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1. 26. 16:25

 제주도여행 선물로 일출봉쑥빵보리빵 붙이고 왔어요.

 

 

 

엄마아빠도 좋아라하는~ 일출봉쑥빵보리빵!!

성산쪽에 간김에~ 육지에 계신 삼촌네한테 부탁이 들어와서~ 제주도여행 선물로 갔다 왔네요.

 

 

 

 

맨날 오가면서 들렸던 곳인데.. 막상 우편으로 부쳐 보기는 첨이네요.

저번에 제주도여행 하시면서 간식으로 먹었던~ 쑥빵 보리빵이 한참 생각이 난다나 봐요.

그래서 나중에 성산쪽에 볼일 있을때 연락 하라 하시더니~ 요거 부탁하실라구 했던 거였나봐요.

 

 

 

 

 

저렴하기도 저렴하고 신뢰가는~ 내용들~~

올때마다 봤던 내용이지만, ㅋㅋ 그래도 한번더 찍어 봤다는..

모르시는 분들도 분명 많을 듯 해서.. 후훗!

 

 

 

 

말랑 말랑한 빵들이 포장 되는 동안 여기 저기 구경 중!!

 

 

 

 

 

아주머니께 말씀 드리고~ 잠깐 기다리는 사이 시식 될 빵을 썰어 주셨어요.

물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오메기 떡도 추가!! ㅎㅎ

 

 

 

 

요렇코롬~~ 우편으로 붙일 주소를 적으면 .. 상자에 담아서 알아서 보내 주시니

좋더라구요. 제주도여행 하실때 선물로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어르신들 입맛에 잘 맞는것 같더군요. 건강에도 좋구 말이죠.

 

 

 

 

요래요래 정성스럽게 상자에 담겨서 택배 배송 된답니다. ^^

자주 ~ 이런 부탁 받으면 저도 곤란 한데 말이지요. >ㅁ< 이걸로 사업 하나 차려야 할판? ㅋㅋ

택배 배송 대행.. 뭐 요딴걸로? 크크크크

 

쨋든~~ 울 부모님도 좋아하고 삼촌 입맛까지 사로 잡은 일출봉 쑥빵 보리빵!!

제주도여행 선물로 찜 꾹

 

 

 
 
 

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1. 23. 08:30

겨울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들로

 

 

 

오랫만에 추천 일정 짜보네요.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는 일정으로 겨울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알려드려볼거에요.

아이들이 재밌게 놀수 있는 곳들로 해서 짜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행 첫날

제주공항 > 제주공룡랜드 > 소인국테마파크 > 점보빌리지 코끼리랜드 > 숙소(다인리조트)

 

점보빌리지

 

다인리조트 체크인

 

 

 

- 여행 둘째날

숙소 > 퍼시픽랜드 > 테디베어뮤지엄 > 주상절리 > 박물관은살아있다 > 외돌개 > 저녁(서귀포맛집팔팔) > 천지연폭포 > 숙소

 

 

박물관은살아있다

 

저녁(서귀포맛집 살아있는 전복해물탕)

 

 

- 여행 마지막날

숙소 > 쇠소깍 >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에코랜드 > 마무리

 

에코랜드

 

 

 

아이들 위주로 즐겁게 뛰놀수 있는 곳들입니다. ^^

보시면 아시겠지만, 관광지들 마다 다 다른 곳들이라서~ 색다르고 지루하지 않게 즐기실수 있으실겁니다. ^^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으로 마무리 하세요.

 

 
 
 

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1. 22. 09:00

 

[성산일출봉 맛집] 삼인삼색 먹을거 많은 일출봉등경돌식당

 

 

 

성산일출봉 입구 바로 앞에 있으니 찾기도 쉬운 등경돌식당!!

 

 

 

요기요기!! 주차시설은 건물 바로 앞에 ~ 있으니까!!!

주차하기 쉬워요! 주차 걱정 없어요.

 

 

 

 

박인비 단골집으로도 유명한 일출봉 등경돌식당 이에욧!!

자주 온다고 하더라구요.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추성훈네 가족이왔던 곳으로도 유명해요.입구에 보면 사진 걸려 있음. ㅋ

 

 

 

 

 

궁금하실것 같아 찍고온, 메뉴판!!

우리가 주문한 삼인삼색 먹을거리는바로!!!

전복성게국 / 전복뚝배기 / 옥돔 구이에욧! 3명이상 왔을때에는 항상 해물전골이나, 갈치조림을먹었었는데~

오늘은 각자 먹고 싶은거 한개씩 고르고 같이 먹기로 했지요.

 

 

 

 

깔끔한 내부!!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세가지 메뉴가 이래이래.. 나와 주셨습니다.

맛있겠다 냠냠~ ㅎㅎ

 

 

 

 

 

요건 전복뚝배기!! 전복이 3개 정도 있던걸로 기억해요.

먹다보니 세보기도 뭐하고 ㅋㅋ 걍.. 그정도였음. 뚝배기야 워낙에 왠만하면 맛있잖아요.

일출봉등경돌식당의 뚝배기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귀한날 먹는다는 전복 성게 미역국! 정말로 전복이 퐁당하고 빠져 있어요.

성게만 들어있는 성게국이랑은 아주 미세하게~ 맛이 살짝 다른데.. 크게 차이는 없어요.

워낙에 좋아하는음식이니~ 나는 성게국으로 초이스!! ㅋ

 

 

 

 

 

옥돔구이는 말이 필요 없지요. 정말 오동통 게살같이 짜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까지 나는

귀한 생선임이 팍팍 느껴지는 맛있는 옥돔구이!! 이렇게 시켜 먹으니 ~ 한가지로 같이 먹는거랑은 또 다른 푸짐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다들 맛있게 잘 묵었다고 좋아 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