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랑이 2016. 2. 29. 19:56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재림그리스도로 ㅇㅣ 땅에 오신 안상홍님



용(옛 뱀, 마귀)은 여자와 원수지간이라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즉, 우리에게는 아버지 하나님이 계시고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하나님을 알되 힘써 알라 하셨으니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까지도 우리가 알아야 되겠고 믿어야 되겠습니다. 2천 년 전에 이 땅에 육을 입고 오신 아버지 하나님을 핍박했던 원수 마귀가 마지막 때에는 어머니 하나님을 심히 대적하고 훼방할 것을 이미 하나님께서 사도 요한을 통해 계시로 보여주셨습니다.


계 12장 17절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창세기 기록 가운데 하나님께서는 뱀과 여자를 원수가 되게 하셨습니다.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 3장 15절)는 말씀은 마지막 시대 이루어질 일에 대한 예언입니다.


계시록에서는 용으로 표상된 마귀가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여자의 남은 자손과 싸운다고 했으니 마지막 때는 틀림없이 악한 원수 마귀가 남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이 아닌,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모여들 십사만 사천 자녀들과 일전을 겨루기 위해서 바다 모래 위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 싸움에서 여자의 후손은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라 하셨고, 뱀은 여자의 후손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예언처럼 마귀는 여자의 후손에게 어느 정도 타격은 줄 것이지만 치명적이지는 않을 것이고, 마귀에게는 치명적인 결과가 초래될 것입니다. 성경은 이미 마지막 영적 쟁투를 예언하고 있으며 승리가 여자의 후손에게 돌아간다고 결론짓고 있습니다. 결국 우리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온전한 믿음을 지키는 것이 승리하는 길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믿으며 그 뜻을 따라 하나님께 경배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믿음을 가져야지, 그렇지 않은 가운데 하나님을 잘 믿고 있다고 자부한다면 그것은 자기만족에 빠진 믿음일 뿐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믿음은 아닙니다. 알지 못하고 드리는 예배는 아무리 열심히 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가인의 제사를 생각해 보십시오. 가인은 하나님을 믿었지만 하나님께 어떻게 제사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고 자기만족에 빠진 제사를 드렸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받지 않으셨습니다.


무조건 제사하고, 무조건 예배하고, 무조건 하나님만 부른다고 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아벨의 것은 비록 부족해 보이고 화려하지 않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알고 드렸던 피 흘림의 제사였기에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아들이셨습니다.




[ 출처 :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 www.watv.org 로 오셔서 확인해보시어요~    ]


아멘!
하나님의 계명을 하나님의교회에는 천국 약속과 축복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늘 어머니 끝까지 따르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서도 바라시는 마음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바로 알고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가르침과 뜻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야말로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사람의 계명으로 아무리 열심히 믿어도 구원이나 천국 약속이 허락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