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살자

어른아이랑 놀기 2014. 1. 4. 08:04

 

서면 콩불]철판위의 달달한 콩나물 불고기

 

 

 

[콩불]

안타깝게도 전 아직 한번도 콩불을 먹어보지 못한거 있죠??

 

롯데백화점 쇼핑을 즐긴후

바로 맞은편에 콩불에 보이길래 그때서야 알게되었습니다

 

많이 들어본 콩불인데 한번도 가보지 않았다는것을 ㅡ,.ㅜ

 

그래서

바로 찾아가봤죠~

궁금하기도 했구요 ㅋㅋㅋ

 

콩나물 불고기 철판요리 콩불

 

 

 

어정쩡한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네요

하지만 우리가 거의 먹어갈떄쯤엔 점점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어요~

타이밍을 잘 맞춘듯 ㅋ

 

 

 

깔끔하게 정리된 메뉴~

콩불은 조금 매운거 같고

달달불고기로 결정을 했어요

 

그리고 사리는 우동사리와

찹쌀순대-

이렇게 주문 완료~

 

가격도 참 저렴한거 같아요-

 

 

 

역시 철판요리의 마지막은 볶음밥~!!!

벌써부터 볶음밥도 기대가 되네요

 

주문을 하니 척척 세팅이 되어집니다

 

 

 

 

 

 

 

세팅이 되고나면

철판이 등장~~~~~

 

 

 

첨엔 이게 뭐지???

대패삼겹살??과 콩나물 당면이 보여요

 

 

 

직원분이 볶아 주십니다~~~

지글지글~

 

점점 모양이 나오는거 같죠???ㅋ

 

 

 

자~~

이제 어느정도 다 익었다면

미리 익혀나온 우동사리를 넣어줍니다~

 

 

 

 

 

이제야 좀 모양이 나네요 ㅋㅋㅋ

맛있겠다~~~~~

 

일단 우동한가닥을 먹어보는데

진짜 달달한 소스덕분에 맛있더라구요

 

몇일전 매운음식을 먹고 탈이나서

한동안은 매운걸 못먹겠다는.;;;;

 

달달한 불고기 소스가 괜츈-

 

 

 

그리고 찹쌀순대~!!!!

딱 봐도 찰져보이죠????

 

 

 

오랫만에 소금에 찍어먹네요~~~

막장도 좋지만 이렇게 먹으면

순대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어요

 

완전 쫄깃쫄깃~

순대도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한접시 뚝딱 했습니다~

 

어느정도 먹고나니

드디어 볶음밥을 먹을 타이밍이 찾아왔어욤~~!!

룰루~

 

불고기를 먹을때 밥한공기를 시켜 서로 나눠먹었기때문에

 

볶음밥은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직원분이 샤샤샥~

비벼주시고 ㅋㅋ

내 짝지는 하트모양 잡아주시고 ㅎㅎㅎ

 

홍호옿ㅇ~

귀여운 내 짝지^^

 

다~~괜찮았는데

복음밥은 김맛이 너무 강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ㅜ

 

볶음밥이 하이라이트인데~~~

힝힝~

 

 

그래도 나쁘진 않았지만

자주 찾게될거 같지는 않을거 같아요^^

 

메인메뉴인 콩불을 먹지 않아서 그런건가??ㅋ

 

 

 

 

 

ㅎㅎ 잘보고갑니다 ^.^* 저도 콩불에 우동사리 넣어서 먹는거 좋아하는데 ㅎㅎ
포스팅 보니까 오랜만에 가보고싶네용 홍홍
가온님~ 반가워요^^
사리는 통통한 우동사리가 쵝오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