 음트트~;;






    내부입니다.


    보통 식당같은 분위기~ 테이블은 통나무로 되어있더라구요^^


    왠지 묵직한 느낌~






    통영산 굴을 매일 산지직송 한다는....


    방송에도 소개되었네요^^






    반찬항아리 입니다.


    김치와 장아찌 그리고 깍두기가 들어있구요~


    셀프랍니다^^






    전주콩나물국밥을 드셔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요것이 무엇인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리라 생각하여...


    설명드립니다.


    이름은 [수란] 계란을 절반정도 익힌거구요^^






    수란에 일단 김가루를 듬뿍 넣어주십니다~


    식성에 따라 안넣으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따뜻한 콩나물국밥 국물을


    적당량 넣어주시고~






    김이 불꽃위의 오징어 마냥 쪼글쪼글 해지면~


    사정없이 휘저어 주십니다^^


    그리고 먹어주면 완료~!






    콩나물 굴국밥입니다^^


    가격은 6천원이구요~






    생굴이 들어가 있네요~


    먹다보면 적당히 익어주시는~


    생굴을 못드시는분은 익혀달라고 하시면 되용~






    와우...


    엄청난 양의 콩나물.... 


    콩나물이 너무 많은 관계로 일단 콩나물부터 먹어주십니다^^






    그리고 맛난 굴을 먹어준 후


    공기밥 투하~! ㅎㅎㅎ


    정말 맛난 콩나물국밥에 몸에좋은 굴까지~


    아침으로 먹기에도 좋고 점심으로 먹기에도 좋답니다^^






    굴국밥을 먹다보니 주문한 영양굴돌솥밥이 나와주셨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뚜껑을 개봉~!


    와우... 정말 후다닥 먹고픈...


    향도 장난이 아니랍니다^^








    온달이가 좋아라하는 굴과 은행이 한가득^^


    후후~~ 불어가며 어서 한입 하고싶다는~






    탱글탱글 먹음직스러운 굴~~~


    요거 한입이면 입안에 바다향의 쓰나미가 몰려온다는^^






    온달이가 즐겨먹지는 않지만


    있으면 잘먹는 은행입니다^^


    초딩입맛이지만... 몸에좋은 은행은 좋아한답니다~ㅎㅎㅎ






    자~ 요것은 바로 비빔재료~


    비빔밥을 주문한게 아니구요~


    맛난 돌솥밥을 비벼먹을수 있는 재료랍니다^^






    비빔재료위에 돌솥밥을


    모두 포장이사 해주시고~






    고추장양념을 살짝 올려주십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사정없이 비빔비빔~






    자~ 한입 하시렵니까?


    보기만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 츄릅~ㅠㅠ






    맛난 돌솥밥을 옮긴후엔~


    바로 누룽지를 준비해주셔야하는^^






    돌솥에 물을 적당량 부어주십니다^^


    숭늉을 좋아하시는분은 많이 부어주시면 되구용~






    맛난 비빔밥을 모두 먹어준후~~


    약 15분후...


    요렇게 뚜껑을 개봉해주시면 누룽지 준비완료^^






    맛난 비빔밥을 먹을후...


    구수하고 따끈한 누룽지 한입~


    정말 둘도없는 환상적인 후식이지요^^






    돌솥밥을 만들어내는 기계? 인듯합니다.


    오픈키친이라 눈에 바로 들어와서 찍어봤어요^^



    주방도 깔끔하고 음식의 맛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물론 온달이의 입맛에 맞기때문에 맛집이라 표현하구요^^



    자~ 오늘같은 휴일~


    나른하고 나가기도 싫고 집에서 뭐 해먹기도 귀찮고~



    맛난 돌솥밥과 콩나물국밥을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이상 맛난 굴요리를 맛보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잘 먹고 다녀 갑니다ㅡ
    제가 좋아하는 굴 요리네요. ^^ 다른 곳보다 더 맛있어 보여요. 눈으로도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ㅠ ^^
    정말 8천원이라 믿기지 않네요~~
    굴 정말 풍성하게 주네요~
    서울에서 이정도 먹으려면 아마도 만원은 훌쩍 넘어갈 것 같아요..ㅎㅎ
    (와우) (즐)감 합니다 (짱)
    오을은 여름으로 접어든다는 입하와,제90회 어린이날 입니다(~)(~)(~)
    행사가 많고 신록이 짖어가는 가정의달 5월 입니다(꺄오)
    꽃 향기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날 보내세요(고고씽)
    소망하시는 모든꿈도 이루시고,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굴국밥,영양돌솥밥 둘다 제대로네요. 가격도 정말 괜찮구요.
    온달님 전주에 와 이리 맛집이 많당가요 (ㅎㅎ)(ㅎ)
    저 6월애 시골 산외 갑니다.
    전주에 있는 맛집 찾아가볼랍니다.
    너무 많아서 다 못 먹고 올 것 같습니다.(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밥 뚜껑을 여는 순간 퍼지는 굴의 향기가 여기까지 솔솔 전해집니다. 간장이 아닌 고추장에 야채랑 비벼먹는 맛도 최고일 것같네요.^^
    아니 이게 무슨 8천원...?
    저도 꼭 한번 먹으러 가야되겠어요!!
    담아갈게요 ^^
    정말 실해보여요~
    내가 사랑하는 굴~~~ ㅎㅎ
    굴국밥 안먹어본지 정말 오래됐네요.
    오후에 어떤 고발 프로그램에서 중국 관광객들에게
    상식이하의 써비스를 하는 관광 전문 음식점을 보곤
    맴이 부글부글 끓었더랬는데

    속이 확 풀리네요 같은 음식점에서 세상에 내국인 외국인 홀이 달라요
    그리곤 빡빡한 일정에 많이 배고픈 점을 이용해서
    대충 해주는 거지요 만약 내국인들이 알면 그집 문닫아야 할 것입니다

    위험한 생각이긴 하지만 우리나라 관광 산업과
    식문화 발전을 위해서
    그런 고발 포스팅은 불가능 할까요 맘만 먹으면 왕자님 같은 파워 블로거가@@
    와.... 굴국밥.. 완전 짱입니다.^^
    저도 굴을 무척좋아해요.

    특히나..전 생굴.....그냥 막먹어요...넘 상큼한 그맛..
    여자치고 너무 잘먹어서....멍게도 무척 잘먹거든요..

    굴밥해봤는데 역시나 굴은 생굴이 최고~~!!다만 잘못하믄..배탈이..ㅎㅎㅎ
    영양굴돌솥밥이 싸고 맛있겠네요. 굴밥 좋아하는데.. ^^
    콩나물국밥에도 굴이 들어가서 더 별미겠어요~
    전라도까지 가서 굴밥을 먹을수도 없구..에효@;;
    저도 굴 무지 좋아하는데 작년
    당진에서 먹어본 고소한 굴맛이
    잊혀지지가 않았답니다.
    당장이라도 입에 넣고 싶은 마음을 달래며
    꿈나라로 직행하렵니다~~**



    わ~ん!!スゴイ!
    이것 맛볼려면 한국 어디로 가야해요??
    개인적으로 최고의 음식이라 생각하는 굴국밥 돌솥굴밥 ㅜ.ㅜ
    근데 온달님은 전문사진작가신지....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