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 5. 31. 09:14
●국민이 무기력 해지는 데는 불과3년인데,회복하는 데는 30년도 더 필요할 것 이라고 한다.●

☆.남미 자원부국 5국(브.콜.베.알.볼)과 한국과의 비교.
ㅡㅡ나와 동갑내기 친구인 H박사는 한국에서 유명 병원 洋醫로 재직하다가 뜻한바 있어 漢醫학을 재전공하여 양.한방 겹장의사가 되어 중남미 선교를 떠 났는데 가기전에 蜂針도 배워 갔다.
30여년 전의 일이다.그는 봉침으로 일약 명성을 얻어 중남미 지도자들과 친교를 맺어 지금도 브라질. 볼리비아. 파라콰이등의 대통령 자문관겸 주치의로 활동중이다.
일화로, 하루전날 대통령 치료 해주고 다음날 중남미 전체국가 지명수배자인 마약왕 치료 해주면서 쌍방에 비밀을 치켜 의리와 신의까지 겸비한 神의 경지에 도달 한 인물로 추앙받고 있다.
H박사가 한국을 염려하여 보낸 내용은 국민이 정부가 주는 생활비를 얻어 먹는것이 생활화로 당연시 되면 이것은 마치 국민권리로 정착되어 놀고 먹는 것이 직업화 되어 버린다고 했다.
더불어 남미 자원부국 5개나라 보다 한국의 정치형상이 더 빨리 몰락하는것 같아 고국의 안녕의 염려차원에서 몇자 전 한다고 했다.
그는 서울지하철역 노숙자에게 아무리 좋은 일자리 마련해 주어도 며칠후면 형상 기억 합금 용수철 처럼 재자리 다시 오는 것과 같은 사례가 한국국민 모두에게 전염 될것이고 이것을 응용하는 문재인 정부는 적어도 30년이상 장기 집권 할것이라고 장담했다.

☆국민을 무기력하게 만드는 공짜 지원 정책은 바로 魔藥이다.
ㅡㅡ우리는 머저리 軍隊를 당나라군대 또는 베트콩에 망한 월남군대,모택동군대에 망한 장개석군대라고 한다. 이들 군대의 동일점은 상대방 군대 보다 휠씬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이것에 의지하여 훈련은 하지않고 매일 먹고 놀고,장기 바둑두고 이것도 모자라 양귀비 재배까지 했으니 불 보듯 뻔한일.
지금 한국군대는 마약보다 더 중독성 강한 스마폰에 빠져 있다.전쟁나면 엄마에게 전화하여 참전여부 물어
볼것이고 모든 엄마는 월남군대처럼 총버리고 집에 오라고 할것인데 이것 역시 불보듯 뻔하다.
이것이 대한민국 군대다.합참의장이나 국방장관은 내말이 틀렸어면 아니라고 답변 해 봐라.
국민들도 100만짜리 직장보다 60만원짜리 정부돈 얻어먹는 쪽 선택하는 것을 지금 보고 있지 않는가?
보수정당에게 나라 바로 잡아 달라는 국민들도 이제는 없어져 가고 있다.
자칭 보수정당 운운 이놈들이 더 나쁜놈 들 이다.문재인 정부에 기생하는 진짜 기생충 이라고 하드라.이것 역시 틀렸어면 항의해 봐라.

☆ 진보 좌빨이 보수보다 휠씬 부유한 나라는 한국뿐이다.
ㅡㅡ원래 진보는 순수 덩어리다 사회주의에 공동체 집합체이다.개인주의 사상에 충만한 보수보다 가난할수밖에 없다.
그런데 한국은 지금 진좌가 휠씬 잘산다.
조국부부.윤미향부부.이들 말고도 강남 좌빨인사 자녀들은 몽땅 미국과 일본 유학보내고 반미.반일운동하고 있다.
좌우간 희안한 나라다.이것에 열받고 미친놈들과 꼭같은 사이비 보수정당 쳐다보면 열받고 좌우간 국민은 이미 기진맥진하고 無氣力해 져버렸다.

☆진짜 마약이 곧 범람 할것이라고 한다.
ㅡㅡH박사는 남미국가들 국민들이 국가에 의존하고 생활 하다보니 느는 것이 술고래고 더 자극을 찿다보니 마약이 등장하드라고 했다.특히나 한국은 바로 윗동네가 세계적인 마약 왕국이고 바로 콧두레에 사회주의체재에 길들어진 인민들의 동네라서 이것이 숙주되어 남미보다 전염과 오염되는 속도가 열배 빠를수 있다고 했다 .

☆지금의 진좌를 제압하는 길은 더 진보같은 정당이 나와야 한다.
ㅡㅡ원래 진보의 용어는 진취성 있는 보수다.
빨갱이 빨字만 빼고 진보로 가면 된다.
이것이 바로 박정희가 주장한 한국적 민주주의식의 한국적 새로운 보수다.
문재인정부의 386세대(혹자는 년령으로 봐서 586이라고도 하드라)는 동구권 사화주의체재 공부하다가 김일성 주체 사상집 만나 충격 받지 않어면 이상하다고 할 정도로 논리 정연하여 공부는 뒷전이고 이것에 메달려 드디어 권력을 쟁취했고 북한과 같은 3대혁명 과업에 매달리는것은 지극히 당연하다.
※친일파 숙청에는 이승만 대통령 파묘설에 백선엽장군 국립묘지 안장불가.
※자본가 추방에는 이재용회장 구속설과 대그룹 정부 기부금 압력,
※토지 공개념제도 도입에는 농지 국유화와 유사한 공개념등 주체사상에 따른 그대로 복습이다
이들의 좌빨정책은 여기까지다.이후로는 공부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들의 사상은 그대로 화석이 되어버렸다.
이들의 사상을 능가하고 지금의 경제국란을 바로잡아 진격하는 길은 분명 진보에서 찾아야 하는 시대적 정신을 가름하는 갈림길에 와 있음을 국민 모두가 알아야 할것 같다.
인재는 문재인 정부측이 휠씬많다.이들중에서 화석에서 깨어 나는 공룡이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잘읽었습니다
보수에 대통령깜이 없습니다
원장님
저는 뉴스을 안 봄니다
우리 나라 국운이 저놈들이 원하는
세상으로 되겠읍니까...
걱정되네요.
이민가고 싶은데 돈이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