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주변 모습들...

들가에 2012. 3. 15. 20:12

 

지난 일요일 농장앞에 이상한 표시와 깃발이 꽃혀 있었다......

몇해전부터 교량이 놓아진다고 하더니만 현실로 다가온 일인가?

 

아무래도 교통이 좋아지면 땅값은 오를것이니 좋아해야 하나요?

아니면 10년이상 가꾸어온 농장이 노출되어 싫어해야 하나요??

경제적으로?  정신휴양지로?  헷갈리기 시작 합니다.....

 

그동안 길이 없어도 여름휴가때만 되면 앞냇가에는 인산인해를 이루었었는데.....ㅋ

 

 

 

 

 

 


지금
풍경 좋은데ㅡㅡ

변화가
좋기만은 않데요~~
이래 저래 생각이 많읍니다....ㅋ
아무래도 교량이 생기고 여름 휴가철에 사람들이 더 많이 북적 거리면(?) 땅값은 오르겠지만.. 들가에님 농장은 좀 시끄러울 것 같습니다요 (ㅋ)(ㅋ)
수시로 들락거리는 사람땜시로 머리가 아플듯(!)(~)(~)(~)(~)(ㅋ)
쩐이 될려나,,조집..(?)
문패 확 바까달아뿌가(?)내이름으로
문패만 달아서는 안되지여....(ㅋ)
등기를 하세요 (~)(~)(~)(ㅋ)(ㅋ)
엄마야,
무슨 이런 횡재가?
전생에 착한 일 많이 하셨나 봅니다. 땅값 up! 환경도 up!
요즘은 교통 좋아지면 자연환경도 더 좋아져요. 예전과 달리 환경을 아주 잘 보호, 보전해주어야한다는 사람들 인식이니까요.

조용한 것도 좋지만, 농장 구경시켜 드리고 농작물 판매도 개척하고...
첩첩산중 산꼴짝 같았던 중소가 저리 발전될 줄 알았다면 저도 그 옛날 1970년대 시절 투자좀 해 놓을 걸...^^
횡재일수도 있지만 ...나만의 보금자리가 사라지게 생겼나이다....ㅠㅠ
저기 발꼬락 꼼지럭거리는 맨발의 주인공은 누구인기요?ㅎㅎ
고거이 ~~~내발??~~~~~~~~~~~~ㅋ
거위 키워서 집 잘 지키게 (하이)(~)(~)소
거위가 집도 지키나(?)(?)...함 알아봐야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