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하랑이 2016. 2. 22. 21:19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성령과 신부 - 넷





오늘 이시간에는 계속해서


모든 생명체에는 반드시 아버지가 있고 어머니가 있다는 것이

과연 하나님의 신성을 반영한 것인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모든 생명체에는 반드시 아버지가 있고 어머니가 있다는 것이 과연 하나님의 신성을 반영한 것인지 창세기 1장에서 답을 찾아봅시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오늘날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은 유일하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시고 천지 만물을 다 지으셨다고 한결같이 얘기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계시로 기록된 성경 가운데 가장 처음에 나오는 창세기 1장을 보면

하나님께서는 "나의 형상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겠다" 하지 않으시고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인류 인생을 '우리'라는 복수(複數)로서의 하나님께서 창조하셨다는 사실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의 형상'(26절) 곧 '하나님의 형상'(27절)을 모델 삼아 그대로 창조하신 존재가 남자와 여자였습니다.

이는 곧 하나님의 형상 안에는 복수의 형상, 정확히 말하자면 남자의 형상과 여자의 형상이 존재하고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 가운데 남자 형상의 하나님을 우리가 가족적인 호칭으로 부를 때 아버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라고 기도하며 복을 구합니다.


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까요?


우리에게 생명과 호흡을 주시고 우리의 존재를 있게 해 주신 분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아버지 하나님만 그렇게 하셨는지 반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창조주는 '우리'라고 하신 하나님이셨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인간이 한 분 하나님의 형상이 아니라 두 분의 형상을 모델로 하여 지어졌음을,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통해 이해해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생명체를 아버지가 있고 어머니가 있게 만드신 것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을 그 지으신 만물 가운데 나타내시고 표현해 놓으셨다는 말씀에 부합되는 내용입니다.

창세기 1장에 '우리'라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존재가 남자와 여자였고, 그 하나님의 남성적인 형상을 '아버지 하나님'이라 한다면

여성적인 형상은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 되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에 대해서 올바르게 아는 하나님의교회



계속해서 다음 시간에는

정말로 하나님이 우리 아버지이시고 어머니이심을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이 시간에 만나요~~~

[ 출처 :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 www.watv.org 궁금하시다면~ ]

하나님을 믿는다면 성경을 믿을거고, 성경을 믿는다면 당연히 성경에 기록된 어머니하나님도 믿어야 온전한 믿음이죠.
당연한 이치인데도 사람들은 모릅니다. 왜 일까요? 하나님께 불순종한 결과이지요~
어머니하나님은 상상속의 존재나 지어낸 가상의 존재가 아닙니다!
성경이 분명하게 증거하는 하나님이시죠!
성경은 하나님이 우리 아버지이시고 어머니이심을 직접적으로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구원 얻을 백성들에게는 틀림없이 아버지 하나님도 계셔야하고 어머니 하나님도 계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