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이야기

사랑스런여자 2014. 5. 7. 18:34

 

넥슨컴퓨터박물관 인트(int.) 레스토랑 귀여운 마우스빵 선물받았어요. ^^

 

 

 

 

 

 

올만에 놀러온 친구에게서 받은~ 인트 레스토랑의 귀여운 마우스빵!

 

인트 레스토랑에는 키보드와플을 비롯해서 맛있는 스테이크도 팔고 있는 곳이랍니다.

 

 

 

 

 

컴퓨터 박물관인 넥슨박물관에 가게되면,

인트 레스토랑에 가서 커피를 마시던지 와플을 먹거나 식사를 하고 오기도 해요. ^^

 

처음 봤을때는 너무 정교하게 만들어진 키보드와플 보고 완전 깜놀했었어요.

글구, 쥐시끼 같이 생긴~ 아주 작은 마우스빵도.. ㅋㅋ 너무 귀여 워서..먹기 아까웠었지요.

 

 

 

 

 

 

 

 

요렇코롬~ 5개나 들어있는 넥슨박물관 인트 레스토랑의 마우스빵!

 

 

 

 

 

 

 

 

보기에 완전 먹음직.. 인트에서 바로 먹을때에는 이런 초코같은 달달한건 없던거 같은데.. ㅋㅋ

판매되는거에는~ 요렇게 맛갈나게.. 묻어 있네요.

 

 

 

 

 

 

이색적인 기념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 했는데..

이렇게~ 포장되어서 나오니~ 역시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앞서가긴 앞서가는듯!! ㅎㅎ

맛도 좋구 보기에도 좋구 ~ 받는 사람도 기분좋아지는 매력이 있는 아이랍니다. ^^

 

 

 

 

 

 

 

 모바일쿠폰 / 제주도 관광지 & 맛집 할인쿠폰

 

 신청하고, 다운받으시면 휴대폰으로 날아온 MMS 문자를

매표소에 보여주면 끝
인원에 상관없이 모든 인원 할인.

250여군데 할인 후불제 쿠폰

모바일쿠폰 무료다운 받기 -> http://www.jejudo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