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9. 22. 07:00

 

제주도 섭지코지맛집, 등경돌식당에서 맛나게 갈치조림 냠냠

 

 

섭지코지, 성산일출봉보러~ 동쪽에 가면 맨날 맨날 가게되는 일출봉 등경돌식당 이에요.

해물전골을 자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접때 친구들이 맛있다고 칭찬하던 갈치조림을 먹고 왔답니다. ^^

 

 

 

 

 

예전에는 나만의 맛집으로~ 조용하고 여유롭게 먹을수 있었는데..

고새에 사람이 많이 늘었네요. 후훗!!

 

 

 

 

 

 

갈치조림 시키구서 대기대기 +ㅁ+

맛있는 갈치조림!!! >ㅁ< 완전 기대 중이에요.

 

 

 

 

 

 

빨간 양념국물이 수북하게 올라와서~ 숟가락으로 슥슥 퍼먹기 좋아요.

저는 이런거 좋아해요. ㅋㅋ

 

 

 

 

 

싱싱~~ 탄력있는 살들이 탱글탱글 붙어 있는~ 요녀석..

내입에 다 넣어 주겠어!!

 

 

 

 

 

 

좀더 커다란 녀석으로 찜하면서 인증샷 샤삭!!

맛있어 맛있어~~

 

[ 제주도 섭지코지맛집 등경돌식당에서 갈치조림 완전 강추 ]

 

 

 

 

 

 

양념 잘 베인 갈치~ 완전 잘 익혀져서.. 가시가 슥슥 발리니

더 먹고 싶게 만드는 맛난 녀석!! 너무 좋아요.

 

섭지코지 맛집 등경돌식당은~~해물전골도 맛있었는데.. 갈치전골까지 완전 굳이에요. ㅎㅎ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자주 들를께요

저희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