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4. 6. 13. 21:07

 

 제주도이쁜카페, 월정리로와

 

 

제주의 핫플레이스 월정리해변!! 대중적인 해수욕장은 아니였는데..

이제는 여느 다른해수욕장만큼이나 사람들로 바글 거리는 곳중 하나랍니다.

 

월정리로와

'월정리로~ 와!!" 인지, '월정리 ~~ 로와 !!" 인지 .. 어느게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쨋든. 월정리로와는 아름다운 월정리해변에서 만나게 되는 제주도 이쁜 카페 랍니다.

 

 

 

 

 

 

애메랄드 빛 월정리 해변의 물빛이 그야말로 환상이에요.

친구들이랑 함께 와도 좋구~ 타지 손님들이 내려오면~ 꼭 한번 데려가게 되는 아름다운 해변!

저멀리 보이는 풍력발전의 풍차까지도 모든 풍경들이 월정리를 제주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그 해변가 바로 앞에 있는 바로 요기!!

딱봐도~ 제주도 이쁜카페 임이 짐작케 하는~ 포스의 외관!!

바로, 여기가 월정리로와 랍니다. ^^

 

 

 

 

 

 

멋진 하늘과 바다~가 만나 눈부신 광경을 만들어 내는 곳!!

월정리해변을 바라보는 명당 자리 '월정리로와'로 들어갔어요.

 

 

 

 

 

창가가 시원하게 열려 있어서 이렇게~ 밖을 훤히 볼수 있답니다.

시원하기도 하지만, 멋진 바다를 바로 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수 없을듯!

 

 

 

 

 

 

 

블루 레몬에이들아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달달한 케잌 한조각 시켜놓구~

저두 여유 부리다가 왔어요.

 

 

 

 

 

 

음료만 올려 놓아두 그림이 나오는 해변가에요. ㅎㅎ

정말 이쁘지요?

이래서, 제주도 이쁜카페 월정리로와!! 에는 언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무슨 촬영을 하고 있나 봐요.. ㅎㅎ

명소는 명소인듯~~ 아름다운 해변 만큼이나, 조용하게~ 바라 볼수 있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더 드는~ 곳이기도 해요. ^^

 

제주도 이쁜 카페 월정리로와 완전 강추 +ㅁ+

 

 

< 제주모바일쿠폰 후불제 무료다운 >

 

 

 

모바일쿠폰 / 제주도 관광지 & 맛집 할인쿠폰

모바일쿠폰 신청 -> 바코드 전송 -> 모바일티켓 제시 -> 관광지 할인 -> 인원에 상관없이 모든 인원 할인

180군데 아쿠아플라넷 제주 할인. 후불제 할인쿠폰

무료다운 ->http://www.jejudoin.com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온라인공식 판매사. 할인

최대 78%할인 http://www.jejudo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