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먹거리투어

제주빡빡이 2016. 12. 23. 14:54

 제주도 회정식

제주하면 많이 찾는곳중 하나가

횟집이다

제주 사람도 접대 또는 육지에서 귀한 손님이

찾아오면 가는 장소가

말요리집,흑돼지.또는 횟집

그중에 하나

젤루 비싸기도 하고

제주바다와 함께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

다양한 돔들과.. ^^

제주 하면 또

이 활소라가 최고인듯

시체 놀이 하는

고등어

ㅡ,.ㅡ"

예약 시간 전에라

테이블 셋팅만 기본으로

횟집에서는

셋팅 기본이 두종류

스끼까지 기본으로 하는 횟집이 있고

자리셋팅후 손님들이 오면

스끼가 깔리는 횟집이 있다

언제나 그렇지만

손님이 들어와 앉은후

스끼 기본이 들어오기 시작 하면

많이 들어 오는 느낌을 받는다

된장

진짜 된장 ㅡ,.ㅡ ^^

여기다 횟감을 찍어 먹어도 맛나지요~

상추쌈 하면 더욱더 맛날까?

글세...

코리안 타임

우리도 예약 하면

예약 시간보다는 10분이 꼭 늦는다

한국 사람이기에?

그러나

투어 운행을 하다보면

일본,중국,미국

다 똑같음..

중국 어떤 지방은 평균 20분에서 30분 늦는것은

기본이다

자 그럼 쓸쓸 시작

기본 메뉴중

많이 남는거

ㅡ,.ㅡ"

마늘

어떤 식당은

너무 냉동하여

냄새가 나는곳도 있음

여다 싸묵음

굿!

나는 ^^

제주하면

또 생각나는거 중 하나

한라산 조주

흰색과 녹색이 있다

요넘의 흰색이

진짜 술꾼 이라 할수 있음

한라산 소주

마시러

제주로 오실래요? ^^

기본 스끼

전복,갈치,새우,소라,등등

내가 좋아라 하는 굴

나는 귤 보다는 굴이 좋타!

열심히 달려온

허기진 배를 위하여

초밥으로

간단히

그리고

고등어 회

아까 시체 놀이하든 고등어는 아님

ㅋㅋㅋ~

고등어는 직접 잡아 묵어야 맛나는디

낙지는 꿈틀 꿈틀

거리고

참으로

인간은 무서운 동물이다

저리 고통스러워 하는 낙지를

참기름으로 코팅하여

상추에 쌈 까지

그리고

입에 넣어 쳐 묵으니...

ㅡ,.ㅡ

그래도 맛나다

이빨이 약해도

잇몸이 약해도

우물 우물 씹을수 있어 좋다

^^

드뎌

메인 회 등장

오늘의 메뉴는 방어회

추가로 더 들어옴

뱃살부터 른 부위 까정

돌솥구이?

요거이 버터구이

요게

맛나더이다

분위기도 불집히거

소라도 불집히거

내 마음도 불집히거

볶음밥과 함께 매운탕과 지리도

들어오구

또 요넘의 먹지 않는 튀김

여성들이 있음 묵을라나...

여행오신분들은

요거 싸가서

숙소서

간단히 뒤풀이 할때 최고

고등어구이

고등어하면

노르웨이가 최고!

^^

캬~

향 좋구나 좋아

기분도 좋구

제주 어디를 가도

맛 없는 매운탕

여기다

고추,깻잎 추가후 묵으야 함

건전하게

뒷마무리 하기 위하여

간단히 ^^

캬~

잘믁었지요?

제주도 회정식에는

최하 20,000원부터

최고 60,000원 까지

1인 5천원다위로 설정

요즘 가격 형성은

1인 30,000원 짜리가 대세

40,000원부터는 고급으로 들어 간다고 보면 돕니다

그외 직접 주문 하는

황돔,따돔,벵어,방어,광어,등등

키로당 가격이 있고

추가로

써빙하시는 분에게

주문도 받고 써빙도 하시는 분에게

팁을 살짝쿵 드리면

추가도 시원하게 가져오심 ^^

사업자 정보 표시
제주버스24시 | 홍안석 | 제주 월성로22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16-29-94319 | TEL : 010-9621-3410 | Mail : ansukwin@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 제주화북-00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제주빡빡이님(안녕)하세요(!)(!)(!)
활기차고 (즐)거운,금요일저녁(~)(~)
되시기를 바랍니다(!)(!)(~)(^0^),,,,,(완소)남ㄴ여(완소),,
반갑습니다(빵긋)<오선멋쟁이드림>(짱)
감사합니다
강한 바람은 지금도 심한듯 합니다
날씨도 춥고요 ^^
따뜻한밤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우와 싱싱해 보이네요(~)(완전) 먹구싶어요.
^^
언제먹어도 맛나지요 ♡^~^♡
(방가) (완소) 내일은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트리 배달입니당(~)(빵긋)

.........................(★)
.........................(-0-)
....................(♥)(꺄오)(★)
...................(★)(꺄오) (♥)
................(꺄오)(★)(♥)(꺄오)
..............(♥)(꺄오)(★)(꺄오) (♥)
............(꺄오).(♥)(꺄오).(♥)(★)
..........(♥)(꺄오)(★)(꺄오).(♥)(꺄오)(★)
......(꺄오)(♥)(꺄오)(★)(♥)(꺄오)(♥)(꺄오).
....(♥)(꺄오)(★)(꺄오)(♥)(꺄오)(★)(꺄오)(♥)
.......................합.성

(방가)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러브)(완소)(러브) (남녀)
감사합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
˚♡。~ □ㅔzΙ_。크zl스▣r스

  * ' * .★ *  '*   *
*  . '  +:..:+     '  *
.   *  ☆☆☆ * Merry '  .
  *  ' +:...+....:+  Christma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잘 보고 갑니다.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보내셔죠? ^^
오늘도 해피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