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 6. 23. 16:14
●한국의 진보와 보수의 차이는 무었인가?●

ㅡㅡ본고에서 먼저 언급 할 것이 있다.
일본의 공산당.사회당.노동당과 한국의 진좌세력인 민주당.정의당 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는 것을 강조 하면서 몇가지 절대적 차이를 지적 코져 한다.

한국의 진좌는 거짓말을 예사로 하면서 기망행위도 더불어한다. 이것은 김일성의 주체사상 원리를 추종하기 때문이고,일본은 노조가 먼저 회사 살리는 구조조정을 주도하지만 한국의 진좌세력인 민노총은 전혀 반대 행위 한다.
또 일본의 공산당원 자제 들은 진짜 사회주의정당이 있는 나라에서 공산당 원리 배운다.
주로 프랑스.독일등에서 제대로 된 공부 하지만 한국은 반대다.
일본은 절대로 위장취업 하지않는다.한국은 반대다.지금도 삼성 죽이기 위해 진좌인 민노총은 위장 취업자 만들고 있다.
일본은 보수와 연립정부도 만든다.한국은 절대불가 물과 기름처럼 다툰다 .
이상 몇가지 지적 해 봤다.

☆.진보는 국가돈으로, 보수는 자기돈으로!
ㅡ진보인사들은 자신의 돈으로 북한 도운적은 단 한차례도 없다.모금으로 또는 국가예산으로,심지어 북한 출장도 국민이 낸 세금으로, 선물도 마찬가지다.

보수인사는 반대다.
정주영회장님의 소때몰이도, 덤프트럭도 자신이 부담했고,김우중회장님의 프린스승용차.석유시추 장비등도 자신이 부담했고,삼성그룹도 CJ그룹도 SK그룹도 모두가 회장님 개인 또는 회사 부담 이였다.민간 개인쪽 에서는 인요한박사와 내가 수백억원 지원했다.대부분 기부 받았어나 국가가 협조는 커녕 지원 하겠다고 한 약속도 헌 신짝처럼 버렸다.

☆.진보는 정권보호,보수는 인민보호.
ㅡ나는 항상 외쳤다.
"인민은 구제대상, 정권은 타도대상 "이라고!!!
지금의 문재인정부는 김정은 정권지원에 혈안 되어 있다.심지어 탈북자도 돌려 보내고 있다.
이러함에도 김여정이 에게 입에 담지 못할 욕 듣고 있다. 아무리 도와 주어도 욕 뿐만 아니고 타도 대상이다.그들의 논리는 태양은 오직 하나다.남조선의 태양도 문재인이가 아니고 김정은이 라야 한다.

한편 보수는 불행이도 인민 구제도 외면한다.
내가 러시아 화차로 연해주 곡물실어 북한 지원하니 날더러 빨갱이라고 했다.
이러한 한심한 인간들이 보수진영에 있다.밀.보리.나락등은 인민에게 바로 전달시켰다.
이것은 인민 구제방안이다.
우리가 북측 인민 굶어 죽는것 외면하면 39.5도선 이북은 중국의 동북4성 된다.평양시민과 북한 인민은 별개다.
평양시민은 김정은 정권의 시녀들이고 머슴들이다.
며칠후면 북측 對南방송에서 남.북정상들의 밀담을 토해낼 것이다.
국민들이 알면 충격적인 내용도 있을 것으로 짐작된다

☆.진보인사 자녀들 유학은 미국과 일본이고,보수측은 중국과 러시아로 보낸다.
ㅡ100% 그렇다는것은 아니나,대체로 그렇다.조국장관.동국대 모 교수 자녀.기타 누구,누구 뻔하다.이것은 그들 자체가 사이비임을 증명한다.어떤사람은 나에게 자식 이기는 사람봤냐 질문하드라.외국유학은 부모님의 추천없이 불가하고,평소 미제.일제 사용하면서 욕하는것 꼴불견 이다.
민노총 간부 자녀 90%는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 유학 보내드라.

보수진영 중에서 대기업의 자녀들은 대부분 미국과 일본으로 보내지만 중견.중소기업 자녀들은 70% 중국으로 보내드라

☆.군미필.형무소생활.위장취업을 별 단것으로 자랑하는 지구촌 유일 무이한 나라.
ㅡ 스스로 자해하여 군면제 받고,위장취업 들통나서 면제 받고,정치발언 통크게 하여 면제 받아 감옥 다녀오면 군정성처럼 별단 것으로 행세하는 분위기도 세계역사에 없다.
우리는 지금 진짜로 한번도 경험치 못한 세상에 살고 있는것이 분명하다.
그들은 편리하게도 理念은 反美,生活은 親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