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10. 1. 08:30

 

 

 

제주도 함덕해수욕장근처맛집 양념갈비 맛있게 뜯고 왔어요

 

 

우연히 발견한 제주도맛집!! 제주도 함덕해수욕장근처맛집 서울식당

완전 대박이였답니다.

 

 

 

 

 

 

 

밑반찬은~ 그냥 소소~ 다른 갈비집이랑 별반다를게 없다지요.

이때까지만 해두 그닥 기대도 ~ 하지 않고 있었어요.

양념갈비는 왠만하면 맛없는곳이 없잖아요?

 

 

 

 

 

가격도~ 다른곳과 그리 경쟁력이 있거나 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다른데 보다 비싼것도 아니궁~~

 

 

 

 

 

오~ 드됴 등장해주신 양념갈비 비쥬얼

다른곳에 비해 붉은끼가 더 있어 뵙니다. 오잉~ 왠지.. 설레이기 시작합니다. ㅋㅋ

제주도함덕해수욕장근처맛집!! 과연!!! 그 맛은??

 

 

 

 

갈비 부분은 뚝뚝 잘라 놓구 익기 좋도록~ 한쪽 불에서~오래도록 익혀 줍니다.

익어가는 향이 아주 기냥 죽여줘요~ ♬

 

 

 

 

슥삭 짤라서.. 마져 익혀주면 되요!!

 

 

 

 

 

드디어 맛볼 타이밍!! 과연 어떤 맛이 기다리고 있을런지 완전.. 기대기대 +ㅁ+

완전 대박입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돼지고기 믿어 지시나요?

너무너무~~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래서, 제주도함덕해수욕장근처맛집으로 많이 보이는가 봐요!!

왜 하필 이름은 서울식당인건지;; ㅋㅋ 급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한번 맛보고 나니, 먹는데 더욱 집중하기로 하고!! ㅋㅋ

이제 사진은 스톱!!! ㅋㅋㅋ

 

마져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우연한 기회에 발견한 !! 돼지갈비 땡길때에는 완전 생각 날것 같아요. ^^

<서울식당> 완전 강추 !!

 

 

*** 제주도여행 팁 ***

< 후불제 제주도여행 할인쿠폰 정보 >

후불제 제주모바일쿠폰 / 제주도관광지 & 맛집 할인쿠폰
다운 받으시면 휴대폰으로 MMS 문자를 받게 되고 이를 매표소에 보여주면 끝!
인원 상관없이 모든 인원 할인 가능! 180여군데 할인
무료로 신청하는 후불제 쿠폰 받는곳 -> http://www.jejudo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