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싱(접지)를 이용한 건강

자몽리 2018. 7. 5. 14:23


울산시 중구 보건소에서는 맨발걷기 건강지도자 양성 교육


▲     © 울산조은뉴스


울산 중구보건소는 지난 11일 중구건강지원센터에서 건강지킴이단원 30여명을 대상으로 맨발걷기 건강지도자 양성 프로그램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이번 프로그램은 흙길 맨발걷기를 통해 걷기의 효과 뿐 아니라 발 지압효과로 인한 각 장기의 기능 향상과 두뇌 활성화자연 속에서의 스트레스 해소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맨발걷기 건강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이날부터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되는 맨발걷기 건강지도자 양성 프로그램은 전체 6차례 이론 교육과 100일간 매일 30분 이상 자유롭게 흙길 맨발걷기를 실천하고 SNS 단체방에서 소통하는 체험교육으로 진행된다.

 

중구보건소는 이를 위해 이날 맨발학교(권택환 교장)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론교육은 맨발걷기의 방법과 주의점맨발걷기를 활용한 두뇌활용 건강법자연명상 등으로 진행된다.

 

중구보건소는 교육 이후 맨발걷기 건강지도자를 주축으로 맨발걷기 동아리를 구성이를 활성화 해 일상생활 속 맨발걷기 건강문화를 지역사회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중구보건소 관계자는 "하루에 30분이라도 태화강 대공원 흙길을 걷다보면 자연이 주는 혜택을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임신부나 당뇨를 가진 사람은 신을 신고 걸어야 한다"고 말했다.

출처:http://ulsangoodnews.kr/93898 울산 조은뉴스


맨발걷기 와 건강 어떤 관계인가

도심 속에서 생활하는 우리는 땅과의 접촉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농사를 짓는 농부는 땅을 일구어 농사를 짓지만, 실제로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신발을 신고 장갑을 끼고 농사를 짓기에 인체의 맨살과 땅과의 접촉할만한 기회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가끔, 티브이(TV) 교양프로에서 볼 수 있듯이 건강하지 않은 분들이 물 맑고 공기 좋은 산속에서 자연식을

하면서 맨발로 산책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게 바로 땅(지구)과의 접지를 통해 인체에 음(-)전하를 전달하여 인체의 균형을 유지하려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접지(그라운드)의 이론은 일찍이 한의학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금원 사대가의 한사람 주단계(朱丹溪)는 모든 병의 원인이 음(-)이 부족하고 화가 넘치기 때문이다.

이는 곧 양상유여(陽常有餘), 음상부족(陰常不足)은 양(+)기운이 항상 넘치고 음(-)기운은 부족함이라 사람은 천지(天地)의 기(汽)를 받아 생명을 영위하는데,천(天)의 양기는 기(汽)가 되고, 지(地)의 음기는 혈(血)이 되므로 기(汽)는 항상 남음이 있고 혈(血)은 항상 부족하다.”

천(天)=양기=기(汽)

지(地)=음기=혈(血)



멀티 기능성 어싱매트 - 어싱체험, 어싱무료체험

잠오리  멀티 기능성 어싱매트 에서 체험을 해보자


맨발걷기 어싱 
땅과의접촉 
24시간중 수면은 1/3은 수면(8시간)  잠을 자면서 땅과의 접촉
집안에서 잠자는동안 땅과의 접촉을 해보자
멀티 기능성 은사+동사 어싱매트 
멀티 기능성매트


#어싱#어싱이란#어싱체험#어싱무료체험#잠오리#잠오리어싱패드#잠오리은사패드#어싱잠오리

#어싱은사패드#어싱은사매트#맨발건강#맨발걷기#잠오리어싱#어싱동사패드#동사어싱

#동사은사어싱매트#동사은사어싱패드#동사매트#어싱구리매트#잠 수면과어싱#불면증과어싱

#불면증과어싱 # 잠 수면과어싱  # 잠과어싱 # 수면과어싱#어싱수면#불면증어싱#어싱불면증

#어싱효과#어싱체험#어싱무료체험


어싱체험 

어싱무료체험



서울 어싱체험
서울 어싱무료체험
http://www.zamori.com/
사업 체휴 문의 : 010 - 2711 - 5481


맨발걷기,어싱,어싱패드,어싱매트,어싱은사패드,어싱체험,어싱은사매트,잠오리어싱,어싱잠오리,어싱무료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