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하랑이 2015. 8. 11. 02:23
<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114"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theme4view.css?ver=1.1.114"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webfont/HYmodern2.css type="text/css" />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는 것이 잘못된 것???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에 빠른 속도로 복음이 전파되고 교세확장이 두드러진 교회 중의 하나다.

그런데 하나님의 교회에서 처음 교회를 찾은 새식구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나님의 교회를 가서 예배를 보면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하고 있는 부분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다!

 

모든 교회가 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느데 왜 하나님의 교회는 다른가? 

"성경 어디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라는 기록이 있는가?"라고 질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러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은 잘못되었다."라는 주장이 왜 거짓인지 성경으로 확인해보자.

 

이천년 전 제자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 것도 잘못된 것인가?

 

예수님 당시는 어떠했을까. 예수님께서 오시자 마자 모든 유대인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

아니다. 이천년 전 대부분의 유대인들은 당시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었다.


내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기를 여호와여 주께 구하오니 내 영혼을 건지소서 하였도다 -시편116편4절

 

예수님께서 오셨을 당시에는 성경은 구약 성경만 존재하고 있었고 구약 성경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해야만 응답 받을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었다.

 

 

 

그런데 사도들은 왜 여호와의 이름이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을까?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셨기 때문에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시대가 바뀌었다. 

예수님께서 성자 시대 구원자로 오셔서 천국 복음을 전하시고 승천하시기 전에 그제서야 '나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고,

그로부터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던 것을 알수 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요한복음 14:12)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요한복음 16:23)

 

예수님께서 아버지께로 돌아가셨을때부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교회도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계실 때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지만

안상홍님께서 올리우신 이후에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는 것이다.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는 것이 잘못된 것이라면, 이천년 전 제자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했던 것도 잘못된 것이라는 논리가 된다.

 

결국 위의 안상홍님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주장은 시대를 분별하지 못하는 자의 엉터리 주장인 것이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예수)을 줄터인데 그 돌(예수)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베드로전서 2:4)

 

 

 

이천년 전 예수님 당시에는 성자시대였기 때문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응답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성자시대가 아닌 성령시대인 것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대부분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성령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성부시대 여호와의 이름도 아니고, 성자시대 예수님의 이름도 아니고,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 즉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하여야 응답받을 수 있다.

 

 

출처 : 우와우와 놀라워~
글쓴이 : 베타 원글보기
메모 :
저렇게 주장함은 이 시대 구원자를 온전히 깨닫지 못함에 있기 때문입니다. 각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구원자가 있건만 이를 온전히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이 시대 구원자 또한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이 시대는 성령시대로써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께 나아와야만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성령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한 일은 내 생애 최고의 날입니다~^^
들어주시겠다는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성령과 신부되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성령시대살고있는우리!! 기도에응답받기위해서는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구원자 안상홍님이름으로 기도를 드려야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안상홍님이기때문입니다.