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10. 10. 08:00

 

 

협재해수욕장 근처맛집, 삼일식당

 

 

비양도가 보이는 협재해변!!

원담펜션에서 1박을 하고 아침에 일어나, 대충 사발면으로 떼우고 TV 보고

좀 쉬었다가 점심때가 다 되어서 체크아웃했답니다.

 

아주 가까운곳에 협재해수욕장이 있어~ 그쪽으로 일단 가기로 했어요.

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협재해변 모래사장도 한번 거닐어 보고~~

 

 

 

 

 

어느새 점심 시간이 다 되어서 그런지.. 허기가 찾아왔어요.

근처에~~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해장국집!!

 

 

 

 

 

30년전통이라는 반짝이는 전광판이 일단, ㅋㅋ 믿음이 갑니다.

 

 

 

 

해장국이랑 내장탕 두개만 하더군요.

저는 내장탕으로 친구는 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여느, 해장국집에 있는~ 김치랑 고추랑.. 가지가지~ ㅎㅎ

 

 

 

 

 

 

드됴 보골보골 나오는 해장국!!

 

 

 

 

 

완전 뜨끈 뜨끈.. 역시 해장국은 뜨겁게.. 후후~ 불면서 먹어야 제맛!! ㅎㅎ

살살..수저로 저으며~ 뜨거움을 날리고..

 

 

 

 

다진마늘 푹 넣구~ 휘휘 저었어요.

저는 마늘을원래 좋아하니까.. ㅋㅋ 듬뿍듬뿍!! ㅋㅋ

 

 

 

 

우앗!! 어느정도 .. 뜨거움이 사라지고~~ ㅋㅋ 완전 먹음직 스러움..

뭔가 건데기가 꽉 차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굳이 밥 안묵어도~ 될듯. ㅋㅋ

 

 

 

 

이렇게.. 가득한 야채와 건데기들을 .. 한젓가락 하며..

팍팍 떠 먹어주면~ 아침 면발로 부대끼던 속도 금새..가라 앉아용. ㅎㅎ

 

 

 

 

 

참 맛있더라구요. 역시 30년 전통은 아무데서나 하는건 아닌듯!! ㅎㅎ

 참 괜찮았던 협재해수욕장근처맛집 <삼일식당>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