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2. 2. 18:07

 

서귀포맛집 후식냉면까지 공짜로 먹을수 있는 서귀포맛집팔팔

 

 

오라버니네 식당에 다녀왔답니다. 서귀포가면 맨날 들리는곳!!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쏠쏠한곳!

이날은 칼집 삼겹살이랑, 소고기로~ 먹고 왔어요.

 

 

 

 

일단, 정육식당이니까~ 고르는곳에서 먼저 고른후에.. 선계산을 하고..

식당에 자리 잡고 먹기 시작 !! >ㅁ<

 

 

 

 

요래요래.. 그냥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는 맛난 소고기 +ㅁ+

 

 

 

 

후딱 뒤집고 질겨지기전에.. 후딱 먹어야 해요. 전복도 한팩 갖고 와서~~ 가이 구워 먹기 시작!

건강함이 확~~ 올라오는 불판 위의 모습이에요. ㅋㅋ

 

 

 

 

 

다른 거 필요없이 기름장 하나에만 찍어 .. 꼭꼭 씹어 먹으면 입안에서 확 퍼지는 육즙이 기분까지 좋게 만드네요.

서귀포맛집 팔팔은 완전저렴하고 맛있는 동네 정육식당이여서~ 특히나 동네분들에게인기가 많아요.

그렇다고 여행자분들이 없는건 더더욱 아니니~ 여행하시는 분들도 찜해 두셨다가 가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어서~ 올려놓은 칼맞은 삼겹살.. 겹겹이 칼집들이 들어가 있어서

익기도 빨리 익고~~ 맛도 좋아서.. 갈때마다 거의 요건 먹는거 같으네요. ㅎㅎ

 

 

 

 

요래요래 노릇하게 구워지는~ 삼겹살!!

역시 제주도는 소고기 만큼이나, 돼지고기도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언제 먹어도 <제주산>은 흑돼지나 핑크돼지다 다 맛있음. ㅎㅎ

 

 

 

 

 

 

삼겹살은~ 상추쌈 싸먹으면 더 좋잖아요? 요래요래.. 마늘 하나 얹어 놓구~ 냠냠 먹으면 배도 불고 맛도 좋구

건강에도 좋은 삼겹살 쌈 완성!!

 

 

 

 

 

 

여기 후식 냉면이 공짜에요!! 단, 설전날까지 무료 행사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요번기회에 가셔서 꼭 드셔보세요. ^^

완전 맛있어욤!!! 냉면도 .. ㅋㅋ 시켜먹어도 아깝지 않겠더라구요.

 

 

 

마지막 밥 먹는 사람들을 위한 된장찌개는 \3,000원의 추가 비용이 있어요. 찌개가 3천원이면 꽤 저렴한것 같아요.

맛도 정말 좋아요. 안에 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점심메뉴로 6천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나중에 점심 된장찌개 먹으러 함더 가봐야겠어요.

너무너무 자꾸 생각나는 맛이였거든요. ㅎㅎ

 

자꾸 가도 먹을게 너무 많은 서귀포맛집 팔팔

꼭 기억하시구~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