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9. 25. 07:30

 

 

 

제주도 필수 여행지, 에코랜드 할인정보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기도 한 에코랜드! 얼마전 조카델꾸 다녀왔답니다. ^^

우리 조카 너무 귀여워서~ 사진 공개는 ㅋㅋ 안하기로 !! ㅋㅋ

에코랜드는 이미 유명해질 만큼 유명해진 곳이잖아요?

기차를 타고 떠나는 곶자왈 여행!! 이라는 컨셉으로 숲사이 사이~ 기차로 달리는곳.

 

 

 

 

기차를 타고 가며 만나는 귀여운 포니들!

 

 

 

녹음이 짙은 숲사이사이를 달리는 기차!!

기차를 타고 있는것 만으로도 힐링 그자체 랍니다.

 

 

 

 

첫번째 에코브리지역~~ 언제 보아도 멋진 다리에요.

정말 많은 분들이 에코랜드를 찾으셨더군요.

아무리 손님이 많아도~ 기차를 오래오래 기다려서 탄적은 없으니 걱정 말아요.

요~ 에코브리지를 따라 쭈욱 가다보면~ 다음역에 도착하게 된답니다.

 

 

 

 

새로운 풍경이 생겼어요. ㅋㅋ 요거 완전 재밌을것 같음.

아이들데꾸오신~ 분들은 거의 필수로 타시는것 같던데.. 이렇게 성인 둘이 타도 되더라구요.

범퍼 요트라서~~ 요트들 끼리 막 부딪힘.. ㅋㅋ

범퍼카랑 비슷한듯!

 

 

 

 

에코랜드의 이색적인 풍경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풍차!!

제주도지만, 이런 이색적인 풍경들은~ 또 다른 매력인거죠.

 

 

 

 

올만에~ 에코로드도 걸어 보았답니다. 조카랑 손 꼭 잡고 말이에요. ^^

시원한 숲 사잇길!! 화산송이로 되어진 길!! 모든게 힐링 입니다.

 

 

 

 

꼬마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요.

우리 조카는 여기에서 놀기에는 좀 크니까~ 구경만 하고.. 이동했답니다.

 

 

 

 

에코랜드는 가장 제주스러운 곶자왈 숲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이국적인 풍경으로 매력발산 하는곳이기도 해요.

그래서 인지 이곳은 다른 제주도필수여행지들보다 조금 비싼듯 하지만

1년내내 주차장이 꽉 찰 정도로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에코랜드도~ 제주선일쿠폰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요!!

 

 

 

** 꼭꼭 미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http://www.jejudo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