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1. 2. 16. 07:10
●코로나19가 핵무기 만들 기회 제공했는데, 당국은 관심도 없었다.●

---聲東擊西가 아니고 聲東製西의 기회가 날아가고 있다.
본고에서 聲東이란 코로나19다.코로나의 세계적 팬데믹 소용돌이속에서, 여기에 미국대통령과 일본수상의 새인물 등장에 전술핵탄두 몇개 만들어도 큰 시비없이 넘어갈수 있었는데, 안보및 국방당국에 "기회는 지금이다" 라고 몇차례 조언을 했고 대통령눈치 보지말고 오로지 국민눈치만 보라고 충고도 했건만 이제 기회는 자꾸만 줄어들고 있다.

◇핵무기 필요성 국민 지지 69%된다는 사실.
---비공개 정보기관 국민여론 조사에서 30세 이상의 국민들은 주변국 눈치 보지말고 북한처럼 핵조약 탈퇴하드라도 전술핵무기 제조 기회가 지금이고 이것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들의 주장은 이렇다.
.
---북한: 우리(남한)가 핵무기 가졌어면 우리 어업지도 요원을 화염방사기로 불테워 죽이고 온갖 공갈.협박 했을까?
헤아릴수도 없는 북측의 만행에 조공 받치는 행위을 지금의 정부는 그냥 같은 민족과 동포로써 도와 주기 차원이라고 변명한다. 핵무기없는 군사력은 고무총으로 코끼리잡자는 것과 무었이 다를까 ?
만약 남. 북한 전쟁나면 우리가 이긴다가 아니고 이길수있다고 말하는 국방장관이 있다.
우리가 선제공격하면 50% 이기고, 북측이 선제공격하면 100%진다.
우리는 절대로 선제공격 못하지만 북한은 무조건 선제공격이라는 사실을 망각하면 안된다
오늘날의 군사력 기준은 핵무기로 가름한다.핵무기 없는 재래식무기 기준으로 대한민국이 세계6위라고 주장하는 국방 전문가도 있다.
국제질서는 돈보다 주먹이 우선이다.
나는 수차례 한국은 풀만먹는 허우대만 큰 소나 말같은 초식동물에 불과하여 늑대나 여우 심지어 살쾡이 에게 잡아먹힐수 있다고 강조 했다.북한은 여우보다 힘센 늑대로 탈바꿈하고 있다.
---일본: 우리만 핵무기 가졌다면,독도를 자기땅 이라고 감히 주장은 커녕 반대로 대마도가 우리것으로 주장할수도 있다
반면에 우리는 없고 일본이 핵무기 가졌을때 울릉도 도 자기들 것이라 주장할것 이다.
문재인 정부는 일본과 등돌리는 싸움을 하면서도 "임나일본부"등의 역사적 사실을 외면하고 위안부에만 메달린다.
중. 고등학생이면 훤히 아는 내용인 일본이란 용어 등장은 서기670년대 이후이고 임나일본부는 369~563년 사이에 존재했다는 광개토대왕 비문을 조작한것 말고도 신라와는 700여년을 적대국으로 등돌리고 서로 싸워왔어나 백제와는 300여년 우호 협력으로 형제처럼 관계유지했다.가야지방에 일본부 설치는 논리적으로 절대 부합되지 못하지만 대마도가 임나일본부라면 논리가 맞아 떨어진다.
한국학자들은 접근조차 겁먹고 있다
강단사학자들이야 어차피 그렇다고 치드라도 재야 학자들도 외면한다.
그런데 일본쪽은 대마도=임나일본부설 등장에 초미에 경계를 가동중이다.
내가 왜 뜸금없이 핵무기와 이것을 연결 시키는 가에는 우리가 일본 능가하는 군사력 자신이 있다면 임나일본부 자체를 일본과 공동으로 파헤쳐 보자는 제안 을 해보라는 것이다.
일본은 없는 역사도 만드는데 우리는 있는 역사도 외면한는 민족으로 전락하면 안된다는 것이다.
---중국: 시진핑은 국가 주석에서 황제로 등극했다.
남.북한을 변소깐에 똥개 부르듯 하고 양쪽은 민망할 정도로 꼬리를 흔들어 덴다.
아리랑도 김치도 고구려역사도 이제는 한국인고유의 한복도 자기들 것 이라고한다.
근세에 발견된 홍산문화유적이 한민족것으로 판단되자 지우고 덥고 별라별 짓을 다한다.
핵무기와 미사일 말고는 대부분 우리의 과학이 앞선다.
우리가 적어도 전술 핵탄두10기만 보유해도 시진핑의 태도 달라질 것이다.
우리해역 침범하여 수산자원 도둑질 안할것이고 탈북자 강제송환도 없을것이고 한국특허1만5천여개 도둑질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감히 사드배치에 무슨 시비를 했을까
멀지 않아 북한을 시켜 김정은의 백령도 침범과 강탈에 현정부는 어떻게 대응 행동할까 여러분 상상에 맡긴다.
---러시아:한국이 전술핵탄두 만들때 겉으로는 반대요,속으로는 찬성 할수밖에 없다.
어쩌면 우리것 임대 해줄테니 빌려가라는 핵사찰 조항에도 없는 내용으로 호응 할것이다.

이상의 내용은 핵무기 보유를 요구하는 사람들의 대부분 주장이고 나의 사견도 일부 가미 되었다
오즉하면 팔십을 바라보는 자연인 내가 이런 글을 쓸까.여러분들의 양해 바라는 바입니다.(명절 연휴를 끝낸 다음날 쓰다)
좋은 글이며 명쾌한 역사관 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