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9. 12. 09:30

 제주시맛집, 우진해장국에서 시원한 고사리육개장을

 

 

고사리해장국에 꽂혔던 우진해장국에 또 갔다왔어요.

점심한끼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우진해장국 메뉴도 다양하니까~ 추천 꾸욱!

 

 

 

 

 

 

서문시장쪽에 있어요.

제주도분들은 대충 어딘지 감이 오시지요??

길가에 있으니 잘 보일꺼에요. 찾기 쉬움. ㅎㅎ

 

 

 

 

 

 

고사리육개장 = 제주육게장  입니닷!

 

그외에 몸국도 맛있어요.

제주도 토속 음식이잖아요? 둘다 먹어봤는데..둘다 맛있음. ㅋㅋ

 

 

 

 

 

 

짜잔!! 제주도고사리 비싼거 아시죠?

제주도 사람들은 고사리철이 되면~ 다들 새벽부터 나가서 고사리를 따러 나간답니다.

특히 나이드신 분들은 각자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ㅋㅋ 포인트 공유는 절대 안해요. ㅋ

그렇게 유명한 고사리를 우진해장국에서 많이 드셔 보실수 있어요.

 

 

 

 

 

배지근한 국물맛과 화확~~ 풀어 헤쳐진 고사리가 있는 고사리육게장!!

제주도 향토음식으로 짱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구 든든하고 이보다 더 좋을순 없음요!!

 

 

 

 

 

 

부드럽게 씹히는~ 고사리들!!

이렇게.. 국물과 어우러지니~ 완전 맛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아 듭니다. 후훗!

 

 

 

 

한번 먹으면 아마 이틀 있다가 또 땡길꺼에요. ㅋㅋ

제주시맛집, 우진해장국에서 시원한 고사리육개장 한번 드셔 보세요. ^0^

 

 

 

 

 

 

<제주도여행은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78% 까지 최대 할인받고 이용할수 있어요. >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자주 들를께요

저희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