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1. 5. 15. 19:41
● 문재인政府와 변함없는 事實●

--- 오늘 새벽 연변 농학원( 농과대학) 권교수가 지난주에 보내준 '식민지비교' 글 잘보았다면서 "만약에 말인데요, 진짜 만약에, 한반도가 과거 처럼 식민지가 된다면 중국쪽이 나을까요, 일본쪽이 나을까요" 라며 질문을 했다.
권교수는 안동권씨 34대 손 五자 돌림자 항렬로 경북 문경이 그의 할아버지 고향이다.그는 연변 용정에서 태어 났다.
계속되는 통화에서 요즘 남.북한 지도자의 통치 꼬락서니를 보니 중.일 양쪽 어느 한쪽에 식민지 되기 십분전 같아 매일 밤잠을 설쳐 이박사는 마음이 통할것 같아 새벽 5시부터 전화 한다고 했다.
중국 5시가 여기는 6시라서 나는 농장에서 일할 시간이니 4시에 전화해도 된다며 위로 했다.

◇. 한반도는 단군 이래로 지금까지 970여회의 외세로부터 침략 당하면서 여기까지 왔는데 910여회( 몽골포함)가 중국에게 당했다.

---3천여년 동안 조공 바치고도 모자라서 신하국으로 살아왔다.
이것에 비하면 일본은 새발에 피다.
그런데 문재인정부는 중국에 속국이 못되어 환장하는 표현을 하고 있다.
이것에는 권교수와 나는 의견 일치 했다.
지금 이시간 일본은 미국을 등에 업고 한반도에 침을 흘리고 있고, 중국의 국가 주석 시진핑은 노골적으로 한반도를 동북4성으로 만들려고 혈안이 되고 있는데, 문재인정부는 스스로 고개 숙이고 아부하고 있는 꼴을 권교수 뿐만 아니고 동북3성 우리 동포들은 불안해 하고 있다는 현실을 전하고 있다.
이러한 사실을 김정은이도 염려 한다는데 우리 대통령은 아는지 모르는지?

◇.북측은 문통에게 <삶은 소대가리> 라고 욕해도 왜 아무소리 못할까?

---북측은 남쪽에서 지원하는 물건이나 돈에 대하여 똑소리 나게 2분법으로 구분한다.
즉, 국민의 세금으로 지원되는 물자는 조공받는 개념이다.당연히 큰소리 치면서 더 보내라고 타박한다.
우리국민들이 보면 저런 괘심한 놈들 이라고 욕하지만 나는 안다.
문재인정부가 꼼짝 못하는 이유를!
내가 보내는 남새종자,
나락과 보리 밀등 을 받어면 반드시 인수증 보내고 몰래 특사도 보낸다. 아울러 감사도 표한다.
이유는 딱 한가지다.
내 돈으로 보냈고 정부지원은 단돈 일원 짜리도 없다는 것을 북측은 훤하니 알고 있다.
이것을 북축 인민들은 형제의 마음이라고 표현 하드라.
나는 본고에서 수차례 김정은이가 가장 악질이라고 표현하는 조직이 민노총이라고 표현했다.왜 일까?
민노총은 스스로 개인 돈 염출 아니고 재벌 돈 뺏어서 마치 자신들이 주는것 처럼의 행위를 김정은이는 최고로 싫어 한다는 사실이다.
또 자신을 흉내내는 민노총은
적화통일후 가장 걸림돌이 되기 때문이기도 하다.

◇.원자력 발전소의 장래.

---문재인정부는 멀쩡히 잘 돌아가는 원전 없에고 대신에 남해안 특정지역에 8GW 초대형 풍력발전기를 48조원 투자하여 건설한다고 했다.
4MW짜리 2,000개를 건설 해야 한다.1개 날개 길이가 140m나 되는 이것을 상상이나 해보았는지 도무지 말이 않된다.
전문가들은 비웃고 있다.
국민들을 바보로 취급하는 이것은 지난 부산시장 선거 때 가덕도 건설 공약과 영락없는 일란성 쌍둥이다.
더 웃기는 것은 북한 신포에 우리것은 패기하자 면서, 원전 지어 주겠다는 발상에는 치매 환자 아니고는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신포 앞바다 마양도에는 SLBM 을 발사할수 있는 북한 최정예 잠수함 사령부가 있다.원전건설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한편 중국은 원전건설을 전부 동해( 우리에게는 서해) 연안지역에 건설하고 오염물질을 그냥 버다에 버리는 식의 설계다.이것에는 한마디 말도 못하고...
정권이 바뀌면 즉각 원전은 다시 가동하고 가덕도 공항 계획은 없에 버려야 한다.

◇. 광우병 파동은 꺼꾸로 미국 소고기 소비 확대로, 연계적으로 미국산 밀가루 소비도 확대 되었다.

---문통정부때 미국 소고기. 미국산 밀가루가 유독 소비가 늘어났다.
문재인 정부가 그토록 미워하는 미국인데 그들의 자녀들은 왜, 모두 미국에 유학 보내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
또 미국 소고기 먹어면 뇌가 송송 구멍 뚤린다고 하드니 마국산 소고기는 더 잘먹고, 미국산 말가루 소비도 더 잘한다.
쌀 소비 촉진대회 나간 여당의 어떤 국회의원은 점심때 헴버거와 코카콜라 마시니 이게 사람인가?
문제는 이 인간들이 똥오줌 구별 못한다는 것이다
내년이면 쌀소비와 말가루 소비가 각각 약55키로 정도로 소비가 같아 진다는 사실이고 이미 우리 국민들의 창자는 미국 농산물 식민지가 되어버린지 오래다.
만약에 마국이 어느날 옥수수.밀 콩등을 수출 중단 시키면 우리나라 돼지와 닭 그리고 사람들이 9개월후 전멸 한다는 사실을 국민들은 모르고 있다.
당연히 문통도 모르고...

◇. 촛불시위는 표로 연결되지만, 태극기 집회는 표로 연결되 않는다는 사실.

---이것은 정권이 바뀌어도 변함없는 사실이다.
촛불집회는 똑소리 나게 일사불란 하지만 태극기집회는 항상 사분오열했다.
이러한 현상은 만주당에는 민주주의가 없고, 국민의힘당에는 힘은없고 짐만 있다고 표현도 가능 할것 같다.

좌우간 世界가 한국의 문재인정부가 언제 亡하는가를 내기하는 마음으로 쳐다보고 있다는 사실을 국민들은 제발좀 인지 했어면 하는 바램이다.
2021년 5월 13일 밤에
쓰다. 이병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