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른아이랑 놀기 2016. 11. 19. 07:00

 

 

 

 

시간이 지나면

입맛이 바뀐다고들 하지만,

 

떡볶이 만큼은

더 나이를 먹더라고

찾아서 먹을거 같다 ㅋㅋ

 

 

이건 정말,

먹는 매 순간마다

 

가는 가게들마다

그 맛이 조금씩 틀리기때문에

 

다양하게 즐길수 있으니깐

 

 

 

그중에서

즉석떡복이~!!

는 최고중에 최고

 

 

원하는 메뉴를 더 첨부해서

내 스타일대로 먹을수있으니

맞춤메뉴이다,

 

 

남포동에서

여러개의 가게들과

길거리 음식으로도 유명한 떡볶이

 

사실 맛없는곳은 거의 없지만~!!

오늘은,

킴스떡볶이에서

먹어보았다.

 

 

 

 

 

 

 

 

 

 

 

 

 

 

 

 

 

 

떡볶이를 먹으면

이것만 먹지 않는다

 

꼭,,

튀김이랑 순대도 같이 먹게된다

 

 

이 녀석들은

떨어질수없는 3총사니깐~!ㅎ

 

 

 

 

 

 

 

 

 

 

 

 

그러므로 세트로 주문하는게 진리다

 

ㅋㅋ

 

 

 

 

 

 

 

 

 

 

 

 

 

실내도 깔끔하고 집중해서 먹기 딱 좋다 ㅋ

 

테이블간의 공간이 조금 좁은감이 있긴하지만,

 

손님이 많지 않은날에는

크게 불편할것도 없으니-

 

괜츈하다

 

 

 

 

 

 

 

 

 

보기만 해도 맛깔스러운

이 자태..

 

 

빨간 고추장양념과

계란 오뎅 햄 당면 떡사리 라면 양배추 파 ..

 

 

그냥 떡볶이지만

그 안에는 제법 많은 재료가 들어간다.

 

한끼 식사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찹쌀순대도 등장~

 

역시 순대는 막장에 찍어먹는게 제맛

 

그리고 양파도 ㅎㅎ

 

서울은

양파주는 서비스가 없어서

부산에서 먹다가 서울에서 먹으면

참 섭하더라 ㅎㅎ

 

 

 

 

 

 

 

진짜 찹쌀순대다


쫄깃한 식감이

일반 시장순대랑은 또 맛이 틀리긴하답

 

 

 

 

 

 

 

 

 

먹기좋게 익어간다~

 

라면이 들어가면

밀가루때문에 그런지

국물이 더 걸쭉해지면서

 

그 맛이 최고조를 이군다 ^^

 

 

면부터 후르릅~~~

 

 

 

 

 

 

 

 

 

 

중간 중간 만두튀김도 먹어주고

 

바쁘다 바빠~

 

 

한상 가득 차려진모습이

보기만 해도 기분좋다^^

 

 

먹을게 많으면

든든하고 기분좋아진다

 

 

 

 

 

 

 

 

보글보글

 

보기만해도 침샘자극되고,

말이 필요없다

 

 

 

안먹어봐도

맛있다는게 느껴지는??ㅎ

 

 

 

배는 부른데

계속 들어가는것도 신기하고

 

마지막 코스인

 

볶음밥 까지 먹겠다는 집념으로

무한반복으로 먹는다 ㅋㅋㅋ

 

 

 

 

 

 

 

 

 

 

 

떡볶이 양념은 튀김이랑도 참 잘어울림~!!

 

 

 

 

 

 

 

 

계란은 항상 마지막까지 아껴뒀다가 ㅋㅋ

먹는게 제맛^^

 

 

으깨서 양념비벼 먹어준다 ㅎ

 

 

 

 

 

 

 

 

 

 

그리고 이제 밥먹을시간~~

 

떡볶이 먹었으니

이제 밥 먹어야지

 

밥배는 항상 따로 있다.

 

 

옥수수콘까지 들어가있으니

 

이것도,,

 

보기만해도

맛있다는게 보일거다 ㅎㅎ

 

 

 

 

 

 

 

ㅠㅜ 맛있구나...

 

 

이날,

진짜 배터지게

먹고

기분좋게 귀가한날~~^^

 

 

 

 

와 ㅠㅠ 역시 부산!! 부산에는 왜이렇게 길거리 음식이 맛있는게 많죠??ㅠㅠ

부산은 정말 완소도시입니다! 부산갈때마다 배가 불러서 더 못먹고 왔던 기억만 한가득이네요...

너무 구경 잘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