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나의 하루 사진

화이팅 2013. 5. 20. 13:39

 

제21회 서울 시장기 육상대회에 참가하다

잠실 올림픽 종합 운동장에서 각구 대표가 참가한

선수들 활기찬 모습들을 담아 보았다

2013,5,18 

 

 

 

 

 

 

 

 

 

207

 

 

 

 

 

 

워메~
간식드시네요 ㅎㅎㅎ
너무건강하세요
좋아요^^*
저두 ~어구
응원 감사합니다
힘드신가봐요
뛰시다 한컷 ㅎ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와(~)(~)
대단해요.
그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젊은이들 대열에 합류 함께 뛰신다니 놀랍네요.

노래처럼 (파이팅)(~)(!) 화이팅(~)(!)
뷰티플 나이스 데이(~)(!)(!)
장미빛 인생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방을 열면 희망의 메시지처럼 흘러나오는
화이팅이란 노래가 너무 경쾌하고 힘이 솟습니다.
선생님의 탈월한 선곡에 감동이여요.
언제까지나 늘 (파이팅)(~)(!)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기쁘고 아름다운

좋은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통통통 새하얀 조약돌 하나가 잔잔한 물결 속에

기분 좋은 울림을 선사합니다. 오늘 행복한 이

울림이 님에게도 전해지면 참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불변의흙-
감사합니다
좋은 나날 되셔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육상대회에 참가하셨군요..^^ 건강하신 모습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하세요~
화이팅님!
육상에도 참여 하시고...멋지셔요~
언제나 그날처럼 늘행복 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오시여 답글 감사합니다
봄은 어느세 지나같는지
초여름이 다가와 한나절
날씨는 쨍쨍하게 덥고
아침저녁 기온 차이가 나네요...
비가 내린는 오늘 운행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잘 보내세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비가내려 한결 시원합니다(!)(!)

친구처럼 때론 여인처럼

손잡고 함께 걸어준 그대가 있음에

나는행복합니다 (~)(원츄) (꺄오)(♥)


스치는 눈사이에서 반가움을 주는사람

짧은 말 한마디에 잔잔한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사람

함께하면 할수록 편안함으로 다가오는 사람(~) (원츄) (꺄오)(♥)


꾸미지 않아도 있는모습 그대로

하루일 끝내고 블방에 들어오면

좋은글과 멋진 글귀로 나를 (즐)겁게 해주시는 사람(~) (원츄) (꺄오)(♥)


함께하면 할수록 다가오는 사람

오래오래 기억할수 있는 친구인 그대가 참좋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고 편안한 시간되십시요 (~)(~)(원츄) (꺄오)(♥)

찾아오심 고마워요
좋은글도 잘보았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쾌활함

쾌활함은 훌륭한 도덕의 강장제이다.
햇살이 꽃을 피어나게 하고 열매를 익게 하듯이
쾌활함은 우리 안에 좋은 씨를 심고
우리 안에서 최고를 끌어낸다.
쾌활함을 유지하는 한 그 사람은 절망하지 않는다.
"유쾌한 마음은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계속되는 축제와 같다."

- 존 러벅의《성찰》중에서 -

쾌활함은 꽃도 되고 빛도 됩니다.
주변을 화사하게 만들고 밝게 해 줍니다.
'곱게 늙어가는 사람'도 좋지만
'밝게 늙어가는 사람'은 더 좋습니다.

쾌활함은 바깥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자기 안의 기쁨, 긍정적 생각,
주어진 삶에 대한
감사와 만족에서 피어납니다.
좋은글 감사 합니다
대단하십니다... 화이팅님 바로그것이 심신을 젊어지게 하는 비결인것 같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