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1. 29. 21:02

 

제주도여행 선물 선일양봉원에서 퀄리티가 다른 선물을 만나 보세요.

 

 

오늘은 대놓고 홍보글을!?!? ㅎㅎ

안녕하세요.제주도에 살고 있는 여자랍니다.

제 블로그를 시작하고 오늘은 대놓구, 선일양봉원 글을 써보네요.

친한 이모님이 하시는 곳이랍니다.

제주도여행 선물을 사고 가시는분들 보다는 ~꾸준히 건강상품을 사고 가시는 분들이 더 많은 곳이기도해요.

오랜시간동안 한자리에서 꾸준히 장사 하고 계신 분이셔서.. 더욱 신뢰가 가는 곳이기도 해요.

 

 

 

 

 

 

선일양봉원에서 제주도여행선물로 추천해 볼만한 몇가지 상품들을 집으로 갖고 왔어요. ^^

첫번째는 가장 부담없이 구매할수 있는 감귤비타에요.

제주산 감귤로 만들어진.. 비타민제라고 생각 하면 되구요~ >ㅁ< 입안에 넣고 살살 녹여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오미자차 저두 이건 자주 사다 먹는 차 중 하나에요.

새콤달콤 무지 맛있어요. ^^ 식사후에도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그런 효과가 있어서~

저두 자주마시고 있답니다.

 

 

 

 

 

제주도여행에서 가장 고급진~ 선물이라 할수 있는 제주말뼈가루에요.

말뼈는 몸에 정말 좋다는거 아시지요? 말고기, 말기름, 말뼈까지~ 말은 버릴게 하나도 없는것 같네요.

 

 

 

 

 

 

 

그리고 동충하초와~ 꽃송이 버섯까지~~ 고급스럽고 건강에도 무지하게 좋은 것들이라서

매스컴을 통해서도 많이 소개 되고 있는 건강식품인데요~

역시나, 선일양봉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

 

제주도여행 선물~ 남들과 다른 선물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를 전해보면 어떨까요???

 

 

 

 

 
 
 

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1. 28. 08:30

 

제주도 사라봉 야경도 찍고, 해원앙에서 배채우기

 

 

친구들과 오랫만에 야경구경을 가자!! 했어요.

제주도에서~ 야경 볼데가 어디있나요? 어디가 있나? 고민하다가 간단히 사라봉 야경이나 찍으러갈까?

하구 사라봉공원 뒤편 등대가 있는 쪽으로 올라 갔다 왔어요.

 

 

 

 

 

제주항이 훤히 내다 보이는~ 곳!!

야경이 멋지다라기 보다는~ 불빛이 많고, 차량들도 오가는 곳이기에~ 궤적 사진도 직어 볼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에서 따듯한 보온병 커피 한잔 마시구, 출출한 맘에 해원앙으로 가서 특선 정식으로 배채우고 왔어요.

 

 

 

 

 

배가 어마 무시 고파서~~ ㅋㅋ 맛난거 먹자 하구서~~ 특선정식 \18,000원(1인당) 을 시켰답니다.

기본찬이랑~ 메인 메뉴들~~ 고등어조림이랑, 회!!

 

 

 

 

 

싱신한 회가 나와 주셨어요.. 다들 배고프니~ 후닥닥 두어개씩 집으니 금방 끝나 버려요. ㅋㅋ

아쉬웠지만 맛있으니까~~ >ㅁ<

 

 

 

 

 

밥에 먹으면 진짜  너무 맛나는 고등어 조림도 ~ 냠냠!!

양념이 진짜 대박 맛남..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는 맛이에요. 밥이랑 정말 찰떡궁합!

 

 

 

 

손바닥 만한 갈치조림도 나와주시구~~ 생선 킬러들은 완전 눈들이 빤짝 빤짝 거리고.. >ㅁ<

 

 

 

 

 

푸짐하게 전복구이와 돔베고기도 나와 줍니다. 이렇게 한상이 차려지며.. 후루룩 먹고 왔네요.

국은 성게국으로 나오고~ 된장찌개도 나오니까~~ 무지 푸짐하고 맛있고.. 단골집 다운 면모!!

 

 

 

 

친구들도 모두 좋아하는 해원앙에서의 특선정식을 먹고 우리는 2차를 고고씽!! ㅋㅋ

그렇게 우리들의 추억의 밤은.. 또 달리고~ 달리고~~ 유후~

 

 

 

 

 
 
 

제주도여행

사랑스런여자 2015. 1. 27. 21:14

 

 

제주도리조트 다인리조트에서 하룻밤 그리고 조식타임까지

 

 

저녁이 되어서야 체크인 하게 된~ 다인리조트에요.

가족여행이나 커플, 친구들이랑 가도 방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평수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누구와 가도 좋은 곳이에요.

 

 

 

 

 

안쪽 자리로 방배정을 받고~~ 휴식 타임을!!

이날은~ 라이브콘서트가 끝난 타임이였던가.. 원래 저기 테라스앞에 사람들 무지하게 많이 모여있던데..

오늘은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하긴 날도 춥긴 추우니~ 다들 방으로 들어간듯.

 

 

 

 

 

폭신한 침대에서 누워서 잠시 휴식후~~

 

 

 

 

깔끔한 주방이랑 거실, 욕실사진도 찍어 뒀어요. ^^

몇번 와보긴 했는데.. 통나무로 되어진 곳 말고는 거의다 컨셉은 비슷한것 같아요.

화이트 계열의 따듯한 느낌이 드는 그런?? ㅎㅎ

 

 

 

 

티비도 크고~~ 주방에 식기들도 다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요리해 먹어도 되는 제주도리조트에요.

 

 

 

 

깔끔한 욕실도 한컷!! 이제 샤워 고고씽 하고.. 바로 골아 떨어 졌어요. ^^

그리고 다음날 아침!! 짜안!

 

 

 

 

조식먹고 일정을 시작했답니다.

아침에 한식뷔페를 먹을수 있는 식당이 있어요.

맛도 좋구, 반찬들도 어른아이 모두 좋아할 음식들로 다양하게 차려져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한국사람은 밥심!! 든든하게 챙겨 먹고 일정 시작하면~~ 점심때까지도 든든한 느낌이 고대로에요!! ㅎㅎ

 

다인리조트!! 누구와 가도 괜찮은 제주도리조트니까~ 여러분들도 찜해두고 이용해 보세요.

 

 

 

 

 

 

< 후불제 제주도여행 할인쿠폰 정보 >

후불제 제주모바일쿠폰 / 제주도관광지 & 맛집 할인쿠폰
다운 받으시면 휴대폰으로 MMS 문자를 받게 되고 이를 매표소에 보여주면 끝!
인원 상관없이 모든 인원 할인 가능! 180여군데 할인
무료로 신청하는 후불제 쿠폰 받는곳 -> http://www.jejudo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