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1. 16. 08:30

 

제주시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해원앙 특선정식

 

 

 

맛있는 특선정식은 언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얼마전에도 가서 먹게 된 해원앙 특선정식입니다.

든든한 저녁을 위해서 낮부터 굶고 갔어요!! 크헐헐 요번에는 손님들 모시구 가는게 아니라~

친구들이랑 간거니까!!!

 

 

 

 

 

 

밑반찬도 완전 잘나와요, 간장게장, 자리돔찜, 잡채 등등 먹어볼게 참 많아요.

상추보다~ 애기배추가 더 맛있잖아요!! ㅎㅎ 쌈싸먹는~ 애기 배추!! ㅋㅋ 굳굳 ..

 

 

 

 

 

 

특선정식의 하나로~ 나오는 메인회에요!!

회를 먹다보면 다음 음식들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나온~ 맛있는 고등어조림.. 여기 고등어조림 진짜 맛있어요.

고등어조림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 입니다. ^^

 

 

 

 

 

칼칼하고 담백한 된장찌개도 나와주시구~

 

 

 

 

싱싱한 전복구이와 함게 돔베고기도 나옵니다.

정말 먹을꺼 많지요? 하나하나 사진 찍다 보면 다음꺼~ 또~ 다음꺼 계속 나와요. ㅎ

 

 

 

 

 

 

그리고 마지막은 오동통한 갈치구이까지!! 정말 맛있게 구워 져서 나옵니다.

완전 대박 대박!! 대박이라는 단어는 이럴때 쓰는게 아닌가 싶어요. 헤헷~

 

 

 

 

 

 

밥과 함께 나오는 국도~~ 성게국입니다. ^-^

성게국은 제주도에서는 귀한 손님이 오거나 좋은 일이 생길때면 먹게 되는 향토 음식중 하나에요.

바다향이 느껴지는 맛있는 국이랍니다.

 

 

 

 

 

상다리 뿌러지게 차려지고 보니~ 정말 푸짐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지 않나요? ^^

완전 대박 중에 대박이에욧. 헤헷~

 

점심도 부실하게 먹고 갔는데.. 저녁은 정말 푸지게 잘 먹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