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9. 15. 14:02

 

 

성산일출봉 부근, 섭지코지 맛집 해물전골 국물맛이 끝내줬던 일출봉등경돌식당

 

 

 

 

 

제가 자주가는 단골집이기도 한 일출봉 등경돌 식당입니다.

성산일출봉 입구에 있기도 하지만, 섭지코지랑도 가까워서 섭지코지 맛집이기도 한 곳!

어느새 입소문이 제대로 났나 봐요.

갈때마다 점점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걸~~ 팍팍 느낀답니다.

이러다가 요기도 줄서서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몰라요!! ㅎㅎ

더 유명해 지기 전에 몇번 더 가봐야지!! 후훗!

 

 

 

 

 

 

 

 

제주도 대표 술!! 한라산 소주도 빠지면 섭섭함. ㅋㅋ

친구들이 오랫만에 내려와서~~ 딱 한잔씩만 먹자 하구서~~ 시켜 보았답니다.

 

일출봉 등경돌 식당에서는 해물전골 외에도 갈치조림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가격표 참고하세요. ^^

 

 

 

 

 

조금 기다리니 전복 가득 올라가 있는 해물전골이 등장해 주셨습니다.

아~~ 먹어도 먹어도 자꾸만 생각나는 요 녀석!! 이날도 역시 국물까지~ 흠냐뤼~ 다 흡수하고 돌아왔다지요

 

 

 

 

 

섭지코지 맛집으로 일출봉 등경돌식당을 추천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고등어 구이 서비스에요.

옆 테이블에서 4명이 와서, 젤 작은 해물전골로 주문하고서 고등어 구이 왜 안주냐며? 태클 걸던데..;;

주인 아주머니 무지 당황해하시더라구요.

4명이 와서 젤 작은거에 고등어까지 달라 하면~ 좀.. 마진이 안맞을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지만,

남의 테이블에 감나라 배나라 할수 없으니~ 걍 모른척 넘어갔어요. ㅎㅎ

(소심해서 그런거야!!! 라구 ... 진심을 말할순 없잖아요? )

 

 

 

 

 

끓기 시작하니~ 일하시는 분이 오셔서.. 하나하나 썰어주심.. ㅎㅎ

우앗.. 저는 까치발을 하고 ..전체샷을 담아 보았네요. 후훗!

 

 

 

 

 

커다란 해물들은~~ 요렇코롬 딱 먹기 좋게 .. 썰어주십니다.

해물전골에 야채도 가득해서.. 너무너무 좋아요. ^^

 

 

 

 

 

슬슬~~ 익기 시작하더니.. 정말 바글바글 끓어 올라와요!!

맛있겠다 +ㅁ+ 냠냠~~

 

 

 

 

 

탐스러운 전복 녀석~ 하나 단독샷도 찍어 보았어요. ㅋㅋ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질것 같은 기분? ㅎㅎ

(전복~ 너 호강한다~ ㅋㅋ)

 

 

 

맛있게 냠냠 잘도 익어가는 요녀석들!!

점점 해물들이 익어가면서 만들어 내는 진한 국물맛도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

이날도 기분좋게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성산일출봉 입구에 있는 찾기 쉬운 섭지코지 맛집 등경돌식당!!

아직도 안가보셨다구요? 완전 강추하는 맛이니까~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늘 제주 맛집 정보를 알아가요 :)
오늘도 군침도는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