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s

    온달왕자 2012. 5. 8. 06:00

    [올리는 글]

     

    오늘도 온달이에 포스팅을 읽으시며

    단 한번이라도 미소지으실 수 있는

    그런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__)

    혹시라도 맞춤법이 틀린곳이 있다면

    신속히 마음속에 그냥 담아두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온달왕자입니다(__)


    밤새 편안하셨는지요~



    오늘은 어버이날이네요~


    선물 준비는 모두 하셨나요?



    온달이는 맛난 음식과 용돈으로...;;



    자~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어딜가야할지...


    한정식을 먹자니 분위기 이상하고..


    회를 먹자니.. 날씨가 무덥고...



    많이 고민되시죠?



    자~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을 오늘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스승의날 은사님 모시고 갈만한 맛집이기도 하구요^^





    꽃등심입니다. 요거 소금 살짝~ 찍어서 먹으면..


    역시 효자구나~~~ 하실겁니다 ㅎㅎ;;







    상호는 청양농장 도청점~


    체인점이냐구요? 아닙니다~


    전북대학교의 유명한 청양농장! 그곳의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곳이라 들었네요^^







    내부에 들어서니 시원한 분수


    더위를 식혀주시는~


    자세히 보니 금붕어도 있다는^^






    룸으로 들어가는 복도입니다.


    왠지 레드카펫을 걷는 느낌? ㅎㅎ


    분위기는 좋습니다. 테이블식 좌석도 있구요^^






    룸 내부입니다.


    오늘은 직원들과 회식을 위해 방문~






    깔끔하게 1인 앞접시고 세팅되주시고~


    맛난 한우를 주문하고 기다려 주십니다^^






    헉... 숯입니다... 자체발화가 가능한 테이블...


    정말 특이하더군요..


    보통 음식점 테이블위에 보면... 환풍기가 쭉~~ 길게 내려와있는데..


    이곳은 그게 없다는거... 






    숯도 좋은 참숯을 사용하는듯 했습니다.


    숯아래서 가스불이 올라오고... 그렇게 즉석으로 숯불완성~


    온달이가 많은 고깃집을 다녀봤지만... 이런곳은 처음..ㄷㄷ;;



    특이한게... 고기를 먹어도 연기와 냄새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여쭤봤더니 특허를 내셨다고 하네요^^







    먼저 주문한 꽃등심이 나와주셨습니다~


    와우.. 역시 한우하면 꽃등심^^






    육질이 뛰어난 설화살과 안창살도 나와주셨구요~


    와우.. 오늘 직원들 포식하는날..ㅎㅎㅎ;;






    그리고 토시살입니다.


    총 꽃등심, 설화살, 안창살, 토시살 이렇게 주문...


    온달이는 회식할때 화끈하다는~!!ㅋ;;






    좌측위부터.. 깻잎과 쌈무입니다.


    굉장히 특이하죠~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편하게 나와주시는^^


    그리고 부침개해파리발, 도토리묵입니다~






    맛나고 담백한 곤약무침과 소금~


    보쌈김치와 쌈배추, 그리고 야채 샐러드입니다~


    특히 샐러드의 야채가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동치미와 양파입니다. 자주 볼수 있는 음식인듯^^


    단호박과 홍어무침~ 부모님들이 좋아하실만한 찬이네요~






    자~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엄청난 마블링의 꽃등심부터 선탠 시작합니다^^






    소고기는 핏기만 빠지면 만사오케이~


    핏기 빠지기 무섭게 가위로 잘라주십니다^^


    그리고 등심도 결이 있는거 아시나요? 

    결을 살려서 잘라주셔야 육즙이 덜빠진답니다~!






    자~ 가운데에 양송이 버섯도 올려주시고~


    이제 슬슬 육즙이 올라오네요~






    육즙 올라오는거 보이시나요?


    캬... 한우는 이때 먹어줘야 제맛을 느낄 수 있다는거~~~






    양송이 버섯도 자글자글 익어주십니다~


    가운데 육즙이 모여 백두산 천지를 연상케 해주시는^^






    적당히 익어주신 꽃등심에


    소금신발 신겨 주시고~ 한입에 쏘옥~


    와우... 입안에서 녹는다는 표현은 이럴때 쓰나 봅니다^^







    이제 설화살을 먹을 차례~


    설화살~! 소 한마리를 잡으면 1kg밖에 안나오는 귀한 특수부위 랍니다~^^







    와우... 육즙이.. 장난이 아닙니다...


    설화살.. 정말 기대가 되는... 그리고 아무데서나 구경할 수 없는 부위이지요^^







    어느정도 육즙이 다시 흡수되면 이제 먹을차례~


    설화살... 정말 먹을만 하더군요..


    지금껏 온달이가 먹어본 한우중에 제일이었습니다.



    입안에서 녹는것은 기본, 담백한 맛은 입안에서 우유를 머금고 있는듯한~


    와우... 다시한번 오게되면 설화살만 먹어야겠습니다 ;;








    토시살입니다.


    사진 찍느라 방향을 틀었는데.. 약간 이상하네요 ㅎㅎ;;






    양송이 버섯과 함께 다시 불판위에서 선탠 시작~!


    오늘 회식은 죽을때가지 먹기~! 


    법인카드 한도가 나올런지..ㄷㄷ;;ㅎㅎㅎ






    자~ 보이시나요?


    꽃등심과는 또다른 비쥬얼 되시는 토시살님~!


    육즙보다는 육질이 뛰어난 토시살~!






    약간 육즙이 올라올 때쯤 한번만 뒤집어 주십니다.


    육즙이 다시 고기안으로 들어갔을때 먹어줘야


    맛과 향 둘다 잡으실 수 있다는거~!!



    자~ 청양농장에서 맛본 한우는 여기까지 입니다~


    많은 한우전문점을 다녀봤지만...


    일단 몸에 냄새가 안밴다는것이 너무 좋았구요~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습니다.



    고기의 육질은 다른곳과 비교하여 높은편이구요~



    가격은 중간정도 됩니다.


    등심의 경우 1인 25,000원입니다.


    특수부위인 설화살은 1인 35,000원이구요~


    만약 부모님 모시고 4분이 가신다면 설화살과 등심을 같이 드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한국사람은 역시...


    고기만 먹어서는 안되나 봅니다..ㅎㅎ



    한우를 그렇게 먹고도... 밥이 먹고싶어 주문한 웰빙갈비탕입니다.


    특이한것은... 매생이가 들어가 있구요, 그래서인지 국물맛은 시원합니다^^







    헉.. 뚝배기만한 전복한마리가 들었군요..


    전복까지는 기대 안했는데...


    왠지 돈주은기분..ㅋ;;






    한우 수육입니다.


    왠 갈비탕에 수육....;;;


    처음엔 뭐지? 했는데 먹어보니 수육도 괜찮더군요^^






    갈비입니다.


    갈비는 수입산이구요~


    한우 갈비를 갈비탕에 사용할경우 질겨서 못먹는다는거~~~







    자~ 후식입니다^^


    색이좋은 호박식혜와 열대과일인 리치입니다~



    원래 식혜를 안좋아하는 초딩입맛 온달이라...


    직원에게 거침없이 양보~ㅎㅎㅎ



    맛을 물어보니 호박죽과 식혜의 맛이라고 하더군요^^



    자~ 오늘같은 어버이날~~


    간만에 가족끼리 외식한번 하셔야죠?



    아직도 어딜가야 할지 고민중이신가요?



    온달이는 오늘같은날 청양농장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맛난 한우고기를 먹고온 온달왕자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정말로 부모님과 함께 하기에 딱이네여 .. 와우 좋은데여 .. ^^
    저도 어제 저녁에 한우 먹었는데 여기 고기도 마블이 좋네요.
    또 먹고 잡다~~~~^^
    맛난 거 많이 드시는 온달왕자님은 하루하루가 행복할 것 같음.ㅋㅋ
    아침부터 배고파지네요~~ ㅠㅠ 정말이지 전주~~~ 가고싶습니다...
    와!
    고기맛이 윤기가 좌르르르..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런고기는 먹고 냄새 좀 풍겨쥐야 고기에대한 예의죠~~
    고기 정말 아름답습니다~~
    우움.. 고기 빗깣부터 참 좋은 느낌이네욧 ^^ ㅋ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고기에 눈길이~ 확^^
    안그래도 어딜가야할지 고민이었어요
    오늘저녁 예약이 가능할지..ㅠㅠ
    부모님 모시기에 정말 좋은 식당 같아요.
    재료의 신섬선함도 보이구요^^
    고기먹을때 냄새 안난다면 진짜로 금상 첨화 입니다
    맛나보여요^^ 냠냠!!
    역시 고기는 진리예요 ㅎㅎㅎㅎ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 전해 옵니다 ^^*
    매생이가 들어간 갈비탕은 처음 보는데 맛 보고 싶어지는군요...
    아들이 뭐 드시고 싶은거 있음 말하라 했는데...너무 멀군요...^^
    야들~~~야들한 고기가...
    혀에 착 감기는 것이...'느낌이 오네요,
    음~~~맛있는 포스팅 잘 보고가요.
    꽃등심 마블링이 좋근요...전복 까징...
    말이 달리듯 다녀갑니다 ㅈㅅ ㅈㅅ
    버섯에서 나온 육즙이 끝내주네요..
    고기도 싱싱해 보이구요,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와우) (즐)감 합니다 (짱)
    어버이의 은혜와 어른과 노인에 대한 존경을 되새기자는 뜻으로 제정된 어버이날 입니다(~)(~)(~)
    신록이 짖어가는 가정의달 5월 입니다(꺄오)
    꽃 향기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날 보내세요(고고씽)
    소망하시는 모든꿈도 이루시고,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답방왔습니다~^^* 그런데....이번달 체중감량은 실패군요....ㅠㅠ
    으헉... 맛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