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나무된장,간장 ,보리막장만들기

들가에 2018. 2. 6. 15:03


2018년 새해를 시작 하면서

상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실시하는 농산물가공 활성화교육을 받기로 하였읍니다.

본교육을 통하여 6차산업 농식품가공전문가를 양성하고

식품가공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기위한 과정입니다


교육기간 : 2018년 1월 26일~6월 1일 (매주 금요일 20회).

교육시간 : 20회 60시간(이론 10회,실습및 견학 10회)




늦게시작하는 공부가 잘될런지 쪼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꼭 합격을해야 하는데 ~~~~ㅋ

그래도 시골생활이 공부도 시켜주고 재미난 일들이 많읍니다.

상주시농업기술센터관계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봄이 아니올것같은 추위의 연일에 지쳐버린 마음의길...
안녕하세요? 친구님! 무척이나 차가운 날씨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오늘도 님께서 정성으로 올려주신 정겨운 작품을 접하는 기쁨과
행복한 시간속에서 머물다 가면서 감기조심 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어제보다는 기온이 올랐다고 하지만 그래도 겨울을
겨울 인가 봅니다.
변함없이 올려주시는 고운 작품을 접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가면서 감기조심 하시라는 인사를
드리며 머물다 갑니다.
날이 많이 춥읍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좋은일 많으시기 바랍니다.....^^
우왕,
식품가공기능사.
공부 열심히 하시어 100점 맞으시고
나중 기능장까지 꼭 되십시오.

새로운 도전을 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

저도 만약 상주에 있다면 경쟁하려고 등록하여 한반이 되었을지도 모르는데... 많이 아깝습니다.ㅎㅎ
100점은 무리인듯 합니다....
60점이 합격점이라 하니 60점 초반이 제목표입니다.....ㅎㅎ
아스님과 한반에서 공부하면 도움이 많이 될텐데 제가 더 아쉽읍니다.
모범생이신 선생님모시고 공부를 해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내일 산에 가서 회초리 준비해 놓겠습니다.
혹 기능사 출석 공부 및 시험 공부 등한시 한다는 것 풍문으로 들려오면 회초리 한아름 안고 번개같이 달려가렵니다.
ㅎㅎ 안오셔도 되겠읍니다.
열심히 출석하고 강사님강의에 쫑긋 귀 기울이고 있음다.
모두들 열심히 하여서 농땡이 칠수가 없네요....ㅎ
네, 들가에님 말씀 100% 믿고 가지 않겠습니다.

요즘도 열씨미 공부하고 계시겠지요?
소주 친구는 멀리 떼어 내삐리셨는가요?
아하...저런것도 있군요
요즘한국은 너무너무 좋아졌어요
나도..해보고싶당,,,
농촌진흥청 농촌인적자원개발센터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e런닝 무료교육이 많이 있읍니다.
마음에드는 교과과정 선택해서 공부해 보세요....^^
잘 지내시지요.
좋은 공부를 하게 되셨네요.
공부열심히 하셔서 자격증을 꼭 따셔서 가공사업도
해보세요.
좋은날 되세요.
늦깍이 입학생 입니다
새로운 공부를 해보니 재미도 쏠쏠 합니다.
응원 감사드리고 열심히 해보겠읍니다 ~~~~ㅎ
농업기술센터가 곳곳에서 좋은 일을 많이 하더라고요,
된장도 담근다고 해서 서울 알아봤더니 담그는 방법만 가르쳐주신다 하였습니다.
지방은 메주를 산 후 배운대로 담가서 익은 후 떠가는 모양입니다.
부러웠어요...ㅎㅎ...

제가 수원 농진청에 몇 번 가보니 이다음에 취직할 곳은 이곳이었으면 좋겠다. 했지요.
지금은 농진청이 나주로 갔다 합니다...^^*
시골에서 남여노소 구분없이 농사관련교육을 받을수있어서 좋읍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두무료교육이지요
새로운것을 배울수있어 너무좋읍니다 평산님께서도 도전해보세요
이번교육은 자격증시험이있어 부담이있지만 열심히 공부하고있읍니다~~~ㅎ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것은 내일이 보람 된 것입니다.
공부 하셔서 꼭 시험에 합격하시기를 바랍니다.
응원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노력은 하는데 젊은때처럼 기억이 오래가지를 않읍니다 ~~~걱정이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