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 story

세상을버리다 2009. 2. 24. 03:27

Ubuntu satanic 은 우분투파생 배포판중의 하나인듯합니다.

^^ 어제 VirtualBox에 설치를 해밨는데 오 컨셉이 아주 섭득합니다.


http://ubuntusatanic.org


안에 메탈음악파일 7개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

LiveCD 형태로 배포되고 있구요 8.04버전입니다.

설치해보니 안에 오픈오피스는 없었고 아마도 음악파일 때문인건지 몇몇페키지는 빠저있더군요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마왕테마를 제공하고 있네요 에메랄드 테마도 있고 아이콘테마도 있습니다. ^^/

마왕 스타일좋아하시는분은 받아서 테마만 설치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ㅋ 근데 테마보다는 본버전을 직접 설치하니 색감이 더 나은듯하네요 ㅎㅎ












좀 간지나는군요^^
ㅋㅋㅋ 간생간사 배포판이죠 ㅎㅎ
헉 악마숭배자용 우분투인가요? ㅋㅋ
컨셉만 그렇게 잡힌듯합니다 ^^;; 독특한것을 좋아하시는분들을 위한컨셉이지 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