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교실

행복맘준 2018. 1. 23. 22:41

"

하트맘 산모교실 후기

"


1월 18일 산모교실에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병원 정기검진 받고,

부랴부랴 점심먹고, 앙셀로 꼬우~



정각에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은 꽉 차있었고, 강의 진행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초반에 설명해 주신 내용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




엄마가 왜 게을러져야 한다는거지?^^;

기억이 안나네요..

암튼 산모교실 3번째 방문이었는데, 프린터도 주시고, 강의도 퀄리티가 있네요

왜 하트맘이 인기가 있는지 알겠어요!



자~ 그럼 부스투어를 다녀올까요?ㅋㅋ

부스투어를 해야 나갈 때 기본 선물을 줍니다.

재무설계 상담받고 오니깐 이미 3부가 진행중이었어요.

마이크라라이트 사장님이 오셔서 직접 강의를 해주셨는데,

너무 재밌게 강의를 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많이 웃었습니다. 하하하

유모차 구입할 때 꿀팁과 정보를 알려주셨는데,

전 이미 유모차를 물려받아서 재밌게 듣기만 했습니다.

강의가 다 끝나고 드뎌 경품추첨시간이 왔습니다.

뭐~산모교실을 많이 다니진 않았지만, 지금까지 비움의 태교를 했기 때문에

마음을 비우고 제가 받은 숫자가 뚫어지게 쳐다봤어요

그런데 제 번호를 부르는 거에요~야호!!

근데 선물이 뭐지??ㅋㅋㅋ

받고 나니 요거네요~



옴모 크레용이래요~ 집에와서 검색해 보니 평이 좋더라구요!!

돌 지나고 사용할 수 있네요!! 그 동안 잘 보관해 둬야겠어요^^



그리고 이건 기본선물입니다. 베이비앙 바디슈트가 있어요~

센스있게 성별따라 나눠주더라구요~ 굿!!!

그리고 물따로 건티슈 이건 산후조리원에서 사용해보고

좋으면 6개월만이라도 써봐야겠어요!!

그리고 베베몬시즌2 기저귀 이건 완전 처음 들어본 브랜드


이건 쉬는시간에 엄마와 어플 다운받아서 받은 샘플이에용~


하트맘 산모교실 강추입니다.

저처럼 초보예비맘은 꼭 강의 들으세요!!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