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5. 9. 08:00

 

제주도맛집 전복죽이 생각날때는 화진전복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곳중 하나, 바로 화진전복에서 전복죽 한그릇이에요!!

완전 여기 맛있어요.

 

 

 

 

 

 

별로 입맛이 땡기지도 않고..소화도 잘 되는것 같지 않아서~ 생략하려고 했는데..

친구녀석이 기어코~ 끌고 가더라구요.

요기가면~ 분명 입맛돌꺼라구!! ㅋㅋ 제가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았는지~ ㅋㅋ

아니면.. 아니면 친구녀석도 좋아하는 제주도맛집 일런지도..

 

 

 

 

 

 

 

 

간소한 반찬에 전복죽 한그릇이지만~

친구녀석에게 고맙기도 하고, 원래 좋아해서 그런지 한그릇 뚝딱 헤치웠어요.

친구녀석은 아픈거 맞냐며~ 비웃긴 했지만.. ㅎㅎ

맛있는걸 어떡하라구요! ㅎㅎ

 

 

** 제주도 맛집 화진전복 전복죽 가격 : 보통 \10,000 / 특 \15,000 **

 

 

 

 

 

 

 

전복이 가득가득~ 숟가락 집어 들때마다 들어있어서 너무 좋음! ㅋㅋ

이러니~ 자꾸만 생각나는 화진전복의 전복죽 이에요.

 

 

 

 

 

 

그리고 한켠에 있던 요거.. ㅋㅋ 꼭찍고 와야지 했는데..

이날 생각난 김에 찍고 왔네요.

2006년에 배용준씨가 왔다 갔나봐요. ㅋㅋ 좀 촌시러운 욘사마!!

 

 

 

 

 

맛있는 화진전복 .. 중국분들, 일본분들 많이 오는 탑동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인지..

간판에.. 외국어들이 가득가득!!

전복죽 생각 날때 젤 먼저 생각나는 제주도맛집 화진전복 완전 강추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