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1. 9. 08:30

 

아쿠아플라넷제주도 구경하고 맛있는 갈치조림 먹기

 

 

 

 

 

입구부터 화려한 아쿠아플라넷제주 .. 커다란 수족관들이 가득가득 하고

신기한 바다생물들이 가득가득 있어서 볼때마다 신기하고 재밌고 그래요.

 

 

 

 

 

아이들도 무지 좋아하는 아쿠아플라넷제주는 제주선일 쿠폰으로 할인 받고 입장하면 훨씬 저렴하게 입장 할수 있으니까..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http://www.jejudotrip.com

 

 

 

 

 

 

생천 처음 보는 물고기들 특이하게 생긴 녀석들~~ 어떻게 저런 모습의 생물들이 있는건지?

신비로울 따름이에요.

 

 

 

 

 

인기쟁이 수달은 열심히 왔다갔다 하면서 재밌게 놀고 있어요.

다른 수달 친구들이랑도 함께..ㅋㅋ 그 모습 자체만 보아도 보는 사람은 흐믓해 지더라구요.

 

 

 

 

 

 

아쿠아플라넷제주의 또다른 하이라이트 아레나 공연!!

요것도 꼭 보길 추천합니다. 한시간 정도 되는 공연인데..생각 보다 참 재밌어요.

다이나믹 하기도 하고, 서커스랑,... 싱크로 나이즈랑 섞인 듯한 공연이기도 하구

2부로 생태설명회도 하는데.. 다른 공연들에 비해서 동물과의 교감이 팍팍 느껴져서 감동 적이기 까지 하더라구요.

 

 

 

 

 

 

곳곳에 볼거리가 가득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다 보니 3시간은 후딱 지나간것 같네요.

아쿠아플라넷제주까지 다 보고~ 일출봉 등경돌식당에 가서 맛있는 갈치조림 먹었어요.

 

 

 

 

 

 

 

맛있는 갈치조림 까지 먹고 나니~ 배속이 든든해지더라구요. ^^

 

성산쪽 여행 하실때면 꼭 가봐야하는곳, 바로 아쿠아플라넷제주가 있고요

근처에 일출봉등경돌식당을 비롯해서 맛집들이 꽤 많으니까~ 맛있게 식사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