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 7. 12. 17:20
●청렴했어나 너무나 무능했다!●

ㅡ이말은 통합당 3선 ○의원의 말이다.
그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한 보수측 인사들의 공통의견 아닌가, 라고 했다.

☆.나라가 반(半)사회주의 국가로 변해 버렸다.
ㅡ박찬종변호사와 장기표원장께서는 통합당 소속 의원 전부가 국회의원 사표내면 국회 해산되고 새로운 나라 세울수 있다고 주장 한다.
내용되로 일사불란하게 일치단결 될수있는 보수정당 이라면 오늘의 현상도 일어나지 않았다.
나는 두분의 주장이 너무 순진하다고 생각한다.이유는 전원 사표 내자고 의견이 통합될 바로 그시간 보따리 싸들고 민주당으로 갈사람이 22~25명 될것이라는것 이미 국회 찌라시에도 있지 않는가!
솔직히 더 무능한것은 박근혜가 아니고 바로 통합당 당신들이고 국민들의 탄핵대상도 바로 당신들이다.
사회주의 국가가 되도록 방치한 야당인 당신들 에게는 무한 책임 있다.

☆.박근혜는 죽어서 나올수 밖에 없다.
ㅡ나는2016년 12월26일 공개글에서 아버지영전 앞에 절하고 자결 하시라고 권유했고 제가 저승길 동무 되겠습니다 라고 했다.
이것이 바로 나라 구하고 가문살리는 길임을 강조했다.
즉각 보안사령관출신 허평환장군은 지금 죽어면 않된다고 했다.
지금 이시간 박근혜는 만감이 교차할것이다.죽을 기회도 놓쳤고 자신의 분신같은 보수당은 4분5열되고.....
자신을 탄핵시킨 인사들의 발언은 참으로 해괴하고....
죽어서도 묻힐 자리도 없는 신세가 되었다.
이모두 지금의 통합당에게 책임이 있지 않는가?

☆.삼청 교육대 유가족과 당사자들의 주장이 있다.
ㅡ청계천을 거닐면서 대화 나눈다.유가족 회원과 당사자는"이명박이가 이것 하나는 끝내주게 만들었다"나는 버스중앙 차선제와 4대강 사업은 어떻고...
그는 "그것도 큰업적이지요"라고 답한다.
당신들은 전두환 시절 문제 있었던 사람들 아니냐?나는 질문에 민주화 열사들이라고 표현한다.상대성 논리를 주장한다.
5.18과 세월호에 비교하면서 자신들이 휠씬 민주화 인사인데 평균 보상금 1천만원에 비교하면 참으로 웃긴다고 한다.누가 제주도 놀려가라고 했나?
그정도의 큰 금액 보상 준다면 대한민국 국민모두가 바다에 빠져 죽을 것이다 라고도 한다.
그들은 문재인 정부로 부터 세월호 차원의 보상 받기위해 황당한 일도 서슴치않는다.
박정희 대통령묘지 파묘음모.전국에 겨우7개뿐인 박대통령 흉상철거.김대중 흉상1만개 설치에 경부선 고속도로50주년 추풍령휴계소 옆 기념탑에 박정희 이름 제외된것 잘됬다고 한다.
당신들 DNA가 문제 있다 라는 발언에 새상이 개판인데 우리 주장 관철키위해 현 정부에 잘 보여야 한다라고 노골적이다.부끄러운 마음이 있는것 같기도 하다.

☆.제2의 박원순은 또 등장한다.
ㅡ사회주의자들 논리에는 여성의 性은 공유물에 해당된다.
미투사건은 그들이 만들었고 털실가지고 놀던 고양이가 제 다리 감겨 넘어지는 꼴이다.
안희정.오거돈.박원순은 약과다.그들 스스로 내분에 싸울수 밖에 없다.
이것에 어부지리 생각하는 통합당 의원 있다면 정신 차리라고 충고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