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박예약

진이네 2010. 1. 1. 12:51

 

<우리집 앞 전경 파노라마 사진>

 

 

지리산둘레길 3구간 중간지점 산내면소재지에 있는 진이네민박입니다.

가장 깨끗한 잠자리와 최저가를 추구하며 친절은 기본으로 합니다^^

 

☞ 숙박요금 : 기본 2인1실 4만원(1인추가시 + 1만원) 
         - 화장실및 샤워시설 포함 약5평

 

※ 5일 이상 장기투숙하실 분은 요금할인 가능하니 연락주세요.

 

☞ 입금계좌 : 농협 513160-52-056442 김경남

             (입금확인 후 문자드립니다)

 전화문의: (010) 6585-9666, (010) 2605-8007

☞ 입실시간 : 오후 2시부터  ☞ 퇴실시간 : ~오전11시까지 (취사시설은 없습니다)       

 

☞ 네비게이션 입력주소 : 전북 남원시 산내면 대정길 110 (대정리 644) 

 

 ※ 인터넷으로 업무보실 분은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를 갖고 오시면 됩니다. 무선인터넷 됩니다^^

 

※ 저희집은 인월<=>금계구간의 딱 중간에 있습니다.

지리산길 홈페이지에 좋은 후기가 있어서 링크해드리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후기보기 클릭

 

 

*** 민박 관련 사진모음 ***

 

 텔레비젼 아래 남원안내지도, 전화번호부,치킨집연락처^^

손님이 바뀔때마다 깨끗이 세탁한 뽀송뽀송한 이불,아래는 옷장

방마다 별도로 딸려있는 화장실과 샤워시설

손님바뀔때마다 세탁하는 욕실입구 발매트와 발닦는 수건

현관입구에 비치된 소화기(신발은 제것입니다^^)

복도입니다.

복도 창너머로 본 천왕봉(구름에 숨었어요^^;;)

실상사 뒷산인 삼정산(방충망때문에 어지럽네요^^;;)

삼봉산(허리잘룩한 곳이 지리산길 등구재입니다)

뱀사골, 성삼재방향(다리아래가 여름철 명당입니다^^*)

비가 와도 빨래는 해야 합니다(선풍기가 쉼없이 돌며 말려요^^;;)

맑은 날은 지리산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햇볕으로 말리고요^^

일광욕중인 베개속입니다(메밀이 들었다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지리산진이네오미자농장 | 서진용 | 전북 남원시 산내면 대정길 110 | 사업자 등록번호 : 394-93-00076 | TEL : 010-6585-9666 | Mail : dogbull57@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전북남원-743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안녕하세요? 숙박 문의 드립니다.
11월 6일 토요일, 2명 숙박 하고싶은데
주말이라 자리가 있을까 모르겠네요.
010.4274.4744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문자로 말씀드렸다시피 11월 6일은 예약이 완료된 상태라 아쉽게도 저희집에 모실 수가 없네요. 다음에는 여유있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진이네민박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12월 18일 3명이서 숙박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2월 18일 가능합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 드리겠습니다..^^
네, 기다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12월 25일날두 가능한가요?
저혼자서 이번에 1박2일로 둘렛길을 가보려고요?
비용은 얼마인지도 알려주세요
010-3621-9875 문자로 주셔도 ㄳ 해요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문자로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어려운 부탁 드릴려구요....
제가 1박2일 일정으로 가려구 하는데...
막상 코스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모르겟어요 ..
진이네...위치도 잘 모르겟구요....
대략 목포에서 새벽에 출발 하려구하는데...
광주를 거쳐 남원? 이런 대중 교통편을 이용하려구 하거든요...
코스좀 잡아주실수 잇으세요?
제가 체력은 좋거든요...
^^
목포에서 광주까지는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제가 목포를 다녀온지가 10년이나 돼서요^^;; 광주에서 남원을 거쳐 인월로 오시는 경로가 맞습니다.
광주에서 남원을 거쳐 인월까지 약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인월에 오후 2시 이전까지는 도착하셔야 인월-저희집까지 걸어오실 수 있습니다.
목포에서 새벽에 출발하시면 충분할 듯한데요, 인월이나 남원에서 점심식사를 하세요. 인월에서 저희집까지 약 3시간 정도(빨리 걸으면 2시간만에도 가능합니다) 계산하세요. 일몰시간이 약 5시(태양이 산을 넘어가는 시간은 약 4시 30분 경이나 어둡지 않아서 걷기에 지장은 없답니다) 정도이므로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저희집에서 금계까지는 통상 4시간 소요된다고 하나 빨리 걸으면 3시간만에 걸을 수도 있습니다. 아침 9시 경 출발하셔도 오후 1~2시면 충분히 도착하거든요.
금계-인월-남원-광주-목포로 되돌아가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이 모두 연계되니까요.

충분한 답변이 되었을까요^^;;
(장항교부근에서 전화주시면 제가 차로 모시러 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24일에 1명 숙박 가능한가요?
제가 2박3일로 금계~주천까지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첫째날 3코스 절반을 걷고 둘째날 3코스나머지와 2코스를 걸으려고 하는데요
금계에서 진이네 민박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010-9034-5124로 연락주세요!
은지님 반갑습니다^^*
24일 가능합니다.

2박3일 일정이면 비교적 넉넉합니다.
금계에서 저희집까지는 통상 4시간이라 하지만 3시간에서 길게는 6시간까지 걷는 분들을 봤습니다. 제가 걸었을 때는 3시간이면 충분하더군요.

둘쨋날 저희집에서 인월을 거쳐 운봉까지 가시면 시간상 딱 알맞습니다.
운봉에서 하루를 더 묵으시고 주천까지 가시면 2박3일 딱입니다.

더 궁금하시면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문자드릴게요)
비밀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화와 문자로 대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4월9일부터 10일까지 1박2일간 3코스 둘레길을 가려고합니다
일행은 ..여자4명이구요
민박과 식사가능한지 여부와 울산서 새벽에 차량으로 출발할 예정인데 인월서차를 두고 출발해야할지 민박에 도착후 인월로 갔다가 숙소방면으로 걷고 다음날 금계로 가는게 나을지 문의드립니다
010-6583-3343
작은악마님 반갑습니다.
현재 예약상황으로 민박과 식사는 가능합니다.

걷는 방법에 관하여 제 의견을 말씀드려볼게요.
먼저 저희집으로 오셔서 주차를 하시고 제가 인월까지 모셔다드리는 방법입니다.
안 그러면 걷고난 후 피곤한데 다시 가서 차를 가져와야 하잖아요.

다음날 금계도 마찬가지로 그냥 걸으신 후 전화주시면 제가 모시러 갈게요.
물론 택시가 상시 대기중이고 버스도 있지만 그 정도는 제가...ㅎ

식사는 바로옆에 깔끔하게 하는 식당이 있어서
정식부터 지리산 명물인 흑돼지구이까지 다양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첫날 인월에서 걸어오신 다음 흑돼지구이에 소주 한잔 어떨런지요^^*

네 분이시면 4만 원이고요, 입금하시면 확인문자드립니다.
농협 513160-52-056442 김경남입니다.

더 궁금하시면 문의하시고
통화가능한 일반전화번호 알려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휴대전화는 요금이 비싸서요^^;;

4월 둘째주, 상큼하게 출발하시길...

※울산에서 여기까지는 규정속도로 정속주행시 약 3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너무 새벽에 출발하시려 고생하지 마시고 9시 쯤 출발하세요. 정오무렵 도착하셔서 식사하시고 인월로 가셔서 걷기시작하면 오후 4~5시경 일정마무리할 수 있으니까요.
시간이 남으면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는 실상사를 다녀오시면 됩니다.
네..감사합니다..출발후 전화드릴께요*^^*.송금합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토요일(9일) 뵙겠습니다.
5월 5일부터 7일까지 지리산 둘레길과 하동으로 여행 일정을 잡았습니다.
4학년 2학년 아이들이 있는 가족인데요..
3코스를 이틀로 나워 걷고 나머지 하루를 하동에 가볼까 합니다.
5일 새벽 차량으로 천에서 출발하는 일정이라서 민박을 두곳에 잡아야 할지 아님 한곳에 이틀을 모두 예약 하고 움직일지 고민중입니다..

지리산길에 민박지기님이 다른님들 질문에 남겨주신 정성어린 답변에 감동해 들어왔습니다..

아이들이 있어 아침 식사를 꼭 해야하는데 아침식사도 가능한지..
2박을 모두 예약할경우 하동까지의 이동 시간을 얼마나 걸리는지..
차량은 민박이나 인월중 어디에 주차하는게 좋을지...

답변 부탁드려요~

어서오십시오. 반갑습니다.

*천이라는 탈자가 있어서 어디서 오시는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새벽에 출발하셔서 인월에 늦어도 오후 3시 까지만 도착하시면 인월에서 저희집까지 걸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저희집앞에 주차하시고 인월까지 제가 모셔다드리면 주차편의와 자동차 안전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텐데 가능하실지 모르겠네요.

다음날 금계까지 걸으신 후 하동으로 가시면 되고요, 하동까지는 약 1시간 30분 정도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따라서 저희집에서는 1박만 하셔도 되겠습니다. 식사는 저희집 바로옆에 손님들로부터 호평받는 식당이 있어서 아침식사도 가능할 뿐더러 지리산흑돼지를 비롯한 다양한 먹을거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고싶은 여행일정은 5월 5~6일 지리산둘레길 3구간을 걷고난 후 통영으로 가셔서 동피랑마을과 미륵도 케이블카, 박경리 선생님 묘소 등을 돌아보며 다도해 장엄한 경관을 구경하시고, 동양의 나폴리 통영항을 굽어보면서 온 가족이 갯내음 물씬 풍기는 회라도 한점 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봄 도다리가 유명하죠.

통영은 민박이 없으니 해수찜질방이나 모텔에서 하루 쉬시고 다음날 하동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쯤 하동은 아마 벚꽃이나 산수유꽃이 다 떨어졌을 겁니다. 하지만 섬진강을 끼고 드라이브를 한다면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외람되지만 저의 생각을 말씀드렸을 뿐이니 혜량바랍니다^^;;

또 다른 일정은 5일 오후 인월-저희집까지 걷고, 다음날 금계까지 걸은 후 뱀사골을 갔다가 하루 더 묵습니다. 다음날 성삼재를 거쳐서 하동으로 가셨다가 귀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성삼재는 지리산 중 자동차로 오를 수 있는 가장 높은 곳입니다. 넘어가면 바로 구례->하동으로 이어집니다.

잘 이해가 안 되시면 전화통화 한번 하셔도 되겠습니다. 비밀글로 KT일반전화번호 주시면 제가 전화드리겠습니다. 휴대전화는 전화비가 비싸서요^^;;

남은 휴일 오후 평안하십시오.
네~ 정말 감사해요..
인천이랍니다..출발지가..ㅎㅎ

예약 해주세요..5월 5일..하동보다는 통영이 나을 듯 하네요...

위에 있는 농협 계좌로 4만원 입금 하면 되지요?

입금자 박은성 010-4533-4675 입니다..
위의 계좌와 금액이 맞습니다. 입금하시면 확인 후 문자드리겠습니다. 안 그래도 오늘 단체예약 문의전화가 와서 어떻게든 확정을 지었으면 싶었습니다. 5월 5일 하루 예약하시는 걸로 알고 입금 기다리겠습니다. 사족입니다만 통영으로 결정하신 것 저 때문은 아니시지요^^ㅎㅎ
ㅎㅎ..통영으로 진로변경..쥔장님 노틱으로 인한거 맞습니다..ㅎㅎ
넘 가고싶도록 설명을 해주셔서요...
어이쿠~!!!
통영까지는 88고속도로와 대전-통영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약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통영에서 미륵도 케이블카를 타신 후 시간이 괜찮다면 매물도를 가셔도 좋겠네요. 소매물도 등대섬이 장관입니다. 제가 괜시리 충동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닙니다..아닙니다..넘 좋은 정보에 진짜 감사하고 있는걸요..
소매물도..매물도..생각만 해도 가슴 설래네요..잘~하면 일정이 하루 더 늘어날수도 있겠는걸요..ㅎㅎㅎㅎㅎㅎ 5일날 뵈어요..
5일날 뵐게요~
5일아니고 7일로 예약 날짜 변경 확인 사살이요~~~
아...확인사살했습니다ㅋㅋ
안녕하십니까. 5월5일에 3인 가족 숙박 가능한지요?
연락바랍니다. 011-244-3584
네, 방 하나 남았습니다.
원래 예약완료였으나 윗분께서 7일로 변경하시는 바람에^^
3만 5천 원 입금하시면 확인후 바로 문자드리겠습니다.

농협 513160-52-056442 김경남 입니다.
네. 5일에 뵙겠습니다.
직접 차량이용해서 귀댁에 도착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5일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 토요일에 1인 1박 가능할까요? 5월 14일예요 ^^
방이 있을런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렵게 방문하셨는데...어쩌죠?
14일엔 일괄예약이 돼 있어서 불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닿으면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8월7일 인월-금계 코스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2명이구요 그날 예약가능한지요?
저희가 차를 가져갈 생각인데 숙박다음날 금계까지 완주한 후 혹시 금계에서 인월까지 차량운행 이용 가능할까요?
아니면 좋은 방법알려주심...감사^^
현재는 8월 7일 예약 가능합니다.
제 생각에는 차를 가지고 저희집으로 오셔서 주차를 한 후 인월로 걸어가셨다가 인월에서 버스를 타고 오시고... 다음날 금계까지 모셔다 드리면 금계에서 저희집으로 걸어오셔서 댁으로 돌아가는 방법입니다. 요즘 기름값이 워낙 올라서 말씀하신대로 금계에서 인월까지 차량을 운행할 경우 기름값만 약 7,000 원이 듭니다^^;;
그래서 인월이나 금계 중 한번 정도만 차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그 방법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당장이라도 예약하고 싶은데.. 주말에 비가 올까 걱정입니다
3코스가 비가 와도 무리없이 걸을 수 있는 코스 일까요...?
혹 많은 비가 온다면 예약만하고 못 가게 될까 우려됩니다...흑
비가 많이 온다면 중간에 두 군데(인월-매동/ 매동-금계) 개울이 있어 건너기 힘든 곳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자주 방문합니다^^
좋은 글들이 많아서...참...좋아요^^
이번 10월 1일 혹은 2일 인월- 금계구간을 가려해요
이번에도 아이들(초2,초5)함께 하려고 하는데...
운봉 -인월구간과 운봉 -주천구간은 아이들도 그다지 힘들지 않게 다녀왔어요
그런데....인월-금계구간은 아이들이 함께...하기 어떨런지요?
체력적인 면에서....아이들이 너무 힘들까봐...고민중이에요
출발지는 광주에요
난코스가 많은지도 궁금합니다^^
역으로 걷는건...어떤지요?
물론..민박 예약도 궁금하고요^^ (10월1일혹은 2일)
막바지 더위가 참...힘든 하루에요
정보주세요~~
쪽지 드렸는데...답이 없어서...이곳에 글 남겨요!!
안녕하세요.
알찬내용도 별로없는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신다니 부끄럽습니다^^;;

10월 초면 걷기에 가장 좋은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따라서 요즘 늦더위와는 확연히 다르겠지요.

체력이 어떠한지 알지 못해서 단정적으로 답변드리기는 어려우나
운봉-주천을 걸으셨다면 인월-금계도 별 무리 없을 걸로 예상합니다.

인월에서 매동까지는 평범한 길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매동에서 금계까지는 오르락내리락하는 길들의 조합으로 보시면 됩니다.

굳이 난코스를 꼽으라시면 등구재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만
등구재도 주천에서 운봉으로 오시는 길 중 가파른 부분 정도이나 길이가 100여 미터(?)로 짧아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역으로 오시는 것은 의견들이 엇갈립니다.
좋다는 분들과 힘들다는 분들이 반반 정도입니다.

광주에서 오시면 오가는 시간이 넉넉하니까 첫날 금계에서 저희집으로 걸어오시고
다음날 여유있게 저희집에서 인월로 걸어가시는 것도 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예약문제는 아내와 통화하신 듯하여 생략할게요^^
쪽지는 인터넷 접속을 이제서야 하게 되어 아직 못봤습니다.

10월 2일 뵙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세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기고 하시는일 번창 하시길 ...
너무 오랫만에 들렀슴다 ㅋ 거의 일년동안을 블로그 마실을 다니지 않고 걍 글만 올리고 있었는데 ...
잘 지내시죠?
정말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그간 별고없었지요?
어쩜 저랑 비슷한 기간동안 외출외박(?)을 안하셨을까.
그 부대 비상걸렸던가 보죠?ㅋㅋ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기 바랍니다.
방이 생각보다 많네요~
무슨~ 딸랑 세 갠데;;
디게 많아보이는디?
딸랑 세개였구낭.......
ㅋㅋ
왜 ㅋㅋ 하고 웃으시는디요? 헤헤헤
푸헬헬~ㅋㅋ
뭐 예뻐서 웃겠다는데.
하기사~~ 머 웃는걸 지가 머라 할 수도 읎다는.....-.-
이거 우짜노.
울어야 되나-,.-;;
유익한 자료 고맙습니다.아ㅐㄴ가 지리산 일출 구경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어서오십시오, 반갑습니다.
지리산일출은 장관입니다만 계절이 혹한기인지라 여성분이 힘들지않을지 모르겠네요.

어디서 일출을 보실지가 관건인데요, 만일 천왕봉 등 정상부에서 보시려면 1박2일 일정으로 산장(대피소)을 예약하셔야 할 겁니다.

오른다고 모두 일출을 볼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일기예보를 잘 보시고 가셔야 합니다. 높은 산은 일기가 고르지 못하여 궂은날이 많거든요.

아내분께 여쭤보시고 어디서 일출을 보실 것인지 말씀해주시면 그에 따라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상을 오르는 코스도 여러곳이 있어서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흐미~~~ 댕기가요
얼마나 바쁘면~;;
내일부터 내리는 봄비따라 사랑도 올걸?ㅎㅎㅎ
누가 바쁘다능교?
후다닥 다녀간 것 같아서.
시댁이 갱상돈가?
아닌디요?
와 물으시능교?
갱상도 사투리를 쓰니까 물어본거지.
내일 비온다니 부추라도 한 단 사다놓고 부침개 준비하시게나.
해물 토핑, 맛나게 구워 막걸리 한 사발~ㅎㅎ
천사야 신랑따라 방방 곡곡을 다녔싱께~
어디 말인들 못하것쓔~~~헤헤헤
아 낼 비온데요? ㅎㅎ
부침 준비 해야긋네요~ 알써욤 행님~~
그렇구나.
신랑이 전국을 다녀야 하는 직업이니 그랬겠구나.
해외는 안 나갔을려구?

남해안과 지리산일대는 모레까지 제법 많이 온다나.
봄비내릴 때 첫사랑 생각에 센티멘털해지지 말고
산 다니는 친구들 불러 부침개에 막걸리... ㅋㅋ
ㅎㅎ~
오랫만요 행님~
근디 전 술을 못해서리....
글고 산다니는 칭구들도 하나같이 술을 못먹으요~

오늘 날씨는 좋은데요?
바람은 불지만~ 봄바람이니 그려려니 해야죵~
지리산 행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소~
사랑합니데이~ 헤헤헤
곡차 못하는 사람들보면 `박물관으로 보내야 하나` 하는 생각...을 하는 내가 박물관으로 가야 하려나 ㅋㅋ

어제는 낚싯대를 메고 가까운 들판(?)으로 봄마중을 나가봤는데.
낮에는 햇살이 꽤 따사로워 봄인가 했더니 저녁무렵엔 쌀쌀한 바람이.

오늘도 아침기온은 영하 4도 정도였는데 지금은 완연한 봄날씨를 회복한 듯.
산들산들 봄바람이 불면 마음도 싱숭생숭해질 터~

산을 좋아하는 아우는 날개단 천사가 되겠군^^
늘 행복하길...
산엔 못가요 당분간,
의사샘이 등산하지 말래요.....-.-
어, 어???
신장때문에?
그 좋아하는 산을 못가면 우짜노ㅡ.ㅡ;;
아쒸~ 전화번호는 대체 어딨는 거예요.
고객을 대체 뭘로보고......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진이네 민박에서 여수 엑스포까장은 얼마나 걸리나요?.

가까운가요?..
반갑습니다.
여수까지는 자동차로 약 1.5~2시간이 소요되니 조금 멀다고 봐야지요?
너무 멋져 꼭한번 찾아가 하룻밤 자고 와야 겠네요.
사진으로 보면 다 멋지지요^^ 그냥 조용하고 탁트인 시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