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10. 31. 08:30

 제주도 섭지코지 맛집, 등경돌식당에서 갈치조림 냠냠

 

 

성산일출봉 입구에 있는 등경돌식당에서~갈치조림 먹고 왔어요. ^^

여기는 제가 자주 가는 식당! 해물전골도 맛있는데.. 요몇일 갈치조림이 자꾸만 생각 나더니

기어코 먹으러 댕기 왔지요. ㅎㅎ

 

 

 

 

요렇코롬 푸짐한 갈치조림 등장!!

오동통~ 양념이 깊게 베인 맛이 아주 그냥 자꾸만 생각 납니다.

제주도섭지코지맛집 등경돌식당은 이래서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해요.

가면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아짐. ㅎㅎ

 

 

 

 

 

대박.. 사진만 봐도~~ 침이 꼴깍  넘어 갑니다.

어쩜 이리 통통할까요? 후훗!!

 

 

 

 

가득가득 접시에 담아두고 폭풍흡입을 시작합니다. ㅎ

너무너무 맛있어요.

 

 

 

 

먹음직 스러운 빨간 양념의 갈치조림!

완전 굳 입니다.. ㅎㅎㅎ

 

이래서 자주 가게 되는 섭지코지 맛집 등경돌 식당이에요. ㅎㅎ

 

 

 

 

 

맛있게 냠냠하는 중~~ 일행분이 권하신 막걸리 한잔은

또 완전히 기가막힌~ 조화가.. 후훗!!

 

 

 

 

 

제주막걸리 최고를 외치며!! 한잔쭈욱 들이키고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

 

 

 

 

 

멋진 풍경

성산일출봉 입구에 자리잡은 등경돌 식당!!

완전 강추 해요. ㅎㅎ

 

 

 

 

 

 

 

후불제 제주모바일쿠폰 / 제주도관광지 & 맛집 할인쿠폰
다운 받으시면 휴대폰으로 MMS 문자를 받게 되고 이를 매표소에 보여주면 끝!
인원 상관없이 모든 인원 할인 가능! 180여군데 할인
무료로 신청하는 후불제 쿠폰 받는곳 -> http://www.jejudo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