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 loisirs/콩나물 시루

오리사냥 2009. 2. 8. 11:56

 

 

 

 

 

 

 

 

 

 

 

 

 

♡장조와 단조♡

 

 

 

 

 ♡장조와 단조...그리고 으뜸음♡

 

 

♡주요 3화음♡

 

피아노 이론 정리 수정판 입니다.

스캔이 안받아져서 사진을 찍어 올립니다.

저의 기억을 짜내어 적은거랍니다...도움이 되시길 바라구요..설명이 미약한 부분도 많고...

제가 잘못알고 적은것도 있을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려요~~ 

지심월님 부탁하신대로 정리집을 수정해서 올렸어요~~잘 보이시나요??
대단하시네요. 전 콩나물 보니 머리아파서 그냥 패스!~~
콩나물은 맛있는데...그쵸? ^^
그리고 적긴 적어올렸는데...제대로 적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내가 이 이론집 좀 갖다 쓸까?
우리 '딸이 만들어 준댄다.
우리 딸이 학교에서 음악 과목우수 매번 받거든.
그래서 친구들을 가르쳐. 저그반 공식 음악교사래나 뭐래나.. 한문교사겸 ^^
야튼 뽀기의 정성에 놀랐다.
아무래도 언니닮아서 야무질것같아요~~그쵸?
옆에 야무진 선생님이 있는데 당연이 그 선생님한테 배워야죠~~^^
난 한문을 젤로 싫어했는뎅...^^;;
퍼갈께요~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랄께요~~
너무 정리를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으시다면 이 정보를 공유해도 될까요?
정리를 잘해놓은건가요? 제가 아는대로만 해놓은건데...칭찬해주시니 너무 고마워요~~
좋은건 공유하면 좋죠~~^^
이론이 기초가 넘 없어서..좋은정보 잘보구 담아갑니당 ^^
저두 부족하지만...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잘활용하겠습니다
연아공쥬님~~도움이 되셨는지요?? ^^
퍼갈게여!!^^
넹~~~
퍼갈게요 ^^ 감사합니다~
넹...이렇게 글을 남기고 퍼가시고...고마워요!!
감사히 담아갑니다 ~ 오랫만에 피아노 연주하려는데 다 까먹고 어렵네용ㅠ
저두 그런걸요~~이쁜 연주하시길 바래요~~
피아노를 치고 싶은데 너무 오래 되서 악보 보는 법을 다 까먹었어요.
정말 필요한 정보만 쏙쏙 감사합니다
오래됐다고 포기하는 사람도 많은데...마야님처럼 도전하시는 분이 넘멋지네요.
저두 잘 모르지만 생각나는만큼 적어봤는데...많은 분들이 도움이 된다하시니...넘 기분이 좋네요^^
피아노 이론 검색하다 발견했는데 너무 정리가 잘되어 있네요. 스크랩했어요. 감사합니다.
저 모르는거 질문해도 되죠?^^ 미리 양해를^^
원식맘님 안녕하세요~~^^
많이 부족할텐데...칭찬까지 해주시공~~고맙습니다 ^^
모르는게 많을텐데...원식맘님의 질문에 답을 제대로 해드릴지...제가 미리 양해를 드려야하겠는걸요~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담아갈께요~~^^
비밀댓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정말로 수준있는 이론을 한눈에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사진도 찍어서 올려주시고 설명도 적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됐어요.ㅎㅎ
와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안그래도 제가 동생 피아노 가르쳐줘야 되는데 고민이었거든요.. ㅠㅠ
잘 참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